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29일 수요일

[증정] 가성비 '초경량' 듀얼 차량용 고속 충전기 추천, DGG 풀메탈 퀵차지 3.0 듀얼 차량용 고속 충전기


시중에 판매중인 차량용 충전기를 보면 종류가 정말 많죠. 차량용 시거잭 충전기, 차량용 고속 충전기도 있고, 차량용 듀얼 충전기 및 차량용 2구 시거잭 등이 있는데요.

제품마다 충전 속도나 안전성, 내구성 등이 달라서 꼼꼼하게 확인한 뒤 구매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 사용해본 차량용 고속 충전기는 DGG 풀메탈 퀵차지 3.0 듀얼 차량용 고속 충전기인데요. 직접 사용한 소감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본 스펙
가격 : 8,800원(11,000원 할인)
INPUT : DC12-24V
OUTPUT1 : DC5V / 2.4A;9V / 2A;12V/1.5A(QC3.0)
OUTPUT2 : DC5V / 2.4A;9V / 2A;12V/1.5A(QC3.0)
출력 : 28W
재질 : 순동
색상 : 메탈 실버
사이즈 : 60mmx25mmx25mm
중량 : 61g


차량용 듀얼 고속 충전기지만, 가격이 놀랍습니다. 11,000원을 할인한 8,800원에 판매 중이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dabidang/products/4493835537


풀메탈 실버 바디로 세련되면서도 심플한 느낌을 주는데요. USB 2포트 듀얼 포트로 케이블 2개를 동시에 꽂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력도 여느 제품과 다르게 출중한 편이고, 무게는 또 가벼워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2. 안전성
안전성이 입증되지 않은 차량용 고속 충전기를 사용하다보면 본체가 뜨거워지거나 충전 속도가 떨어지는 것을 볼 수 있죠.

DGG 풀메탈 퀵차지 3.0 듀얼 차량용 고속 충전기는 안전한 보호로 과도한 전류 충전을 방지하는데요. 5중 회로 보호가 된다고 합니다.





과전류 보호 : 과도한 전류 충전 방지
합선 보호 : 합선 자체 보호
과전압 보호 : 과도한 출력 전압 방지
전자기 간섭 보호 : MPS 특허 EMI 기술
과열 보호 : 높은 온도에서 자동 보호


과열 보호뿐만 아니라 과도한 전류 충전과 출력 전압을 방지하니까 안심하고 사용해볼 수 있겠네요.




#3. 내구성
DGG 풀메탈 퀵차지 3.0 듀얼 차량용 고속 충전기는 충전 전환율 95%로 효율이 높고 내구성이 강한데요.

전류가 큰 기기 충전시 온도 상승을 자동 제어하고 식별해 기기에 맞는 출력 제공하죠.



여행이나 출장 등으로 장시간 지속적인 스마트기기 충전을 해야할 때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4. 실사용 소감
올메탈로 제작되어 고급스러움이 느껴졌는데요. 마감이 잘 되어 부드러운 손맛까지 제공했습니다. 저도 모르게 중독되어서 자꾸만 만지게 되기도 했는데요.

손맛이 좋다는 것은 그 자체로 마감이 뛰어나다는 뜻도 되기 때문에 내부적으로 보이지 않는 곳까지도 신뢰성을 더해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차량용 충전기를 차량에 꽂으면 원형 LED 조명을 볼 수 있어 어두운 차량 실내에서도 충전기 위치를 금방 알 수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하얀색 컬러의 LED라서 그런지 은은하면서도 어떠한 차량에서도 잘 어울리는 점이 좋았습니다.




빼거나 꽂을때 헐겁거나 너무 끼여서 잘 안빠질까봐 걱정했는데, 이 점 역시 잘 빠지고 잘 꽂혀서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생각보다 이 부분은 아주 큰 체크 포인트가 되기도 하는데요. 헐거울 경우에는 접촉 불량이 나거나 스파크가 일어나서 위험할 수 있기 때문이죠.




반대로, 차량용 시거잭 충전기가 너무 꽉 끼인다면 자주 탈착하는 분들에게는 불편함이 될 수 있어서 적당한 정도로 조율이 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DGG 차량용 듀얼 고속 충전기는 2가지 스마트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는 점과 2구 모두 고속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이 되었는데요.




앞서 소개해드린 것처럼 듀얼 출력이 28W라는 점에서 인상적인 충전이 가능했습니다. 인풋 역시 차종을 가리지 않는 12V와 24V로 되어서 편의성이 높았는데요.

아웃풋은 듀얼 포트 모두 각각 최대 18W 퀵차지 3.0 충전이 가능했고, 듀얼 충전시 28W까지 지원해서 상당히 빠른 속도를 체감할 수 있었기 때문이죠.




실제 갤럭시S10e와 아이폰Xr로 실험해보니 안정적인 속도로 고속 충전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체감상 단독 충전시 일반적인 가정용 퀵차지 어댑터와 동일한 수준으로 충전이 가능했고, 듀얼 충전시에도 50% 이상 더 빠른 속도를 체감할 수 있었는데요.




다만 DGG 차량용 듀얼 충전기는 각각의 포트 간격이 좁아서 동시충전시 간섭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았습니다. 포트 간격이 약간 넓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올메탈로 제작되어서인지 플라스틱 시거잭과 비교할때 다소 묵직한 느낌이 드는 점은 장점이 될수도 있고 또 호불호가 나뉠 수는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크기가 정말 작아서 크게 거슬리지 않는 사용을 해볼 수 있었는데요. 너무 크고 존재감이 있는 제품 대비 차량용 듀얼 고속 충전기로서 컴팩트한 점이 좋았습니다.


✎ 풀메탈 실버 바디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품고 있는 DGG 풀메탈 퀵차지 3.0 듀얼 차량용 고속 충전기

✎ 충전을 해보니 안정적인 속도로 고속 충전을 할 수 있었는데요.

✎ 듀얼 충전시에도 고속 충전이 가능해 만족스러웠습니다.



#5. 총평
오늘 살펴본 DGG 풀메탈 퀵차지 3.0 듀얼 차량용 고속 충전기는 안전성, 내구성을 제대로 갖춘 차량용 충전기였는데요.

듀얼 고속충전에 LED 조명까지 품고 있어서 진짜 가성비 차량용 충전기라고 부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정리해보자면, DGG 풀메탈 퀵차지 3.0 듀얼 차량용 고속 충전기는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제품이 아닐까 하는데요.

신경을 쓰지 않아도 빠르게 충전되고, 안전하고, 또 마감까지 뛰어나서 오랫동안 쓸 수 있기 때문이죠.

차량용 시거잭 충전기, 차량용 2구 시거잭 충전기를 찾으셨던 분들이라면 DGG 차량용 듀얼 고속 충전기를 고민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dabidang/products/4493835537

http://naver.me/5EhH56sl
https://youtu.be/BS-VI3CzKIY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