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9일 화요일

[증정] 갤럭시S10 충전 케이블 추천, 주파집 마그네틱 케이블


스마트폰 좀 쓴다는 분들은 어댑터를 볼 줄 알고, 스마트폰 좀 ‘제대로' 쓴다는 분들은 케이블도 볼 줄 압니다.

어댑터는 고속 충전을 지원하면서 안전성이 뛰어난 제품이면 그럭저럭 만족스러웠다면, 케이블은 어떨까요?



 



사실 좋은 케이블을 선택하기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죠. 내구성도 좋아야 하고 충전과 데이터 전송까지 빠르게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 점에서 갤럭시S10 충전 케이블 추천 제품으로 주파집 마그네틱 케이블을 가져왔는데요.

USB-C 타입 케이블 및 마이크로5핀 케이블을 중심으로 살펴볼 예정입니다. 물론, 라이트닝 케이블도 선택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1. 기본 제원 ★★★★
커넥터 : 18K 금도금
자성 : 10만 번 테스트
꺾임 : 5천 번 테스트
타입 : 3가지 모두 지원
전압 : 5, 9, 12, 20V 지원
충전 : 퀵차지 3.0 지원


주파집 갤럭시S10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은 18K 금 도금된 커넥터에 더해서 다양한 테스트를 통과했고, 높은 전압 및 퀵차지까지 지원하는데요.



그러면서도 가격은 할인된 7,900원이라는 점에서 놀라움을 던져주고 있습니다.



#2. 충전 테스트 ★★★★☆
V40 30분 : 34% 충전
S7 10분 : 17% 충전


직접 테스트를 해본 결과, 주파집 갤럭시S10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은 V40를 30분 만에 34% 충전해서 1시간에 70% 가까운 충전 속도를 보여줬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2299620602

갤럭시S7의 경우 더 빠른 10분 만에 17% 충전으로 고속 충전이 가능함을 보여줬는데요.

한 가지 알아둬야 할 점이라면, 전면으로 충전해야만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만일 뒤집어서 충전하게 되면 충전은 되지만 속도가 느려지게 되죠.

전후면을 구분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LED가 있으면 전면이고, 주파집 로고가 있으면 후면이죠.


#3. 방염 테스트 ★★★★★
테스트 : 불에 20초 노출

주파집 갤럭시S10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은 불에 직접적으로 노출되더라도 문제가 없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테스트 방법은 직접적으로 불을 쐬면서 20초간 노출을 한 것인데요. 모기 심장인 저는 직접 하지 못했지만, 업체 실험 결과는 놀라울 정도였습니다.

직접적인 불에 노출될 경우, 빠르게 녹아내리거나 손상되거나 불이 붙을 수 있지만 방염 처리가 잘 되어서 문제가 발생되지 않은 거죠.




#4. 실사용 소감 ★★★★
손맛 : 부들부들한 편
마그네틱 : 매우 강력함
재질 : 다소 뻣뻣함


직접 사용해본 결과, 주파집 갤럭시S10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의 손맛은 부들부들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어딘가 걸린다거나 불편함을 유발하는 것이 아니라, 부들부들하고 미끈매끈해서 편리한 것이죠.




마그네틱은 매우 강력해서 큰 충격만 없다면 스마트폰을 매달아둘 수 있을 정도였는데요.

그러면서도 맥 세이프처럼 당겨질 경우에 폰이 함께 당겨지지 않고 마그네틱이 분리되어서 안정적이라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재질은 다소 뻣뻣하고 자기주장이 강해서 원하는 모양으로 틀을 잡기는 힘들었습니다.




그만큼 내부적으로 다양한 케이블과 안전장치가 되어 있다는 뜻일 수도 있겠네요.

아쉬움이라면 예전 세대 모델, 이후 세대 모델과 모양 자체가 달라서 호환이 안된다는 점입니다.

또한 스마트폰에 각각 어댑터만 연결해두고 하나의 케이블로 충전하는 것 자체는 만족스럽지만 전면을 확인해야 하고, 평소에 튀어나온 어댑터가 살짝 불편하게 느껴지는 점은 감안해야 했습니다.


✎ 18K 금 도금된 커넥터와 강력한 마그네틱을 품은 주파집 마그네틱 케이블

✎ 마그네틱은 스마트폰에 안정적으로 매달아둘 수 있었는데요.

✎ 고속 충전이 가능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 케이블은 미끈매끈해서 부드러운 촉감을 주었는데요. 안전 테스트까지 거쳐 안심하고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케이블이었습니다.



#5. 총평 ★★★★☆
정리를 해보자면, 주파집 갤럭시S10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은 갤럭시S10 케이블로서 기본기가 탄탄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케이블이었습니다.

실제 고객 만족도 95% 이상인 이 제품은 구매 고객 리뷰가 19,600건을 넘어설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기도 한데요.




18K 도금 커넥터로 안정적인 연결성까지 더한 제품으로서 합격점을 주기에 충분한 장점이 느껴지는 제품이었습니다.

안심하고 쓸 수 있는, 그러면서도 편리하고 편안한 케이블을 찾으셨다면 주파집 갤럭시S10 마그네틱 충전 케이블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2299620602

http://naver.me/GMEdfXIP
https://youtu.be/5hH8nMarFbY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