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28일 화요일

인생샷을 위한 스마트폰 삼각대 셀카봉 추천, 요이치 욜로 무선 스마트폰 삼각대 셀카봉 3세대


저렴한 셀카봉의 좋은 점이라면 고장이 나서 버리더라도 부담이 덜하다는 점이죠. AS를 받을 수도 있겠지만, 택배비가 더 들어갈 수도 있기 때문에 다시 저렴한 셀카봉을 하나 더 구입하는 게 나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저렴하다고 해서 매년 구입할 수는 없는데요. 고가의 스마트폰을 거치해야 하는 만큼 내구성이 튼튼한 셀카봉을 구입해서 오래도록 사용하는 게 좋죠.





오늘은 내구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잡은 요이치 욜로 무선 스마트폰 삼각대 셀카봉 3세대를 사용해본 경험을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내구성
요이치 욜로 무선 스마트폰 삼각대 셀카봉 3세대의 재질은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바디로 제작되었습니다.

최대 지지 무게는 1~1.5kg 정도인데, 가볍지만 안정감 있게 스마트폰 무게를 잘 지탱해주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죠.



스마트폰 무게를 이기지 못해 봉이 휘어지거나 부러지는 셀카봉들과는 다르네요.



#2. 편의성
셀카봉을 사용하다 보면 봉 길이가 얼마나 늘어나는지도 중요한 부면이 됩니다. 봉 길이가 많이 늘어나면 더욱 폭넓은 촬영이 가능하기 때문이죠.

요이치 욜로 무선 스마트폰 삼각대 셀카봉 3세대의 길이는 최소 20.7cm에서 최대 90cm로 늘어나는데요.





이전 세대들보다 약 20cm 이상 길어졌고, 4단이 아닌 5단으로 늘어났기 때문에 넓은 시야로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삼각대 기능도 품고 있어서 편리한데요. 삼각대 다리는 2단으로 조절할 수 있고, 바닥면은 고무패드로 되어있어 미끄럼 방지도 됩니다.

360도 회전이 되어서 가로든 세로든 다양한 각도의 연출도 가능하죠. 각도 조절은 200도로 되며, 잠금 버튼이 있어 안정감 있게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3. 블루투스 리모컨
블루투스 리모컨이 없는 셀카봉은 단체샷을 찍을 때 타이머를 맞춰놓고 열심히 뛰어가야 했기 때문에 무척이나 힘들었죠.

그나마도 삼각대 기능이 없는 셀카봉은 삼각대까지 따로 가져가서 찍어야 했습니다.



http://naver.me/GqgzjICg


요이치 욜로 무선 스마트폰 삼각대 셀카봉 3세대는 블루투스 리모컨이 있어 좀 더 자연스럽고 편리하게 촬영할 수 있는데요. 블루투스 리모컨 페어링 하는 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블루투스 리모컨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3~5초간 누르고 있으면 파란 LED가 깜빡거리며 페어링 할 준비에 들어가는데요.

스마트폰의 블루투스를 켜고 요이치 스냅챗을 선택해 연결하면 완료가 됩니다. 5핀 케이블로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어 건전지를 갈아 끼워야 하는 부담이 없네요.




#4. 실사용
219g의 가벼운 무게와 튼튼한 내구성을 지닌 요이치 욜로 무선 스마트폰 삼각대 셀카봉 3세대는 손에 잡기 좋은 그립감과 부드러운 재질로 사용하기 좋았는데요.

심플한 화이트와 블랙 컬러를 품고 있으며 파우치가 동봉되어 있어 사용하지 않을 때 보관하기도 용이했습니다.




사용 전 블루투스 리모컨을 스마트폰과 연결하고 페어링 거리를 실험해 봤는데요. 직선거리에서 11~12m 정도는 거뜬히 연결이 되었습니다.

셀카봉을 들고 야외로 나가 촬영을 했는데, 길이가 5단으로 늘어나서 팔을 쭉 뻗어내지 않아도 충분히 넓은 시야로 촬영해볼 수 있었죠. 




각도 조절도 가능해서 좀 더 자유로운 촬영을 할 수 있었는데요. 각도를 조절할 때 잠금 버튼으로 고정해 둘 수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 무게로 각도가 마음대로 바뀌지 않았습니다.

제법 묵직한 스마트폰을 거치하니 봉이 약간 아래로 쳐지는 느낌은 있었지만, 그렇다고 휘어지는 느낌은 아니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죠.

삼각대의 다리를 길게 늘일 수 있어 바닥에 안정적으로 세워둘 수 있었는데요. 바람이 강하게 불때는 넘어갈 수 있기 때문에 강풍에 유의할 필요가 있겠네요.


✎ 가볍고 튼튼한 내구성을 지닌 요이치 욜로 무선 스마트폰 삼각대 셀카봉 3세대

✎ 길이가 최대 90cm로 늘어나 넓은 시야로 촬영해볼 수 있었는데요.

✎ 블루투스 리모컨이 있어 삼각대를 세워놓고 사진촬영을 하니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사진촬영을 할 수 있었죠.



#5. 총평
오늘 살펴본 요이치 욜로 무선 스마트폰 삼각대 셀카봉 3세대는 다양한 기능을 품고 있었던 셀카봉이었는데요.

단순히 스마트폰만 거치하는 기능에서 그치지 않고, 블루투스 리모컨 기능, 삼각대 기능까지 품고 있어 실용적이었습니다.




여행지에서나 일상생활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셀카봉을 찾으셨다면 요이치 욜로 무선 스마트폰 삼각대 셀카봉 3세대가 도움이 될 것 같네요. - MACGUYVER.


http://naver.me/GqgzjICg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