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7일 금요일

2분 음파 전동칫솔 추천, 치카팁스로 깨끗하게 양치하는 방법 ‘Chikatips’


일상 속에서 매일 하는 일이면서도 소홀히 하기 쉬운 양치질을 제대로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조금의 도움은 필요할지 모릅니다. 사실 칫솔도 양치질을 위한 도구 가운데 하나이고 치약도 마찬가지죠.






요즘에는 치실이나 치간 칫솔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하고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거기에 더해서 기본적인 칫솔질 자체를 조금 다르게 하는 방법이 있다면 활용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전동칫솔로 더 빠르고 깨끗하게 양치질을 해볼 수 있는거죠.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2분 음파 전동 칫솔로 2분 동안 연속으로 진동을 해서 습관도 만들어줬는데요.




#1. 주요 특징
쿼드 타이머 기능으로 30초마다 알려주는 기능
총 2분 동안 양치할 수 있도록 구성된 타이머
전용 홀더를 활용해서 위생적인 거치 기능 제공
고급스러우면서도 자연스러운 칫솔 디자인
전용 케이스를 활용한 편리한 휴대성 제공




#2. 첫인상
처음 만져본 인상이라면 우선 포장 디자인이 고급스러워서 신뢰감이 들기도 했고, 서랍식으로 열어서 따로 구분된 파티션도 만족스럽더라고요.

여담이지만 처음부터 여분의 칫솔을 포함하는 방식은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구성품이 알차면서도 건전지 또한 2개 세트로 들어있는데 하나만 넣으면 되니까 여분이 하나 더 있는 셈이죠.

실버 컬러는 무난한 느낌이고 로즈 골드는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 블랙 컬러는 정말 차별화된 느낌을 주더라고요.

칫솔모까지 검은색으로 된 제품은 잘 못 봤는데 이 점에서 다른거죠.




#3. 첫 사용
처음 사용해본 결과 진동 모드는 별도로 있지 않고 켜고 끄기만 있었는데요. 사용해보니까 스트레스 없이 사용하기에 딱 적합한 정도의 진동이 느껴지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진동이 과하지도 않고 너무 약하지도 않으니까 편하게 쓸 수 있는거죠.







손으로 쥐었을 때 아노다이징 처리가 된 표면이 매끄럽게 만져저서 손맛도 괜찮았는데요.

전체적으로 마감이 뛰어났고, 칫솔모가 부들부들하면서도 2중으로 되어서 미세모와 함께 칫솔질에 적합한 정도로 다듬어져서 만족스럽더라고요.





거기다 칫솔모가 있는 헤드 부분은 약간의 탄성이 있고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서 잇몸에 무리가 가지 않을 뿐 아니라 편안한 칫솔질이 가능했습니다.

물론 칫솔모 자체가 엄청 뛰어나거나 차별화가 되는 것은 아닌데, 일부 저가형 전동칫솔처럼 단순히 칫솔모만 넣어둔 것이 아니라는 점은 만족스러운거죠.




http://bit.ly/2TOjM4X

배터리가 들어가는 부분은 실링 처리가 잘 되어서 물 샐 틈이 없었고, 헤드 교체는 가볍게 옆을 잡아서 당기면 되니까 간편했는데요.

여행용 케이스의 경우는 뒤집어서 살짝만 흔들어도 쉽게 빠지기도 하고 사용 후 물을 털기 전에 넣으면 물이 오랫동안 남아있을 것 같아서 말린 후에 넣는 게 좋을 것 같더라고요.




#4. 평가
디자인 :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디자인 제공

칫솔모 : 특별하지 않고 특별히 아쉽지도 않게 균형을 잘 잡은 칫솔모는 자극 없이 편안한 사용 가능



 

배터리 : 오래 지속될 뿐 아니라 여분 배터리 하나 더 있어서 교체 밍 유지 보수 비용을 줄여줘서 만족스러움

방수 : IPX7 방수로 1m 이내 물속에서 30분까지 견디는 수준의 방수를 통해 믿을 수 있는 내구성 제공




그립감 : 편안한 듯, 인체 공학적이지는 않지만 가볍고 부들부들해서 들고 사용하기 편함

진동 : 적당한 느낌, 과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진동, 모드가 다양하지 않은 아쉬움





홀더 : 3M 접착 방식으로 위치 및 각도 선정을 잘 할 필요성, 고리 방식으로 띄워지며 고정되는 아이디어 좋음

타이머 : 30초마다 0.5초 정도 멈춰서 시간을 알려주니까 칫솔질을 위치별로 다양하게 할 수 있어서 편함

케이스 : 사실상 케이스라기보다는 커버에 가까운 느낌, 일체감 있고 가볍게 사용하기는 좋으나 가방 속에서 분리될 것 같기도 함




#5. 총평
치카팁스 2분 음파 전동칫솔은 2분 동안 빠르게 칫솔질을 하도록 도와주는 솔루션을 제공해줬는데요.

2분 음파 전동칫솔 특유의 진동은 처음 사용하는 분들도 거슬리지 않을 정도였고 소음도 엄청 낮았습니다.




특히 손에 전달되는 진동도 많지 않아서 편하게 쥐고서 사용하기에도 충분하더라고요.

치카팁스 2분 음파 전동칫솔을 활용한다면 칫솔 시간을 줄여주고 더 건강한 치아를 만들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아래 배너를 통해 보실 수 있으니까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MACGUYVER.


http://bit.ly/2TOjM4X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