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19일 화요일

[증정] 가성비 갤럭시S10 케이블 추천, 주파집 고속충전 C타입 매쉬 케이블


단자 부분이 휘어지거나 케이블이 단선되어 갖다 버린 케이블 갯수만 해도 어마어마한데요. 하루에도 몇 번이나 꽂았다 뺐다 하게 되는 케이블은 내구성이 정말 중요하죠.

저렴한 케이블들은 고장이 나더라도 부담이 덜하지만 정품 케이블이 단선되어버리거나 제대로 충전이 되지 않으면 속상한 마음까지 드는데요.







오늘은 내구성에 제대로 올인했다는 주파집 고속충전 C타입 매쉬 케이블을 사용해본 경험을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본 스펙 : 주파집 고속충전 C타입 매쉬 케이블의 길이는 50cm, 1m, 2m, 3m로 길이 선택지가 다양한데요.

가격은 길이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50cm는 1,800원, 1m는 2,500원, 2m는 3,500원, 3m는 4,500원입니다.



http://jupazip.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0&cate_no=27&display_group=1


컬러는 블랙, 퍼플, 블루로 깔끔하고 심플한 컬러들만 모아놨네요. 최대 암페아는 2.4이며, 품질보증이 1년이나 되죠.



#2. 안전성 : USB-IF 표준규격 56K 옴 정품 규격에 맞는 설계로 제작해 기기를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는데요.

56k 옴 저항이 아닌 케이블은 충전 중 기기의 화제나 폭발의 위험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56K 옴 적용 케이블인지 확인하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현존하는 C타입 전기종 케이블에 호환이 100% 되어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데요. 보통 케이블 길이가 길어질수록 전류량은 급감하게 되는데, 3m 케이블에서 고속충전을 안정적으로 지원하는 케이블은 주파집 케이블이 유일하죠.



#3. 내구성 : 내구성 테스트를 거치지 않은 케이블은 이제 안심하고 사용할 수가 없는데요. 주파집은 꺾임 5000번 테스트를 거쳤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주 꺾여도 괜찮은데요. 내열성 커넥터를 사용함으로 작은 충격에 커넥터가 휘지 않아 접촉불량 및 충전 불량이 없죠.





정밀한 내부 설계도 볼 수 있습니다. 동심, 은박, 데이터 전송선, 와이어, TPE 재질, 정밀하고 치밀한 내부 구조 설계로 빠르고 안전한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죠.

질기고 튼튼한 매쉬 재질을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시키고 다중 보호와 함께 줄꼬임 방지를 시켜줘 안심이 되네요.

그리고 커넥터 내구성 강화에 신경을 많이 썼는데, 퀄컴 2.0/3.0 호환이 가능하며 데이터 전송속도도 480mbps나 됩니다.




#4. 고속충전 실험 : 주파집 고속충전 C타입 매쉬 케이블은 퀄컴 퀵차지 2.0/3.0/4.0을 완벽 지원하는데요.

미규격 22AWG 전원선과 28AWG 데이터 선으로 4.5A의 최상의 효율로 충전을 보장합니다.




충전 케이블은 충전기가 보내는 전류를 제대로 잘 전달하는 게 중요한데요. 그래서 USB 충전 속도 측정기로 속도를 측정해봤습니다.

3m 길이의 케이블로 갤럭시S10e 전압, 전류를 측정해 봤는데요. 전압 : 9.22A / 전류 : 1.59A로 안정적인 속도를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갤럭시S8 플러스의 배터리가 51%인 상태에서 충전을 실험을 시작했는데, 30분 경과 후 85%로 안정적이고 빠른 충전 속도를 볼 수 있었죠.

갤럭시S10e도 배터리가 23%인 상태에서 충전을 했고, 30분 경과 후 66%로 충전이 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5. 실사용 : 일단 길이 선택지가 다양하다는 점이 괜찮게 느껴졌는데요. 3m나 되는 길이는 타사 케이블에서도 쉽게 찾아보기 힘든 길이입니다. 거기다 3m 길이에서도 고속충전을 안정적으로 지원해주었죠.

3m 길이는 가정용으로도 좋지만, 사무실이나 카페 등에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자주 꼬이는 케이블들과는 다르게 잘 꼬이지도 않았고, 꺾임에도 강한 것을 보면 내구성에 있어서는 정말 믿을만한 케이블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6. 아쉬움 : 튼튼한 마감을 위해 매쉬 소재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피부에 쓸리거나 하면 아픈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렇다고 피부에 상처가 날 정도는 아니라서 안심은 되었지만, 좀 더 부드러운 재질이었다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50cm나 1m 정도 길이감은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였는데요. 2m, 3m 정도 되는 길이는 둘둘 감는 데 시간도 걸리고, 휴대하기도 약간 번거로웠죠.

그냥 가방에 넣는 것보다는 따로 휴대용 파우치 등에 담아 케이블을 휴대하면 사용하기 편할 것 같습니다.


✎ 다양한 컬러, 다양한 길이 선택지가 있는 주파집 고속충전 C타입 매쉬 케이블

✎ 꺾임 5000번 테스트를 거쳐 자주 꺾여도 괜찮은데요. 질기고 튼튼한 매쉬 재질로 다중 보호, 줄꼬임 방지가 되어 안심이 되었습니다.

✎ 또한 퀄컴 퀵차지 2.0/3.0/4.0을 완벽 지원하기 때문에 안정적이면서도 빠른 충전을 해볼 수 있었습니다.

✎ 가정에서뿐만 아니라 차량, 사무실 등 어디에서든지 활용하기 좋았던 케이블이었습니다.



#7. 총평 : 오늘 살펴본 주파집 고속충전 C타입 매쉬 케이블은 내구성에 제대로 올인한 제품이라 할 수 있었는데요.

빠르고 안정적인 충전 속도와 튼튼한 마감, 합리적인 가격대까지 갖추고 있는 케이블이었습니다.




내구성, 안전성에 있어 믿고 사용할만한 케이블을 찾고 계신 분들에게 주파집 고속충전 C타입 매쉬 케이블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 MACGUYVER.


http://jupazip.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0&cate_no=27&display_group=1

http://naver.me/xZ1wYf5V
https://youtu.be/TFZM7DtptpU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