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13일 수요일

31,000번의 떨림 '전동칫솔' 단미 CL100 클린케어 휴대용 충전식 음파 전동칫솔 추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운동을 하거나 식습관을 고치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구강케어를 건강관리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많지 않은 것 같은데요.

입안에 세균이 많이 번식하게 되면 건강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주게 되며, 구강케어를 제대로 하지 않으면 이가 심하게 썩어서 결국 임플란트나 틀니를 하는 경우를 볼 수 있습니다.







하루 3번, 꼬박꼬박 양치질을 하기는 하지만 양치를 하고 난 뒤에도 뭔가 찝찝한 기분이 들었다면 전동칫솔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손으로 구석구석 닦기 힘든 곳까지 꼼꼼하게 닦아주는 단미 CL100 클린케어 휴대용 충전식 음파 전동칫솔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디자인 : 블랙과 화이트 컬러 선택지가 있는데요. 선물하기 좋을 정도로 고급스러움과 심플함, 세련미를 갖추고 있었습니다.

실키 러버 코팅을 적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는데요. 손에 착 감기는 느낌에 깔끔한 마감 처리까지 볼 수 있죠.





본체에 전원 버튼이 있어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전원 버튼을 누를 때마다 진동모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칫솔모는 미국 FDA 승인 완료된 향균 전용 칫솔모로 2가지 타입이 있는데, 기본 제공되는 칫솔모는 데일리 칫솔모입니다.




데일리는 촘촘하고 적당한 압력의 칫솔모이기 때문에 데일리 케어로 사용하기 좋으며, 소프트는 부드러운 칫솔모로 민감한 치아와 잇몸을 자극 없이 세정해줍니다.

데일리와 소프트 칫솔모는 사이트 내에서 추가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치아와 잇몸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용 전용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어 여행 시나 이동 시 간편하게 휴대해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2. 진동모드 : 단미 CL100 클린케어 휴대용 충전식 음파전동칫솔은 분당 31,000회 음파진동으로 효과적인 플라그 제거와 동시에 잇몸 구석구석 깨끗한 구강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5가지 진동모드가 있는데요. Clean, Sensitive, Massge, White, Polish 모드로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Clean : 기본 모드로 구석구석 깨끗하게 세정
Sensitive : 민감하고 약한 치아도 깨끗하게 세정
Massge : 잇몸을 부드럽게 마사지
White : 화이트닝 모드로 치아를 밝게 케어
Polish : 1분 모드로 얼룩진 앞니를 깨끗하게


5가지 진동 모드로 민감한 잇몸이든 튼튼한 치아든 자신에게 알맞은 양치 모드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편의성 : 간편한 원터치 방식으로 브러싱 모드를 변경할 수 있는데요. 양치 중에도 손쉽게 모드 변경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마트 2분 타이머 기능이 있어 양치 시간을 따로 잴 필요가 없는데요. 양치를 시작하면 2분간 작동하며 자동으로 전원이 종료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danmiofficial


30초 타이머 기능도 편리한데요. 30초 비프음 알림 기능은 양치 구간을 4개로 나눠 30초 간격씩 양치할 수 있도록 비프음으로 알려주기 때문에 더욱 꼼꼼한 양치가 가능합니다.



#4. 배터리 : 단미 CL100 클린케어 휴대용 충전식 음파 전동칫솔은 충전식 전동칫솔이기 때문에 배터리 시간이 얼마나 긴지 궁금할 수 있죠.

완충 시 1일 아침, 저녁 양치 기준으로 최대 4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충전에 대한 스트레스가 거의 없습니다.




충전 시간 : 약 12~16시간
사용 시간 : 약 120분
빨간 LED : 배터리 충전 중
녹색 LED : 배터리 충전 완료
빨간 LED 점등 : 배터리 충전 필요


배터리가 본체에 표시되어서 언제 충전해야 할지 파악할 수 있는데요. 위와 같이 표시되기 때문에 충전 상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USB 무선 충전기로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데요. 보조배터리나 전원 어댑터 등을 이용해 충전이 가능하며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에 어디서든 충전할 수 있죠.




