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12일 화요일

차량용 마그네틱 핸드폰 거치대 추천, 나하로 3in1 마그네틱 차량용 거치대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생기는 소소한 불편함들을 해결해줄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중에는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도 있는데요.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는 보통 차량용 마그네틱 거치대, 차량용 송풍구 거치대 2가지 타입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디자인이나 종류가 다양합니다.







오늘은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중 편의성과 내구성, 안전성을 모두 잡은 제품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나하로 3in1 마그네틱 차량용 거치대가 그 주인공인데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송풍구형, 대시보드형, 스마트링 이렇게 3가지를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마그네틱 차량용 거치대입니다.




#1. 디자인 : 나하로 3in1 마그네틱 차량용 거치대는 두 가지 컬러 선택지가 있는데요. 블랙과 레드 컬러로 고급스러움과 톡톡 튀는 매력을 동시에 잡았습니다.

또한 기존 마그네틱 거치대의 단점도 잡은 제품입니다. 기존 제품들을 보면 스틸칩 분리 후 자국이 남기도 하고 그 자국이 쉽게 지워지지 않을 뿐 아니라, 분리가 어려워서 스마트폰에 스크래치가 생겼었죠.





하지만 나하로 3in1 마그네틱 차량용 거치대는 메탈 스틸칩이 필요 없는 흡착 타입으로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해서 스마트폰에 손상이 발생하지 않고, 소프트 실리콘 소재로 스마트폰에 흔적 없이 깔끔한 부착을 할 수 있습니다.

송풍구형과 대시보드 2가지 타입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링 기능까지 있어 편의성을 극대화했습니다.




#2. 내구성 : 최고급 알루미늄 소재와 초경량 소재, 최고급 질감, 양극 알루미늄 CNC 공정을 거쳐 아주 튼튼한 내구성을 보여주는데요.

오차 없는 밀착도, 외부 보호 설계, 이중 보호 DROP, 레스팅 레이어, 항공 알루미늄 소재로 일반적인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와는 속부터 다름을 알 수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haro77/products/4057255579


완벽한 정밀구조 설계도 볼 수 있는데요.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한 최고급 실리콘 겔과 안전한 실리콘 패드, 강력한 4개의 네오디뮴 자석, 알루미늄 합금 상하부, 알루미늄 합금 소재로 변형, 변색 없이 오랜 기간 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3. 안전성 : 흔들림이 많은 차량내에서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안전성이 중요한데요. 나하로 3in1 마그네틱 차량용 거치대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운행 시 시야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또한 4개의 강력한 네오디뮴 자석으로 완벽한 자기장을 형성해 운행중 대부분의 흔들림에도 강력함을 보여줍니다.





마그네틱 차량용 거치대를 사용하려고 하시는 분들은 혹시나 통신 신호에 영향이 가지는 않을까 걱정하시는데요. 나하로 마그네틱 거치대는 통신 신호에 영향이 발생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흡착 타입이다 보니까 혹시라도 스마트폰에서 흡착패드가 떨어지지 않을까 생각이 들 수도 있는데요. 스마트폰에 흡착 시 공기층이 외부로 빠져나가 흔들림 없이 완벽한 거치가 가능했습니다.




송풍구형 거치대는 실리콘 소재로 차량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였고, 안정된 클립으로 미끄럽지 않게 제작되었는데요.

대시보드 타입은 송풍구 실리콘 부분과 몸체를 잡고 돌려서 분리하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상대적으로 송풍구형 보다 더욱 안정감 있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4. 편의성 : 나하로 3in1 마그네틱 차량용 거치대는 한 손으로 손쉽게 거치가 가능하다는 점이 최대 장점이 될 수 있는데요.

평소에는 스마트링으로 편리하게 사용하다가 차량내에서는 손쉽게 부착해 차량용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제품입니다.




또한 스마트링이 360도 회전이 가능해 편리한 각도로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링까지 180도 각도 변형이 가능합니다.




#5. 실사용 : 먼저 기존에 붙어있던 스틸칩을 흔적 없이 떼어내기 위해 노력했지만, 결국 흔적이 남아 지우느라 애를 먹었습니다.

나하로 3in1 마그네틱 차량용 거치대는 흔적을 남기지 않고 탈부착이 가능해서 떼어내야만 하는 번거로움이 없었는데요




세척 가능한 흡착 타입 패드이기 때문에 흡착력이 떨어지거나 오염이 되면 물로 세척해서 재사용이 가능해 실용적이었습니다.

흡착력이 어떨지 궁금해 설치하기 전 평평한 책상에 흡착패드를 부착하고 있는 힘껏 당겨보았는데요. 떨어지지 않고 견고하게 부착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차량에 송풍구형 거치대를 설치하고 시내 주행도 해봤습니다. 과속 방지턱을 넘거나 갑자기 급제동을 했을 때 약간 흔들거리는 모습은 보였지만, 떨어질 것 같은 불안한 모습은 없었습니다.

운전에 방해되지 않으면서 스마트폰을 볼 수 있었고, 원하는 방향과 각도로 조절해 볼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대시보드형 거치대는 송풍구형 거치대보다 좀 더 안정감이 느껴졌는데요. 세로 거치보다는 가로 거치가 편했고, 급제동 시에도 불안한 모습은 없었습니다.

평소에는 스마트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실용적이었는데요. 흔들림 없이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었고, 스마트폰을 거치해 영화를 보거나 쇼핑을 하는 등 장시간 스마트폰을 사용할 때 편리했습니다.




#6. 아쉬움 : 대시보드 타입으로 사용 시 3M 접착패드에 이물질이 묻어 장기간 사용이 어려울 수 있다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또한 케이스 위에 흡착패드를 부착할 시 케이스의 종류나 재질에 따라 부착되지 않거나 부착력이 약할 수 있다는 점도 유의할 필요가 있겠네요.


✎ 고급스러움과 세련미를 함께 갖추고 있는 나하로 3in1 마그네틱 차량용 거치대

✎ 스마트폰이나 차량에 흠집이 가지 않도록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졌는데요.

✎ 스마트링도 사용할 수 있어서 실용적이었습니다.

또한 케이스의 종류나 재질에 따라 부착하기 어려울 수 있는데요.

✎ 마그네틱 차량용 거치대를 차량에서 설치하고 사용해보니 편했는데요.

✎ 운전에 방해되지 않으면서 스마트폰을 볼 수 있었고, 각도나 방향도 마음대로 조절해 볼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7. 총평 : 오늘 살펴본 나하로 3in1 마그네틱 차량용 거치대는 스마트한 마그네틱 차량용 거치대였는데요.

송풍구형, 대시보드형 2가지 타입으로 사용할 수 있었고, 스마트링까지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었습니다.




안전성에 내구성, 편리함까지 더했는데요. 특히 안전성이 높아 불안하지 않게 사용해 볼 수 있어 안심이 되었습니다.
활용도가 높고 안정적이며 실용적인 마그네틱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를 찾으셨다면 작지만 강력한 나하로 3in1 마그네틱 차량용 거치대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haro77/products/4057255579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