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16일 화요일

[증정] 아이패드 6세대 가성비 강화유리 추천, 주파집 강화유리필름 써보니


애플이 선보인 새로운 아이패드 6세대는 저렴한 가격으로 충격을 줬고, 가격을 넘어선 퍼포먼스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는데요.

당연하겠지만 모든 제품은 원래 그대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만족스럽겠죠. 하지만 늘어나는 긁힘과 찍힘, 생채기들은 강화유리와 케이스의 필요성을 느끼게 만들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뉴 아이패드 9.7 2018 6세대를 위한 주파집 강화유리필름에 대해서 알아볼 예정입니다.

과연 9,800원짜리 뉴 아이패드 9.7 2018 6세대 강화유리는 무엇이 다르고 또 무엇이 아쉬웠을까요?




#1. 기본 스펙 : 뉴 아이패드 9.7 2018 6세대 강화유리필름은 14,800원의 가격으로 출시가 되었고, 9,8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정품 아사히 글래스 100%로 만들어진 만큼 9H 강도와 0.3mm의 슬림한 두께를 가졌다고 하는데요.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3639967922


비산 방지, 지문 방지, 올레포빅 코팅을 비롯해서 손쉬운 부착과 모서리 마감까지 뛰어나다는 것이 기본적인 스펙입니다.



#2. 첫인상 : 포장 디자인은 상당히 깔끔했고,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을 모를 정도로 제법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는데요.

제가 받아본 제품만 그런 것이 아니라면 2장이 들어있어서 안심이 되기도 했습니다. 화면이 큰 만큼 부착을 실패하게 되면 대안이 없기 때문이죠.





투명도는 나쁘지 않았지만, 역시나 글래스 한 장을 더한 만큼 무언가 존재감이 있다는 느낌은 들었습니다.



#3. 손맛 : 강화유리는 손맛이 중요하겠죠. 그 점에서 뉴 아이패드 9.7 2018 6세대 강화유리는 올레포빅 코팅이 된 탓인지 부들부들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매끈한 듯하면서도 너무 미끌거리지 않아서 전체적인 손맛은 좋았던 것 같습니다. 분명 두께감은 없다고 하기는 힘들었지만 말이죠.



#4. 투과율 : 빛 반사는 있는 편인데요. 기본적으로 뉴 아이패드 9.7 2018 6세대 자체가 빛 반사가 제법 있기 때문이기도 하고, 거기다 강화유리를 덧댄 것이기 때문입니다.

화면을 보는 경험은 생폰과 다르지 않아요. 하지만 외부 광원에 따라서는 존재감이 제법 있는 편이네요.




동영상을 볼 때 어두운 장면이 나오면 빛 반사가 제법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웹서핑을 하거나 일반적인 작업을 할 때는 무리가 없었는데요.

아사히 글래스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빛 반사를 제외하자면 투과율이 떨어지거나 더 어둡게 보이지 않은 점은 좋았습니다.




#5. 아쉬움 : 뉴 아이패드 9.7 2018 6세대 강화유리필름은 기본적으로 '강화유리'이기 때문에 두께감은 피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일부 케이스가 아이패드의 베젤을 덮는 경우라면 간섭이 있을 수 있고 때때로 강화유리가 들뜨는 경우도 발생되는데요.




주파집 강화유리 자체의 접착력이 약한 것은 아니지만, 케이스 호환성은 미리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모서리 처리가 부드럽게 되어 있기는 하지만, 여전히 강화유리가 태생적으로 지닌 두께감이 느껴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네요.




#6. 총평 : 뉴 아이패드 9.7 2018 6세대를 위한 강화유리 필름으로 손색이 없는 주파집 강화유리는 보호 성능과 간편한 부착 방식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거기다 2장이 들어있다는 점에서 친구 및 지인과 나눠서 부착할 수도 있고, 여분으로 남겨둘 수도 있었는데요.




아사히 정품 글라스를 사용하면서도 이 정도 가성비를 보여준다는 점이 놀라운 것 같습니다.

뉴 아이패드 9.7 2018 6세대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프로 10.5형을 위한 제품도 있는 만큼, 아이패드를 사용한다면 주파집 강화유리를 고민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IT 득템 이벤트로 뉴 아이패드 9.7 2018 6세대 강화유리를 5분에게 증정해드릴 예정이기 때문에 댓글 & 공유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3639967922

http://naver.me/GzXE5mr8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