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7일 화요일

CGV '특별한 날'엔 에이드 2잔이 공짜 [이벤트]


특별한 날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CGV 에이드 2잔 무료 이벤트를 꼭 놓치지 마세요. 에이드 2잔을 무료로 받고, 영화도 감상하는 센스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를 신청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CGV 홈페이지를 통해서 바로 특별한 날을 입력하기만 하면 되는데요. 특별한 날 전후로 1주일 안에 신청하기만 하면 바로 에이드 2잔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여 조건은 2015 CGV [VIP][RVIP][VVIP]라면 누구라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벤트가 불가능한 극장도 몇 곳이 있으니 미리 확인한 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2016년 2월 29일까지 이벤트가 쭉 이어지기 때문에, 특별한 날,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꼭 놓치지 말고 이벤트를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나오는 스페셜 데이 입력하러 가기를 눌러서 바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당연하겠지만, CJ ONE 회원만 가능하기 때문에 ONE 회원인지 확인하고 신청하도록 해보세요.

특별한 날에는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에이드 2잔 공짜 이벤트, 놓치지 말고 신청해서 무료로 에이드도 받고 즐거운 영화도 관람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www.cgv.co.kr/user/vip-lounge/event/detail-view.aspx?idx=12703

기백이의 맥가이버 페이스북 페이지 구독하고 유용한 팁을 받아보세요. SNS 구독하기를 통해서 바로 구독하고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