2015년 6월 6일 토요일

갤럭시S6 클리어 뷰 케이스 끼우면 '흠집' 발생, 보상은?

사진 인용: 샘모바일

삼성전자의 공식 케이스인 클리어 뷰 케이스를 끼울 경우 갤럭시S6 혹은 갤럭시S6 엣지의 화면에 흠집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삼성전자가 곤혹을 치루고 있습니다.

각종 커뮤니티를 통해서 알려진 갤럭시S6에 대한 클리어 뷰 케이스의 흠집 이슈는 계속되어 왔는데요. 이에 대해서 삼성전자는 보상책을 내놓을 것으로 보입니다.


   

우선, 문제의 원인은 기기와 케이스를 덮었을 때 그 사이로 매우 단단하고 날카로운 부스러기들이 유입되어서 눌려지면서 기스가 발생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샘모바일에서 알려온 소식에 의하면 삼성전자는 이러한 문제에 대해서 액정 교체와 클리어 뷰로 인한 문제를 예방하기 위한 액정 보호 필름을 제공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액정 교체의 경우는 1회에 한해서 이루어질 것으로 보이며, 갤럭시S6 및 클리어 뷰 커버 관련 구매 영수증을 센터로 가지고 가면 수리 및 교환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제품의 구입은 3개월 이내여야 한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샘모바일의 소식은 전세계적인 것으로서 여전히 국내에서는 공식 발표가 없는 만큼 국내 지원인지는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S6의 클리어 뷰 케이스 흠집 이슈는 삼성전자로서도 당황스러울 수 밖에 없는데요. 케이스만 씌웠을 뿐인데 다량의 흠집이 났다는 점에서 제품 자체에 대한 신뢰 문제가 불거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흠집에 강한 유리를 탑재했다고 홍보를 했지만 케이스로 인한 과도한 흠집 발생은 분명 긍정적인 소식은 아닐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이번 갤럭시S6의 클리어 뷰 케이스 이슈가 국내에서도 조속히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늘 이러한 소식을 해외에서 먼저 들어야 한다는 아쉬움도 해결되었으면 합니다.

국내에서 먼저 해결과 관련된 입장을 전하거나, 적어도 동시에 알리는 방법은 없는 것인지 안타깝습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