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12일 월요일

남자선물 추천, 아빠선물 코털제거기 '가와사키' 콧털정리기 후기


의외로 많은 남자들이 고민하는 것 가운데는 수염에 더해서 코털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아무리 말끔하게 차려입고 외출 준비를 하더라도 삐져나온 코털은 이미지를 낮추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아빠선물이나 남자선물로 면도기에 더해서 코털정리기, 코털 제거기도 활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http://www.kawasakiseiki.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2106355&xcode=004&mcode=000&scode=&type=P&sort=manual&cur_code=004&GfDT=bml0W1w%3D



일반적인 기계식 코털정리기의 경우는 통증이 유발되거나 제대로 제거가 되지 않고, 관리가 힘들다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살펴본 가와사키 M7 콧털정리기는 구조 자체가 다를 뿐 아니라 많은 후기를 통해서도 사랑을 받고 있었는데요.

과연 가와사키 M7 코털제거기는 효과가 있었을지, 실제로 아빠선물 및 남자선물용으로 괜찮을지 살펴봤습니다.




#1. 주요 특징
가와사키 M7 코털정리기의 주요 특징 가운데는 돔형 구조가 있습니다. 이물감이 적을뿐 아니라 날로 인한 위험을 미리 차단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졌는데요.

이로 인해 정밀한 절삭력까지 더했다는 점에서 차별화가 되는 것 같습니다.





또한 대다수의 코털제거기와 다르게 가와사키 M7 코털정리기는 방수를 품었는데요. 물세척이 가능하다는 점에서도 관리가 편하고 쉽다는 장점도 느껴졌습니다.

특히나 위생적인 사용이 된다는 점도 좋았는데요. 기기를 구동한 상태로 물속에 넣으면 자동으로 세정이 되니까 번거롭지도 않고 편리하더라고요.




가와사키 M7 코털정리기는 수작업 조립으로 제작되었고, 편안한 그립감으로 부담 없는 크기와 가벼운 무게감을 가졌는데요.

코털뿐만 아니라 눈썹이나 턱수염, 귓속에서 나온 털까지도 정리가 가능해서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았습니다.




#2. 실구매자 평가
가와사키 M7 코털정리기에 대한 실제 구매자들의 평가는 정말 많이 있었는데요. 몇 가지를 찾아본 결과 아프지 않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구조적인 장점이라 부를 수 있는데, 날카로운 구조의 콧털제거기와 다르게 가와사키 M7 코털정리기는 부드러운 마감과 안쪽으로 들어간 날 구조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했기 때문이죠.







거기다 발열이 없어서 좋다는 평가도 있었는데요. 일부 제품은 모터로 인한 발열이 심해서 불편했다면 가와사키 M7 코털정리기는 그렇지 않은 거죠.

물론 아쉬움에 대한 이야기도 있었는데요. 입구가 커서 안쪽까지 깊이 들어가지 않는다는 점에 대한 이야기가 있더라고요.

마감이 그렇게 뛰어나지 않다는 이야기도 볼 수 있었는데요. 가와사키 M7 코털정리기는 기본 기능에 충실하고 안전성과 위생을 신경 썼지만 구조적인 단점도 있는 것 같습니다.




#3. 실사용 평가
실제로 아버지께, 그리고 지인에게 부탁해본 결과 기대 이상이라는 평가를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

가와사키 M7 코털정리기는 배터리를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교체형 구조였고, 가볍게 돌려서 열면 끝나고 밀어서 사용하고 당겨서 끄는 방식이라 한 번만 설명해줘도 쉽게 사용하는 것을 볼 수 있었기 때문이죠.





손에 잡히는 그립감도 좋다는 평가가 있었고, 절삭력이 좋다는 평가도 많았는데요.

절삭력은 단순히 깔끔하게 잘라주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아프지 않게 잘라준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러니까, 많은 제품은 코털이 찝히듯 해서 통증을 유발했다면 가와사키 M7 코털정리기는 깔끔하게 닿는 곳을 모두 잘라주는데 잘리는 소리만 나고 통증이나 느낌이 많이 없다는 것이죠.





 

마지막으로 사용 이후에 관리가 쉽다는 점에서도 높은 평가를 해주셨는데요. 가와사키 M7 코털정리기를 물에 조금 넣은 상태로 가동해주면 바로 정리가 끝나니까 위생 면에서도 장점이 되는 것 같습니다.

종합적으로 평가를 해보자면 가와사키 M7 콧털제거기는 아래와 같은 평점을 받았는데요.




디자인 : ★★★★
편의성 : ★★★★☆
조작성 : ★★★★☆
휴대성 : ★★★★
기능성 : ★★★★★
가성비 : ★★★★☆


전체적으로 후한 점수를 받았을 뿐 아니라 가장 중요한 기능성에서는 최고라는 평가를 남겨주시더라고요. 조작성이나 편의성, 가성비도 높은 점수를 받았는데요.

휴대성도 나쁘지 않고, 디자인도 준수하고 남성분들이 좋아하는 디자인이라 아빠선물이나 남자선물로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 가와사키 M7 콧털정리기는 남성분들이 좋아할만한 디자인인데요.

✎ 그립감도 좋았고, 부담없는 크기로 가벼운 무게감을 지녔습니다.

✎ 부드러운 마감과 안쪽으로 들어간 날 구조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데요.

✎ 실제로 지인에게 들어보니 사용법도 간단하고, 절삭력이 강한데  통증이 없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고 평가를 해줬습니다.




#4. 총평
가와사키 M7 코털정리기는 뷰티 앤 부티 방송에서 슬리피가 강력 추천하는 코털 관리 제품이기도 했는데요.

적당한 깊이로 넣을 수 있어서 코 안쪽의 너무 민감한 부분을 건드리지 않으면서도 뛰어난 절삭력으로 닿는 곳을 모두 정리해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특히 피부에 닿는 곳의 마감이나 재질감이 부들부들해서 부담이 없다는 점도 좋았는데요.

쓰다 보면 신뢰도를 높여주는 느낌도 들었고, 처음 사용할 때 아프지 않을까 했던 우려도 한두번 사용해본 이후에는 걱정까지 덜어주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그동안 남자선물이나 아빠선물로 그루밍을 위한 면도기만 선택했었다면, 이번에는 콧털정리기, 코털 제거기를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MACGUYVER.


http://www.kawasakiseiki.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2106355&xcode=004&mcode=000&scode=&type=P&sort=manual&cur_code=004&GfDT=bml0W1w%3D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