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27일 월요일

[증정] 아이폰 XS에 딱! 완전무선 이어폰추천 에어팟2 아닌 에이투 AT251


가성비 완전무선 이어폰이 쏟아져 나오는 요즘까지도 많은 인기를 얻는 제품이 있다면 단연 에이투 AT251을 빼놓을 수 없죠.

깔끔한 디자인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 기대 이상의 놀라운 중저음 퍼포먼스까지 고려하자면 단점을 찾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에이투 AT251 레드를 아는 분들은 많이 없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에어팟2 대신, 아이폰Xs와 함께 사용해본 에이투 AT251 레드 컬러를 가져왔습니다.
 
에이투 AT251 레드 다이아몬드 컬러는 어떤 제품이고, 또한 어떠한 매력이 있었을까요?




#1. 주요 특징
블루투스 : 5.0 Ver
음성안내 : 한국어
배터리 : 6~8시간
통화 : 양쪽 지원
호환 : iOS & Android
컨트롤 : 버튼 방식


에이투 AT251 레드는 에어팟2에는 없는 새로운 컬러감을 통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기본으로, 속에는 뛰어난 기술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블루투스 5.0 Ver을 통해서 아이폰 XS 등과 안정적인 연결과 페어링을 경험할 수 있고, 한국어 안내로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죠.

배터리는 무려 6~8시간에 달해서 오래 들어볼 수도 있고, 양쪽 통화가 가능해서 편의성이 상당한데요.




iOS 및 Android 모두 호환이 가능해서 기기를 가리지 않는다는 장점도 느껴졌습니다.

버튼 방식의 조작으로 오래 사용해도 내구성 문제가 없다는 점도 장점이 되는데요. 기본기가 탄탄하다는 점에서 장점이 크게 와닿았습니다.


아이폰XS, 갤럭시S10, LGV50 등 최신 스마트폰에서 각 이어폰의 배터리 잔량도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은 완전무선 이어폰 AT251제품의 효율적인 사용을 위한 좋은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



#2. 매혹적인 디자인

에이투 AT251 레드 다이아몬드는 아이폰Xs 골드와 같이, 또한 에어팟2와 같이 그 자체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졌습니다.

케이스부터 살펴보자면 정말 작고 가볍고 둥글둥글해서 걸리는 곳 없이 사용이 가능했는데요.




에어팟2는 사용할수록 흠집이 늘어가는 글로시 재질이었다면, 에이투 AT251 레드 케이스는 매트한 재질감과 손맛으로 관리를 크게 하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느껴진 것이죠.

거기다 에이투 AT251 레드 다이아몬드의 디자인과 컬러감은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atwofarm/products/4136816441

글록시한 컬러 포인트인데, 너무 새빨간 컬러가 아닌, 다홍색 느낌으로 절제되어서 고급스러움을 전달했기 때문인데요.

지문이 묻는 편이기는 하지만 가볍게 닦아낼 수 있었고, 포인트 컬러로 손색이 없어서 매트한 재질감과 둥글둥글한 디자인에 더해서 빨간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3. 놀라운 사운드
가성비 완전무선 이어폰이라고 해서 사운드를 포기한다면 사실 전부를 포기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에이투 AT251 레드 다이아몬드는 소리도 출중했는데요.

에이투만의 음향기기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베이스와 저음, 여기에 청아하고 맑은 고음까지 표현해냈기 때문이죠. 에어팟2 못지 않은 사운드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굳이 따져보자면 중저음이 더욱 뛰어나고 출중하다고 표현이 가능했는데요. 고음은 깔끔하고 맑았지만 그보다는 중저음이 더욱 진지하고 묵직하게 들려서 좋았습니다.

노이즈를 극도로 줄인 덕분이겠지만, 전체적으로 음악에서의 깨끗하고 또렷한 음색이 매우 만족스러운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4. 실사용 소감
재생 시간은 매우 준수해서 케이스까지 활용하자면 최대 40시간까지 들어볼 수 있기 때문에 배터리를 자주 충전하지 않아도 되는 점이 좋았는데요.

사용하고 있는 아이폰XS와도 페어링이 간단하고, 이어폰을 케이스에서 꺼내면 자동으로 페어링이 되기 때문에 그 점에서도 간편한 사용성이 장점이 아닐까 싶기도 했습니다.




버튼 조작의 경우는 왼쪽 이어버드를 통해서 이전곡이나 볼륨 감소와 같은 기능을 활용할 수 있었고, 오른쪽으로는 다음곡이나 볼륨 증가, 거절도 가능했는데요.

좌우 공통적으로 전화를 받거나 끊고 음악을 재생하고 멈추는 기능이 있어서 단독 사용시에도 유용한 활용이 가능할 것 같았습니다. 조작성만 놓고 보자면 에어팟2보다 더 좋아보였는데요.




아이폰XS에 사용했을 때도 페어링이 상당히 안정적이었고, 착용감도 준수해서 가성비 완전무선 이어폰으로서 마이너스가 되는 부분이 많이 없다는 점이 좋았는데요.

아쉬움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둥근 디자인이기도 하고 귀의 크기에 따라서는 착용이 잘 안되거나 아쉬울 수 있기 때문에 이어팁을 잘 맞춰줄 필요가 있는 것이죠.

또한 케이스는 글로시 재질 대비 자잘한 흠집이 잘 보이지는 않지만 유분이 잘 보인다는 점에서 손에 유분이 많은 분들이라면 신경이 쓰일지도 모르겠네요.


✎ 블루투스 5.0과 6~8시간에 달하는 배터리 타임을 지닌 에이투 AT251

✎ 매트한 재질감과 손맛을 지닌 케이스는 흠집이 잘 보이지 않아서 좋았는데요.

✎ 착용감도 준수하며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또렷한 음색으로 매우 만족스러운 느낌을 주었죠.

✎ 연속 통화 시간도 상당히 길고, 안정적인 페어링 연결로 사용하기 편안했던 블루투스 이어폰이었습니다.



#5. 총평
정리를 해보자면, 가성비 완전무선 이어폰으로서 에이투 AT251 레드 다이아몬드는 기본기가 출중하고, 깔끔한 음색을 가졌고, 무게감도 낮아서 실용성까지 모두 더하고 있는데요.



에어팟2를 대신할 정도로 가격도 괜찮고 기본기도 출중한거죠. 아이폰Xs와 연결해본 결과 페어링도 안정적이었습니다.

연속 통화 시간도 상당히 길고, 연결도 안정적이어서 편하게 부담 없이 사용할만한 완전무선  이어폰을 찾으셨던 분들이라면 최적의 선택지가 아닐까 합니다.




에이투 AT251 레드 다이아몬드 특유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컬러감까지 더하자면 깔게 없는 제품인 만큼, 다양하게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atwofarm/products/4136816441

http://naver.me/FfGEBIgg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