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9월 26일 목요일

[증정] 갤럭시노트10 케이스 추천, 주파집 갤노트10 플러스 정품 케이스 써보니


갤럭시노트10에 대한 관심이 아직 뜨거운 가운데, 갤럭시노트10 케이스를 알아보시는 분들도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주파집 갤노트10 실리콘 정품케이스를 가져와봤는데요.





갤럭시노트10 케이스 추천 제품은 무엇이 다르고 또 아쉬운 점은 무엇이었는지 살펴봤습니다.

추가적으로 댓글 이벤트를 통해서 5분에게 증정해드릴 예정이니까,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Q1. 주요 스펙이 어떻게 되나요?
A1. 주파집 갤럭시노트10 케이스의 가격은 13,800원이고 컬러가 총 8가지인데요. 6가지를 사용해봤는데 컬러감이 하나같이 파스텔 톤이어서 눈길을 끌더라고요.

소재는 실리콘이고, 플러스 모델의 경우는 무게가 32g이니까 갤노트10+에 장착하면 230g 수준인 거죠.




Q2. 실리콘 품질은 괜찮나요?
A2. 예전에도 그랬는데, 주파집 갤럭시노트10 케이스에 사용된 실리콘은 삼성이나 애플에서 사용하는 다우코닝의 정품 실리콘을 그대로 쓴다고 하더라고요.

의료장비나 아기 용품에 사용되는 원료라고도 하니까 품질은 괜찮은 거죠.



실제로도 냄새가 나거나 자극적이지 않아서 품질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Q3. 내부 마감은 어떤가요?
A3. 주파집 갤럭시노트10 케이스의 내부 마감은 스웨이드 재질이기도 하고 꼼꼼하게 마감되어서 폰을 긁을 일이 없어 보였는데요.

어떤 경우는 케이스가 흠집을 내기도 하는데, 적어도 이 제품은 그럴 일은 없을 것 같은 거죠.




Q4. 아쉬움은 없나요?
A4. 우선 저항이 상당히 높아집니다. 다른 실리콘 케이스도 비슷하긴 한데, 주머니에 넣었다 뺄 때 주머니까지 함께 딸려오니까 불편한 거죠.

먼지도 잘 묻고, 쓰다 보면 지저분해져서 주파집 갤럭시노트10 케이스를 자주 털어줘야 하더라고요.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4646391465


또 단자 부분이나 버튼 부분이 쉽게 벌어져서 먼지가 들어가니까 가끔씩 탈착해서 털어줘야 하는 점도 아쉬웠는데요.

특히 카메라 사이 얇은 부분이 흔들거려서 불안해 보이는 점도 아쉽더라고요.




Q5. 컬러가 궁금합니다.
A5. 사실, 주파집 갤럭시노트10 케이스의 핵심은 컬러인데요. 제가 써본 컬러는 이렇게 6가지인데, 레드는 역시나 눈길을 사로잡았고, 다른 컬러도 제법 단정했습니다.

아마 여성분들이라면 넥트레인 컬러에 눈길이 가실 것 같은데요. 코랄과 같은 이 컬러가 올해의 컬러라고 하잖아요?

씌워보니까 독특한 느낌이라 상당히 예쁘더라고요.




Q6. 케이스로서 쓸만한 제품인가요?
A6. 이 부분은 여러 가지로 살펴볼 필요가 있는데요. 우선 단자는 충분히 넓어서 충전 케이블이나 S펜을 꺼내기에는 무리가 없더라고요.

버튼은 나름 손맛이 좋았고 불편할 정도로 뻑뻑하지 않았는데 전체적으로 두께감은 있는 편이니까 충격 보호는 되겠지만 안그래도 노트가 커서 부담이 되었던 분들이라면 조금 더 두툼해지는 것은 알아둘 필요도 있을 것 같습니다.





유분은 재질의 특성상 잘 보이지는 않고, 탈착은 아래쪽부터 하면 쉽더라고요. 밀착력도 준수했고 그립감도 개인적으로는 나쁘지 않았는데요.

강한 찍힘에는 어쩔 수 없이 약하겠지만 일상에서는 제법 괜찮은 보호 성능을 보여주더라고요.


주파집 갤럭시노트10 케이스는 필름과 호환성도 좋아서 딱 기본에 충실한 케이스가 아닐까 싶은 거죠.

참고로, 씌울 때는 상단부터 씌우는 것이 빠르고 쉽게 장착하는 데 도움이 되고, 반대로 뺄 때는 하단부터 빼는 것이 좋습니다.

Q7. 구매 포인트가 있을까요?
A7. 사실 저도 그렇고 많은 분들도 공감하실 텐데, 이번 노트10은 컬러가 킬링 포인트가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이걸 가리기가 아쉬운 거죠.

하지만 이 제품처럼 컬러감을 드러내고 싶은 분들이거나, 폰을 잘 놓치는 분들, 쉽게 탈부착해서 필요할 때만 사용하고 싶은 분들, 적당한 충격 보호도 되는 제품을 찾았던 분들이라면 이 제품도 괜찮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 6가지 다양한 컬러를 지닌 주파집 갤노트10 플러스 정품 케이스

✎ 내부 마감은 스웨이드 재질로 스마트폰에 흠집을 내지 않았는데요.

✎ 단자는 충분히 넓어 S펜을 꺼내거나 충전 케이블을 꽂기에 무리가 없었고, 밀착력도 준수했습니다.

✎ 또한 필름과 호환성도 좋아서 만족스러웠는데요.

✎ 탈부착도 간편했고, 제법 괜찮은 보호 성능을 보여주었습니다.

✎ 버튼도 손맛이 괜찮았고, 그립감도 만족스러웠던 케이스였습니다.


Q8. 댓글 이벤트 힌트가 궁금합니다.
A9. 마지막으로 힌트를 드리자면, 주파집 갤럭시노트10 케이스에 기대되는 점 2가지와 함께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또한 유튜브에서도 이벤트가 함께 진행 중이기 때문에, 주파집 갤럭시노트10 케이스를 꼭 사용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추가적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단점이 없지는 않겠지만, 실리콘 케이스 중에서는 제법 괜찮은 성능을 보여준 제품이라 이 제품도 만족스럽지 않을까 하네요.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4646391465

http://naver.me/FGlOwngJ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