#5. 완전 방수 : 완전 방수 등급인 IPX7등급으로 욕실이나 습기가 많은 곳에서 사용 시에도 고장의 위험이 적습니다.

사용 후에는 물로 바로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이며, 샤워 시에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6. 실사용 : 직접 단미 CL100 클린케어 휴대용 충전식 음파전동칫솔을 사용해보았는데요.

전동칫솔을 사용하는 게 오랜만이라 그런지 처음에는 간지럽기도 하고 진동이 세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잇몸이 약한 탓에 Sensitive 모드로 사용했는데요. 부드럽게 치아 사이사이에 낀 플라그를 제거해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잇몸 마사지 기능도 있어 사용해봤는데요. 역시나 약한 잇몸 탓에 진동이 약간 강하게 느껴지긴 했지만, 피가 나거나 아프지는 않았습니다.




화이트닝 모드와 Polish 모드는 마치 스케일링을 받는 듯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확실히 일반 칫솔질로는 힘든 부분을 케어해주는 것 같았습니다.

다만 일반 칫솔질을 하듯이 세게 갖다 대면 진동의 떨림이 강하게 전달되거나 간헐적으로 작동이 멈추기도 했기 때문에 강약 조절이 필요해 보였는데요.




무슨 제품을 사용하든 요령이 필요한 법이죠. 전동칫솔을 치아에 살짝만 갖다 대면서 조금씩 자리를 이동하니 한결 사용하기가 편안했습니다.

전동칫솔을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며칠 동안 사용하면서 사용법을 익혀 보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전동칫솔 사용이 익숙해지니까 일반 칫솔질로는 플라그 제거가 힘든 안쪽 어금니도 깨끗하게 닦이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팔 아프지 않게 깨끗한 양치가 가능하다는 점이 최대 장점인 것 같습니다.




#7. 아쉬움 : 전용 어플의 부재는 아쉬움으로 남았는데요. 치아 관리 상태라든지, 양치 횟수 등 디테일한 상황을 볼 수 있는 어플이 있었다면 더 좋았겠죠.

케이스에는 칫솔 두 개를 보관할 수 있는데요. 2명이서 전동칫솔을 같이 사용할 경우 칫솔모를 보관했을 때 칫솔을 구분할 수 없다는 점도 아쉬움으로 남았습니다.




또한 칫솔모는 위생적인 사용을 위해서 3개월마다 교체해주는 게 좋은데, 가격이 현재 개당 6,000원으로 많이 비싼 편은 아니지만 소소한 유지비가 든다는 점도 알아두셔야 할 것 같습니다.


✎ 부드러운 촉감과 깔끔한 마감, USB 무선 충전기로 간편한 사용이 가능한 단미 CL100 클린케어 휴대용 충전식 음파 전동칫솔

✎ 본체에 전원이 있어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5가지 진동모드로 바꿔볼 수 있는데요.

✎ 배터리가 본체에 표시되어 충전 상태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휴대용 전용 케이스로 여행 시나 이동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었던 전동칫솔이었습니다.



#8. 총평 : 오늘 살펴본 단미 CL100 클린케어 휴대용 충전식 음파전동칫솔은 플라그를 완벽하게 제거해줘서 상쾌한 양치를 할 수 있었는데요.

치아 구석구석 깨끗하게 닦아주어 위생적이었고, 팔 아프지 않고도 치아를 관리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5가지 진동모드로 자신의 잇몸과 치아 상태에 따라 알맞은 양치 모드를 선택해 볼 수도 있어서 더욱 사용하기 편했습니다.

깨끗하고 상쾌한 양치를 위한 전동칫솔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단미 CL100 클린케어 휴대용 충전식 음파 전동칫솔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danmiofficial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