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8일 목요일

[증정] LG 그램까지? 핸드폰 거치대, 아이패드 거치대 추천 '주파집 알루미늄 멀티 스마트폰 거치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다양한 스마트기기의 사용이 보편화되면서 손을 자유롭게 해주는 제품이나 도구들에도 관심이 쏠리는 것 같습니다.

이를테면,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치지 않도록 해주는 케이스나 스마트링, 또한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핸드폰 거치대, 태블릿 거치대가 그것인데요.





하지만 괜찮은 제품은 가격이 비싸고, 또 제법 쓸만하다고 생각했던 제품은 내구성이 아쉬웠다면 오늘 소개해드릴 주파집 알루미늄 멀티 핸드폰 거치대를 알아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만능은 아니더라도 충분히 다재다능한 매력이 있었던 스마트폰 거치대의 생생한 소감을 전달해드릴 예정입니다.




#1. 주요 특징
스펙이라고 할 것은 없는 주파집 알루미늄 멀티 핸드폰 거치대는 할인가 기준으로 15,800원에 판매가 되고 있는데요.

컬러는 블랙과 실버 2가지이고, 알루미늄과 실리콘으로 제작되어 있었습니다. 스마트폰이 닿는 곳은 대부분 실리콘으로 마감되어서 부들부들하다고 이해하면 쉬울 것 같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4598028919


무게는 200g 정도로 아이폰Xs Max보다 살짝 더 가볍네요. 전체적인 크기는 아이폰Xs를 올려두면 좌우 너비가 비슷한 느낌입니다.

안전성과 휴대성을 모두 잡은 주파집 알루미늄 멀티 핸드폰 거치대는 고품질의 알루미늄으로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아노다이징 도금의 장점을 경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 디자인
최대 270도 회전이 가능한 제품으로, 힌지가 중요한 주파집 알루미늄 멀티 핸드폰 거치대는 무려 1만 번의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하는데요.

일상에서 1만 번이나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해 보이지만, 아무튼 이러한 내구성 테스트를 통과했다는 점에서 신뢰도가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표면의 재질은 부들부들할 뿐 아니라, 날카로운 곳이 없어서 좋았는데요. 스마트폰을 올려두는 지지대 부분도 실리콘 마감이 잘 되어있고 살짝 튀어나와서 뒤로 넘어가지 않게 만들어진 점도 인상적인 것 같습니다.

컬러 일체감은 실버 컬러가 더 좋았고,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의 아이패드나 아이폰과 잘 어울리는 컬러는 블랙이 아닐까 하네요.

전체적으로 단정하고 어디에 놓아두어도 잘 어울리는 느낌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3. 사용성
직접 사용해본 주파집 알루미늄 멀티 태블릿 거치대는 정말 단단하고 튼튼했는데요. 접었다 펴는 과정에서 힘이 엄청 들어가거나 불편하지는 않은데, 그렇다고 태블릿을 올려둘 때 고개를 숙이지도 않아서 조율이 잘 된 느낌이었습니다.

주파집 알루미늄 멀티 아이패드 거치대는 3.5인치 스마트폰부터 최대 12.9형의 아이패드 프로까지 거치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사실상 작은 크기는 무한대로 놓을 수 있을 것 같았고,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2.9형을 직접 올려둔 결과 기대 이상으로 안정적이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궁금해서 LG 그램까지 올려보니까 역시나 고개를 숙이지 않는 모습에서 믿고 쓸 수 있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들었는데요.





기본적으로 파우치를 제공해줘서 다른 제품에 흠집이 나지 않도록 휴대할 수도 있었고, 파우치 자체도 제법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만족스러웠습니다.

각도 조절은 무한대 느낌이고, 뒤로 돌려서 태블릿을 수평에 가깝도록 조절해볼 수도 있는 점도 좋았는데요.

구조 자체가 안정적이니까 어떻게 각도를 고정하든 안심이 되는 점이 최대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4. 아쉬움
가장 큰 아쉬움이라면 블랙 컬러에서 실버 컬러의 실리콘이 살짝 튄다는 것인데요. 일반적으로는 무난한데, 조금 더 어두운 톤의 실리콘이었으면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추가적으로 스마트폰을 지지하는 부분이 양쪽에 튀어나와 있는데요. 앞에 살짝 튀어나온 부분이 짧은 편이라 태블릿과 같이 덩치가 큰 제품들은 넘어가지는 않더라도 걸쳐지면서 잡아줘서 불안한 느낌이 들기도 하더라고요.





이 부분은 조금 더 높게, 그리고 단단하게 만들어줬으면 했는데 아쉬운 것 같습니다.

또한 실리콘이 오염될 수 있다는 점도 감안해야 했고, 실리콘 커버가 살짝 움직이거나 회전할 수 있는 점도 아쉬웠는데요.

더 비싼 고가의 제품 대비 컬러가 다소 저렴해 보이는 느낌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 고급스러운 파우치를 제공해 주는 주파집 알루미늄 멀티 스마트폰 거치대

✎ 각도 조절을 자유롭게 해볼 수 있다는 점이 좋았는데요.

✎ 안정적인 구조로 스마트폰을 안전하게 거치해 볼 수 있었습니다.

✎ 또한 아이패드도 안정적으로 거치가 가능한데요.

✎ 원하는 각도로 아이패드를 사용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죠.

✎ LG 그램까지 거치되는 멀티 스마트폰 거치대였습니다.



#5. 추천 사용자
주파집 알루미늄 멀티 스마트폰 거치대는 스마트폰을 비롯해 태블릿이나 노트, 스마트기기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활용해볼 수 있었는데요.

접으면 공간 활용성이 높아질 뿐 아니라 휴대성도 좋아져서 더욱 만족스러운 사용이 가능했기 때문입니다.




거기다 1kg이 넘는 LG 그램까지도 안정적으로 거치가 되는 점에서 이 제품이 쓸만하다는 것을 느끼기도 했는데요.

노트북이나 컴퓨터 옆에 스마트폰을 두고서 작업하려는 분들이나, 태블릿을 세워둘 곳이나 방법이 없으셨던 분들이 활용하셔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공간 절약까지 해주는 제품인 만큼, 주파집 알루미늄 멀티 핸드폰 거치대를 통해 실용성과 활용성을 더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4598028919

http://naver.me/F9LL9jdx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