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8일 목요일

항공모터를 탑재한 프리미엄 전문가용 드라이어 추천, JMW M5001A PLUS 헤어 드라이기


헤어 디자이너가 인정한 JMW 드라이어는 미용실 드라이기, 전문가용 드라이기로 알려져 있는데요. 세계 최초로 BLDC 모터 외 다양한 기술을 특허받았다는 점이 놀라운 것 같습니다.

이전에도 JMW 드라이기를 소개했었는데, 반응이 상당히 뜨겁더라고요. 항공기 모터 장착에 미열 없는 완벽 냉풍 기능을 품고 있었기 때문이죠.





이번 JMW M5001A PLUS 헤어 드라이기는 어떤 특징을 지니고 있을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펙
컬러 : 무광 블랙
정격전압 : 220V/60Hz
소비전력 : 1650W
무게 : 426g
크기 : 301 x 284 x 78mm
모터 : BLDC 항공기 모터




#2. BLDC 모터
JMW M5001A PLUS 헤어 드라이기는 항공기 모터의 원리인 BLDC 모터를 소형화하여 헤어드라이기에 장착했다고 하는데요.

BLDC 모터는 강력한 바람, 반영구적인 수명, 완벽 냉풍으로 모발 건조시간을 무려 60% 이상 단축시켜 줍니다.





급속 냉풍 전환 시스템이 적용되어 일반 드라이기 대비 5배 이상의 바람을 선사하기 때문에 시원한 바람으로 빠른 건조와 스타일링이 가능하죠.

JMW 헤어드라이기 항공기 모터는 약 3만 시간 이상 지속 가능한 볼 베어링과 브러시가 없는 구조로 AC모터 대비 약 15배, DC모터 대비 약 30배 이상의 반영구적인 모터 수명을 품고 있습니다.




일반 XC/DC모터의 드라이기 경우 브러시와 모터의 마찰로 인해 불순물들이 미세먼지 형태로 나오게 되는데요.

이 불순물들이 두피의 모공을 막게 되면 염증, 비듬, 탈모 등 두피질환을 유발하게 되죠. 시중 저가 드라이어의 대부분이 AC/DC 모터의 드라이어라서 두피에 좋지 않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JMW 헤어드라이기는 모터에 브러시가 없기 때문에 헤어드라이기 구동시 미세먼지나 유해 물질을 차단해 주는데요. 두피질환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헤어드라이기라 할 수 있겠네요.




#3. 온풍/냉풍
대부분의 헤어드라이기는 냉풍과 온풍 조절을 하려면 조작부를 올렸다 내렸다 해야 하기 때문에 사용상의 불편함을 주었는데요.

JMW 헤어드라이기는 PUSH LOCK 버튼으로 계속 누르고 있을 필요 없이 한 번 누를 때마다 냉풍과 온풍이 즉각적으로 변해서 편리한 사용성을 주죠.





머리를 드라이기로 말릴 때 한 가지 팁이라면 온풍 사용시 모발 속의 수분까지 과도하게 건조되어 푸석거릴 수 있으므로 냉풍을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인데요.

드라이기로 냉풍 건조 시 모발 속 수분은 유지되고 열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여 더욱 윤기나는 건조가 가능하기 때문이죠.




일반 드라이어는 모터와 히터가 함께 작동해 온풍에서 냉풍으로 전환 시 미지근한 바람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JMW 헤어드라이기는 각각 독립적으로 작동이 가능하며 냉풍 작동 시 모터만 작동되기 때문에 미지근함 없이 차가운 완벽 냉풍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JMW 헤어드라이기는 미열 없는 완벽 냉풍으로 모발 속 수분 유지, 모발 손상 방지, 윤기나는 모발을 만들어 주죠.




#4. 특징
JMW 헤어드라이기는 세라믹 코팅 적용으로 원적외선 & 음이온이 방출되는데요. 세라믹 코팅은 드라이어의 열이 공기를 이온화시켜 음이온 발생을 도와줍니다.

음이온이 방출되면 정전기 방지로 모발 보호와 머릿결을 더욱 윤기 있게 유지시켜 주는데요. 모발 건강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헤어드라이기라 할 수 있죠.





또한 JMW 헤어드라이기는 기능성 파워노즐 적용으로 사용 중 노즐이 움직이거나 헛도는 현상이 없어 더욱더 빠르고 섬세한 스타일링이 가능한데요.

전체 무게와 핸들부의 균형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그립감이 우수해 스타일링이 한결 편안하며 오랫동안 사용해도 팔에 무리가 없는 드라이기입니다.




이제 JMW 헤어드라이기의 안전성을 확인해볼 차례입니다. 인체가 장시간 전자파에 노출되면 혈액 순환계 이상, 유전자 단백질 손상, 유방암 등 각종 질병과 피부 노화를 가속화 시키는데요.

