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20일 수요일

[증정] 뉴 아이패드 프로 강화유리 추천, 주파집 아이패드 프로 3세대 강화유리 필름


고가의 스마트기기들이 많아지면서 스마트기기에 스크래치나 찍힘, 파손 등을 대비해 미리 보호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신제품 구입 시 제일 먼저 하는 일이 바로 케이스 씌우기와 강화유리 부착인데요. 그래야 조금이라도 안심이 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뉴 아이패드 프로를 위한 주파집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용 강화유리 필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올레포빅 코팅 : 주파집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용 강화유리 필름은 강력한 올레포빅 코팅 처리로 유분에 강해 액체나 지문이 잘 묻지 않아 깨끗하게 닦을 수 있는데요.

특히 기름이 묻었을 때 쉽게 해결이 가능합니다. 아사히 초박형 강화유리에 HARVER 미세가공 기술을 접목시켜 보호력이 상당히 뛰어나죠.





일반 필름 사용 시 물로 인한 얼룩이나 지문이 쉽게 묻어나 화면 얼룩이 심해지는 경우를 볼 수 있는데, 주파집 뉴 아이패드 프로 강화유리 필름은 그럴 염려가 없습니다.



#2. 기본 스펙 : 100년 전통 세계 3대 유리 제조사인 아사히의 강화유리를 사용했는데요. 아사히는 불순물이 전혀 없는 강화유리를 만들어내는 전문 제조업체입니다.

100% 일본 아사히 강화유리를 수입해 수많은 검수와 까다롭고 엄격한 제조공정을 거쳐 강하고 깨끗한 제품을 탄생시키죠.



http://jupazip.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11&cate_no=46&display_group=1


가격은 11인치가 10,300원, 12.9인치가 11,300원이며, 1+1 구성으로 한 제품당 2매씩 들어 있습니다. 실수록 부착 실패를 하더라도 한 매가 더 들어있어 안심이 되네요.

또한 9H 강도로 스크래치나 외부의 충격에도 액정을 강력하게 보호해 칼 등으로 긁어도 스크래치가 나지 않습니다.




비산 방지 기능도 있어 필름이 깨져도 안전한데요. 만약을 대비해 강한 충격으로 필름이 깨질 경우에도 파편이 생기는 걸 막아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죠.

일반 필름은 표면이 매끄럽지 않고 지문이 묻어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을 기대하기 힘들지만 주파집은 지문방지 기능으로 더욱 선명한 화면을 제공합니다.

테두리 끝부분의 마감까지 세심하게 마무리해 소중한 뉴 아이패드 프로의 끝부분까지 철저히 보호해줌으로 안심이 되네요.




#3. 손맛 & 투과율 : 주파집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용 강화유리 필름은 올레포빅 코팅이 되어있어서인지 손맛이 상당히 괜찮았는데요.

부들부들한 느낌에 매끈한 느낌까지 더해 자꾸만 만지고 싶은 느낌이 들었죠. 그렇다고 미끄러운 느낌은 아니라서 애플펜슬을 사용해도 미끌거리는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투과율도 높아서 영상 시청 시 살아있는 색채감을 보여주었는데요. 어두운 화면이 나올 때는 빛 반사가 제법 느껴졌지만, 웹서핑이나 다른 작업을 할 때는 무리가 없었습니다.

아사히 글래스를 사용해서인지 빛 반사를 제외하고는 손맛이나 투과율 면에서 만족스러움을 주네요.




#4. 실사용 : 강화유리는 부착하는 걸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저도 금손이 아니라 한 번에 부착해본 적이 별로 없습니다.
주파집 뉴 아이패드 프로 강화유리 필름은 정확한 위치에 올려놓기만 하면 자연스럽게 부착이 되어서 손쉽게 부착할 수 있었는데요. 부착 전 먼지를 꼼꼼하게 불어내고 닦아내서 결국 성공했습니다. 





부착 후에 경도 실험도 함께 진행했는데요. 실험 결과 경도 7에서 약하게 긁히기 시작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물방울을 떨어뜨려 보는 실험도 해보니 물방물이 퍼지거나 하지 않고 방울방울 맺혀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죠.

기존 사용하고 있던 필름을 떼어내보니 지문 범벅이 되어 있었는데, 주파집 강화유리 필름은 지문 범벅이 되지 않는다는 점도 칭찬할만한 것 같습니다.




#5. 아쉬움 : 주파집 강화유리 필름의 기본 구성에는 먼지 제거 스티커나 천 등이 포함되어 있지 않아 부착할 때 먼지를 털어내고 닦아내는 과정이 조금 번거로웠습니다.

집에 있는 붓과 안경닦이로 열심히 먼지를 털어내어서 성공하긴 했지만, 구성품에 스티커나 천이 같이 포함되어 있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남더라고요.




또한 강화유리의 특성상 두께감이 있다는 점은 어쩔 수 없는 부면인 것 같은데요. 사용성에서 불편함을 주지는 않지만, 케이스 호환성에 있어서는 미리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일부 케이스가 아이패드의 베젤 부분을 덮는 경우 간섭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강화유리가 들뜨는 일이 없도록 확인하는 게 좋겠네요.



✎ 올레포빅 코팅으로 액체나 지문이 잘 묻지 않는 주파집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용 강화유리 필름

✎ 비산 방지 기능까지 품고 있어 필름이 깨져도 안전한데요.

✎ 부드럽고 매끈한 느낌으로 손맛이 좋았고, 애플펜슬을 사용해도 미끌거리는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 또한 경도 7에서 약하게 긁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물방울을 떨어뜨려 보는 실험에서도 물방울이 퍼지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 유분에도 강해 만족스러웠던 강화유리 필름이었습니다.



#6. 총평 : 오늘 살펴본 주파집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용 강화유리 필름은 아사히 강화유리로 제작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올레포빅 코팅을 더해 유분에 강하고 지문 및 이물이 묻어도 아주 잘 닦여 만족스러웠던 강화유리 필름이었습니다.




뉴 아이패드 프로 강화유리 필름을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1+1 구성에 가격대도 합리적인 주파집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용 강화유리 필름을 추천드립니다. - MACGUYVER.


http://jupazip.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11&cate_no=46&display_group=1

http://naver.me/GHhPSLhp
https://youtu.be/-56Y7koEncE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