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21일 금요일

[증정] 갤럭시S20 케이스 추천 ‘컬러감 대박’ 갤럭시S20 울트라 슬림 케이스


갤럭시S20의 출시가 초읽기에 들어가면서 벌써부터 많은 분들이 케이스를 알아보고 계신데요.

갤럭시S20 울트라 케이스는 두께감이 고민이고, 갤럭시S20 케이스는 컬러감이 고민이었다면 이런 제품은 어떨까요?





두께 : 0.7mm 리얼 슬림핏
소재 : 최고급 TPU 소재
충격 : 사이드 Drop 에어백
측면 : 미끄럼, 낙하 방지
카메라 : 0.2mm 높게 설계
화면 : 상하단 0.1mm 높게 설계
유막 : 나노 도트 공정 적용 설계
기타 : 지문-황변 방지, 리얼 키캡
충전 : 무선 충전 호환 디자인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는 나하로 갤럭시S20 리얼슬림 케이스는 다양한 장점이 체감되더라고요.




하지만 스펙적으로 이렇게 좋다고만 말하는 것은 어디까지가 사실이고 또 현실과는 다른지를 알 수가 없겠죠? 그래서 직접 만져본 소감으로 풀어봤습니다.

참고로, 나하로 갤럭시S20 리얼슬림 케이스는 5분에게 증정할 예정이기 때문에 갤럭시S20 시리즈를 구입하신 분들이라면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두께 : 슬림한 듯 약간의 두께감 있음 / 핏감은 상당히 뛰어남 / 타공이 잘 맞아서 얇은 두께가 더 돋보임 / 생폰에 씌우면 존재감 있지만 두꺼운 느낌은 없음

소재 : TPU 소재를 잘 가공해서 손맛이 제법 괜찮음 / 모난 곳이나 날카로운 곳이 없음 / 물론 상단 스피커 부분의 마감이 다른 곳보다는 존재감이 있는 느낌





충격 : 내부 에어백으로 튀어나오지 않아서 손맛에서 장점 / 그러면서도 충격 흡수 잘 되는 듯 / 실제로 툭툭 던지고 강하게 내려놔도 내부 흠집이나 문제없음 / 물론 내충격까지는 확인 힘듦

측면 : 미끄럼 방지 처리는 호불호 / 깔끔함을 원한다면 아쉬움 / 그립감은 확실히 더 높아짐 / 낙하 방지 효과까지





카메라 : 갤럭시S20과 갤럭시S20 플러스는 충분히 보호하는 디자인 / 갤럭시S20 울트라는 카메라가 더 튀어나옴 / 카툭튀와 높이가 같아도 좋았을 듯 2% 아쉬움

화면 : 상하단 0.1mm 높아서 화면을 아래로 해도 닿지 않음 / 편하게 툭툭 놓아두기 좋음 / 평평하지 않은 곳이라면 화면 닿을 수 있음





유막 : 나노 도트는 잘 안 보이지만 전체적으로 투명도가 낮아짐 / 완전 투명한 글래스의 느낌까지는 아님 / 유막은 사실상 전혀 발생되지 않음

기타 : 지문은 방지하는 것 같으나 사용감은 남음 / 유분 많은 사람은 닦아줄 필요성 / 황변 방지는 아직 오래되지 않아서 확인이 힘듦 / 키캡은 꼭 맞아서 편하고 버튼감도 괜찮음

충전 : 무선 충전에 전혀 문제가 없음





나하로 갤럭시S20 리얼슬림 케이스의 스펙은 이렇게 실제 체감이 되었는데요. 갤럭시S20 울트라의 2mm에 달하는 역대급 카툭튀를 보호하지 못하는 부분은 아쉽더라고요.

추가적으로 나하로 갤럭시S20 리얼슬림 케이스는 장착 이후에 측면이 쉽게 뜨는 성향이 있었습니다. 손으로 벌려보면 힘을 들이지 않아도 쉽게 뜨는거죠.


https://smartstore.naver.com/haro77/products/4782523440

그러니까 사용하면서 틈새로 먼지가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인데, 유연해서 손맛이나 탈착은 정말 편하고 장점이 되지만 뜨는 부분은 아쉬운 것 같습니다.

대신 컬러감이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은거죠. 투명을 비롯해서 화이트 민트부터 블루 퍼플까지 강렬하고 다양한 컬러가 있는데요.




 

화이트 민트 : 가장 마음에 드는 컬러 / 은은하면서 어두운 톤과도 잘 어울리네요. / 이만하면 투명 같기도 하고 컬러감이 보이기도 해서 괜찮습니다.

화이트 핑크 : 은은한 듯 살짝 존재감이 있고 눈에 띄기도 합니다. / 자칫 투머치가 될 수도 / 울트라에는 과한 느낌도 있네요.





화이트 퍼플 : 짙은 컬러감이라 실내와 야외에서 보는 느낌이 다릅니다. / 빛을 조금 받으면 깊이감이 있고 밖에서는 톡톡 튀네요.

화이트 블루 : 대중적이면서 깔끔한 느낌 / 민트보다 눈에 띄지만 여전히 깔끔 / 화이트 퍼플과 비슷한 것 같으면서 오묘하게 다릅니다.





핑크 옐로우 : 호불호가 명확할 것 같은 컬러 / 전면에서도 컬러감이 제대로 보임 / 투톤으로 눈에 띄는 컬러감을 원하는 분들에게 괜찮겠네요.

블루 퍼플 : 강렬한 컬러감과 짙은 색상까지 더했습니다. / 울트라의 매우 크고 거대한 카툭튀를 자연스럽게 컬러로 덮어주네요. / 베젤과 어우러지며 슬림한 느낌도 줍니다.




나하로 갤럭시S20 리얼슬림 케이스는 갤럭시S20을 구입하면 기본으로 포함된 케이스와 다른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우선, 앞서 소개해드린 컬러감에서 차별화가 되고 모서리 에어백으로 충격까지 줄여주는거죠.




엄청 특별하지는 않더라도 갤럭시S20과 갤럭시S20 울트라의 컬러감을 바꾸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아닐까 하는데요.

앞서 소개해드린 것처럼 나하로 갤럭시S20 리얼슬림 케이스는 5분에게 증정해드리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참여해보실 수 있습니다.

더 상세한 모습과 디테일한 포인트가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haro77/products/4782523440

http://naver.me/xfcqnfCT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