JMW 헤어드라이기는 제품 핸들부에 전자파 차단 장치가 내장되어 있으며, 인체에 영향을 주지 않는 전자파 수치인 2.5mG보다 훨씬 낮은 0.7mG으로 전자파 걱정 없이 안전하게 머리를 말릴 수 있죠.




사용자의 안전을 고려해 전열 사고 등 예방을 위한 바이메탈과 온도퓨즈의 이중 안전장치를 적용해서 혹시 모를 사고를 예방해 주는 점도 인상적이네요.

드라이기로 머리를 말리다보면 선이 꼬여서 불편하기도 하고 불안하기도 한데요. JMW 헤어드라이기는 일반 드라이기보다 굵은 원형의 연질 코드를 사용해 코드선의 꼬임 방지와 함께 안전한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헤어드라이기는 생각보다 주기적인 청소가 필요한데요. 흡입망에 다양한 이물질이 끼면 풍속이 저하되고 고장을 유발해 드라이기를 오래 사용할 수 없게 되기 때문이죠.

JMW 헤어드라이기는 청소가 가능한 착탈식 공기 흡입망으로 간편하게 돌려 분리해 위생적으로 세척이 가능해서 안전하고 고장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실구매자 평가
- 차가운 바람이 바로 나오고 머리 말리기 편하네요.
- 바람세기가 강한데 생각보다 소음은 크지 않네요.
- 디자인이 깔끔하고 세련되며 고급스럽습니다.
- 공기 흡입망 탈착 가능해 항상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전자파 차단 장치 내장, 이중 안정장치 적용으로 마음 놓고 쓰게 되네요.
- 반려동물 털도 부담스럽지 않게 말려줄 수 있어 좋아요.
- 처음 온풍 사용 시 냄새가 좀 납니다. 일주일 정도면 사라지니까 걱정할 정도는 아니네요.




JMW 헤어드라이기의 평가를 보게 되면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 강력한 바람 세기, 위생적인 사용, 안전성에 관한 평가가 많은데요.

실제 사용해보고 느낀 소감과 일치하는지 JMW 헤어드라이기를 사용해본 소감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6. 실사용 소감
직접 사용해본 JMW 헤어드라이기는 원버튼으로 온풍, 냉풍을 전환할 수 있었는데요. 즉각적인 냉풍 전환이 되어서 미지근한 바람을 쐬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편리했습니다.

바람세기도 놀라움을 주었는데요. 다소 답답함을 주었던 일반 드라이기의 바람세기 대비 강력한 바람으로 빠른 시간 안에 머리를 말릴 수 있었습니다.





집에서 사용 중인 드라이기와 다르게 선 꼬임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없다는 점도 좋았는데요. 선이 굵어서 안전성에 있어서도 안심이 되었죠.

무게감은 약간 묵직한 편이라 머리를 말리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긴 머리나 숱이 많은 머리를 말릴 때는 팔이 조금 아프기도 했습니다.




접이식 디자인이 아니기 때문에 여행용으로 드라이어를 챙겨갈 때는 제법 부피감이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JMW 헤어드라이기의 컬러는 무광 블랙과 골드의 조합으로 고급스러움을 주는데요. 무광이라 그런지 지문이 묻어난다는 점이 아쉽기도 했습니다.





헤어드라이기를 사용하다 보면 노즐이 쉽게 빠져서 끼워 넣는 일이 많은데요. JMW 헤어드라이기는 노즐이 헐겁게 돌아가거나 쉽게 빠지지 않아서 사용하기 편리하더라고요.

드라이기를 몇 주간 사용하고 나니 청소가 필요해 보여서 흡입망을 돌려 열고 먼지를 털어냈는데요. 깨끗하게 청소를 할 수 있어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해 만족스러웠습니다.


✎ 무광 블랙의 컬러와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품은 JMW M5001A PLUS 헤어 드라이기

✎ 선 꼬임이 없어 사용하기 편리하며, BLDC 모터를 품고 있는데요.

✎ 강력한 바람으로 모발 건조시간을 단축시켜 주었습니다.

✎ 또한 원적외선과 음이온이 방출되어 머릿결이 더욱 윤기나는 느낌이었는데요.

버튼 하나로 냉풍과 온풍이 즉각적으로 변해 편리한 사용성까지 주었죠.

✎ 강력한 바람과 기능성 파워노즐로 만족스러웠던 헤어 드라이기였습니다.



#7. 총평
오늘 만나본 JMW 헤어드라이기는 강력한 바람과 기능성 파워노즐, 청소가 가능한 공기 흡입망, 전자파 차단 장치 내장 등으로 만족스러움을 주었는데요.

미열 없는 완벽한 냉풍으로 모발 속 수분까지 유지시켜 주니까 모발의 건강까지 챙겨주는 드라이어라 할 수 있었습니다.




빠른 건조, 시원한 냉풍, 청소가 가능한 공기 흡입망을 품은 드라이어를 찾고 계셨다면 JMW 헤어드라이기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 MACGUYVER.


http://bit.ly/2JA6Zhh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