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9일 목요일

[증정] 가성비 대학생 백팩 추천, 툴레 액센트 23L 가방 '일상부터 여행까지'


이 정도 가방이면 IT 채널에서 리뷰해도 될 것 같습니다. 툴레 액센트 23L 백팩인데, 수납 방법이 정말 스마트합니다.

툴레 액센트 대학생 백팩을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리면, 스웨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툴레에서 만든 남성 백팩이고, 가격은 108,000원입니다. 포켓은 좌우 포켓 2개를 포함해서 크게 5개의 파티션으로 나뉩니다.







그러면 툴레 액센트 23L 여행용 백팩이 왜 스마트한지, 실사용 장단점은 어떤 게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메인 포켓 - 효율적인 수납공간
일단 툴레 대학생 백팩은 사이즈에 비해 메인 포켓의 수납공간이 넓습니다. 그리고 지퍼를 70% 이상 오픈할 수 있어서, 물건을 넣고 빼기가 편해요.

이 여행용 백팩의 규격은 30x26x46cm인데, 이 부피 거의 전체를 메인 포켓이 차지합니다. 덕분에 부피가 큰 물건도 쉽게 들어갔습니다.



http://tlstore.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22


툴레 대학생 백팩의 메인 포켓을 자세히 들여다보면 15.6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파티션이 있고, 바로 앞엔 아이패드 에어3를 휴대할 수 있는 슬림한 포켓이 있습니다. 슬림하게 착 붙어 있어서 처음엔 사실 포켓이 하나 더 있는지 몰랐습니다.

그리고 그 앞엔 지갑이나 스마트폰을 넣을 수 있는 밴딩 포켓이 두 개 있습니다.

 
이 여행용 가방이 똑똑한 게, 내부가 하늘색으로 되어 있죠. 덕분에 검은 소재에 비해 내부 구조가 어떤지, 물건이 어디에 들어있는지 훨씬 더 잘 보입니다. 전 사진 찍기 편해서 좋았습니다. 




#2. 세이프 존 - 히든 포켓
툴레 여행용 백팩의 앞부분을 보면, 세이프 존이 있습니다. 선글라스처럼 눌려지면 안 되는 물건을 넣기에 용이합니다.

그런데 선글라스만 넣기엔 부피가 꽤 넉넉합니다. 그래서 스마트기기를 넣어둘 수도 있고, 아니면 굳이 세이프존으로만 사용하지 않고 바로바로 꺼내면 좋은 물건들을 넣어둬도 좋습니다.





그리고 여기엔 히든 포켓이 있습니다. 저도 제품 설명을 자세히 읽어보기 전엔 몰랐어요.

여기 안쪽 하드셸 컵이 분리가 됩니다. 그리고 그 뒤엔 포켓이 하나 더 있어요. 탈착식 하드셸 마감이 깔끔해서 그냥 보면, 아니 자세히 봐도 뒤에 공간이 있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손을 넣어봐야 알 수 있죠.

하드셸 컵이 있으면 아쉽게도 큰 물건은 넣을 수가 없습니다. 스마트폰이나 지갑도 힘들고, 여권 사본, 사진 혹은 중요한 문서처럼 얇은 물건들만 넣는 걸 추천드립니다.




#3. 작지만 넓은 세 가지 포켓
툴레 여행용 백팩의 전면에 있는 서브 포켓과 두가지 측면 포켓은 메인 포켓에 비해 작은 편입니다. 하지만 메인 포켓을 빵빵하게 넣지 않는다면, 공간이 안쪽으로 늘어나면서 뚱뚱한 물건들도 넣을 수 있게 됩니다.

일단, 서브 포켓 안에는 아이패드 프로 12.9형 3세대가 들어갈 정도의 면적이고, 밴딩 포켓이 하나 더 있습니다.





오른쪽엔 물병을 넣을 수 있는 포켓이 있는데, 500mL 텀블러는 포켓 안쪽으로 쏙 들어가고도 남습니다. 깊이가 깊어서 더 긴 텀블러들도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었습니다.

반대쪽에는 지퍼가 있어서 작은 소지품들을 안전하게 넣을 수 있는데, 지퍼가 완전히 열리고 확장용 밴딩이 있어서 접이식 우산 같은 물건들을 넣을 수도 있습니다.

이 밴딩이 공간도 늘려주지만, 완전히 열리는 지퍼 때문에 물건이 떨어지지 않도록 잡아주는데요. 이런 디테일한 점들을 보면 이 백팩을 정말 똑똑하게 설계했다는 게 느껴집니다.


✎ 실용적으로 구성된 툴레 액센트 23L 가방


✎ 여러가지 다양한 포켓들이 있어 활용도가 높았는데요.

✎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파티션과 스마트폰, 지갑 등을 넣을 수 있는 밴딩 포켓도 있죠.


✎ 푹신푹신한 메쉬 소재의 어깨끈으로 어깨가 아프지 않았고, 가방을 메면 등에 착붙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4. 실용적이지만 호불호가 갈리는 외관
상단에 있는 손잡이가 널찍해서 어떻게 잡아도 손에 부담이 적습니다. 어깨 끈도 메쉬로 푹신푹신하게 되어있고, 가방을 메면 등에 착 붙는 느낌입니다.
가방 안쪽 중앙에 밴드가 있는데, 이 밴드로 캐리어 손잡이에 툴레 백팩을 걸어둘 수 있습니다. 공항에서 백팩도 메고 캐리어도 끌고 가는 것보단 캐리어만 끄는 게 훨씬 부담이 덜하니까요.




디자인은 아래쪽보다 상단부분이 더 볼록한 형태인데요. 개인적으로 이 디자인 자체는 괜찮습니다. 사실 가방을 멜 때 위쪽에 무게중심이 있어야 부담이 덜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가방이 빵빵하지 않으면 중앙 부분이 접혀요. 에디터 M은 독특해서 괜찮다고 하는데, 저는 조금 별로네요




또 세이프 존의 무게 때문인지 앞쪽으로 기울어지려고 합니다. 그렇다고 완전히 넘어지지는 않는데, 벽에 기대 놓기가 힘드네요.

대신 살펴본 것처럼, 툴레 액센트 백팩은 사이즈 대비 수납성과 실용성이 역대급이었습니다. 거기다 딱 보면 느껴지는 것처럼, 완전 튼튼합니다. 가방의 마감 완성도 자체가 높은데요.

이 가방을 2분에게 증정하려고 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면 좋겠네요. - MACGUYVER.


http://tlstore.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22

http://naver.me/5N7ROXm7
https://youtu.be/Xnrx6vq1GD0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