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4일 화요일

CGV 영화, 2명이서 1만원에 관람하는 방법


영화 가격이 나날이 올라서 이제는 기본 9,000원에 주말에는 10,000원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2명이서 영화를 보려면 최소 2만원은 넘게 들어가는 셈인데요.

하지만 간단한 방법으로 영화를 할인받고 볼 수 있습니다. 다름아닌 올레 CGV 팩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한 달에 한 번, 4,000원만 내면 누구나 영화를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올레 > CGV 팩으로 검색하시거나 글 아래에 있는 링크를 눌러서 바로 갈 수도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올레 고객센터에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LTE WARP CGV 팩이라는 이름으로 된 이 서비스는 매월 4,000원이라는 요금으로 한 편의 영화를 부담 없이 볼 수 있도록 해주고 있는데요. 동반 할인까지 가능하니 2명이서 10,500원으로 영화를 볼 수 있는 것입니다.

볼 수 있는 영화는 일반 2D 영화로서, 특수관에서의 사용은 안되거나 3D 및 비트박스나 스타리움에서는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특수관을 이용하려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또한 CGV 여의도 및 청담씨네시티 두 곳에서는 관람이 안되기 때문에 미리 확인할 필요도 있습니다. 1인 4,000원 그리고 동반 1인은 6,500원으로 관람이 가능하기 때문에 1명이서 볼 영화를 두명이서 볼 수 있는 것이죠.

또한 해당 서비스 가입 이후 CGV 앱을 이용한 데이터 소모는 모두 무제한 무료라고 합니다. 영화예고편을 보거나 동영상을 감상하는 등의 서비스도 모두 무제한 데이터를 누릴 수 있는 것이죠.


스마트폰에 들어가는 요금이 비싸지면서 자연스럽게 문화 혜택을 누리기 힘들어졌는데요. 이렇게 문화 혜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서비스를 활용한다면 더욱 저렴하게 문화 서비스를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해당 서비스는 매월 1건의 무료 예매권이 주어지는 것으로서, 해지하지 않을 경우 매월 과금되기 때문에 계속 혜택을 받으시려면 알람을 설정해두고 놓치지 말고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http://dic.olleh.com/wDic/productDetail.asp?ItemCode=777


하지만 한 번만 이용하려면, 우선 이용한 다음 해지를 꼭 해서 매월 과금되는 일이 없도록 해둘 필요도 있습니다.

영화 한 편에 4,000원 그리고 2명이서 봐도 10,500원에 즐길 수 있는 영화 할인 예매 서비스, 이렇게 이용하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 개의 댓글:

Helmut Dempewolf :


I am not sure where you're getting your information, but great topic. I needs to spend some time learning much more or understanding more. Thanks for fantastic info I was looking for this info for my mission. outlook 365 sign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