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15일 월요일

[증정] 아이패드 6세대 케이스 추천, 주파집 뉴 아이패드 9.7 케이스 & 애플 펜슬 수납 케이스 3종


아이폰만큼이나 우리에게 익숙한 존재가 있습니다. 바로 아이패드인데요. 잦은 사용으로 인해서인지는 몰라도 화면에 스크래치가 나게 되죠.

하지만 아이폰은 케이스를 필수적으로 씌우면서 아이패드는 그냥 방치하고 있는 경우를 심심찮게 볼 수 있는데요.







사실 면적으로만 보면 필수적으로 케이스를 씌워야 하는 쪽은 아이폰이 아니라 아이패드가 아닐까 싶네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패드 6세대를 완벽하게 보호해줄 주파집 2018 뉴 아이패드 9.7 하드 케이스, 듀얼 케이스, 애플 펜슬 수납 케이스 3종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1 ) 디자인 : 하드 케이스와 듀얼 케이스의 컬러는 로즈 골드, 레드, 네이비, 블랙으로 4가지입니다. 애플 펜슬 수납 케이스는 브라운, 레드, 블루, 블랙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죠.

먼저 아이패드 6세대 하드 케이스는 1:1 정확한 설계를 볼 수 있는데요.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3559814823


스피커 홀이나 충전 단자 부분이 구멍에 맞게 완벽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반면 듀얼 케이스와 애플 펜슬 수납 케이스는 스피커 홀 부분이 넓게 뚫려있습니다.

하드 케이스와 듀얼 케이스 뒷면은 완전 투명하지는 않지만 애플 로고가 보일 정도의 투명도를 가지고 있으며, 전면 부분은 접히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아이패드 6세대 애플 펜슬 수납 케이스는 전면과 뒷면의 재질이 같아서 애플 로고가 보이지 않네요.




2 ) 내구성 : 아이패드 6세대 하드 케이스는 최고급 PC 재질로 날카로운 칼이나 물건에 케이스가 찢어지지 않도록 보호해 줍니다.

듀얼 케이스는 견고한 PC재질로 테두리 부분은 황변에 강한 우레탄 재질로 만들어졌습니다. 덕분에 오랫동안 황변 현상 없이 깨끗하게 쓸 수 있죠.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3559814823


애플 펜슬 수납 케이스 커버 외피는 최고급 가죽 재질로, 케이스 테두리 부분은 최고급 젤리 TPU 재질로 마감해 충격에 강한 케이스입니다.

세 가지 제품은 재질의 차이를 제외한 나머지는 공통적인 설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전면을 덮는 부분은 완벽한 보호력을 볼 수 있는데요.

최고급 인조 가죽, 충격 완화 면판, 최상급 자석, 극세사가 합쳐지며 전면이 손상되지 않도록 보호해줍니다. 특히 극세사는 오염에 강하도록 설계되어 더욱 견고합니다.




3 ) 편의성 : 접히는 케이스인 만큼 안정적으로 스탠딩이 되는지 궁금한데요.

주파집 뉴아이패드 케이스는 자연스럽게 달라붙는 마그네틱으로 스탠딩 모드에서도 안정된 거치가 가능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3606478487



스탠딩 각도는 65도로 장시간 사용 시에도 눈에 피로감이 덜했는데요. 자력이 충분하지 않은 케이스의 경우에는 아이패드가 뒤로 넘어지는 경우가 생겨 자칫 잘못하면 전면이 깨지기도 하기 때문에 충분한 자력이 중요합니다.

책상 위에 아이패드를 그대로 놓고 타이핑을 하게 되면 손목에 무리가 많이 가는데요. 주파집 아이패드 6세대 케이스는 편안한 타이핑 각도인 30도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 타이핑이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패드를 손에 들고 다니다 보면 마그네틱 자력이 약한 케이스들은 커버가 떨어져 불편함을 가져오게 되는데요. 주파집 아이패드 6세대 케이스는 적절한 마그네틱 배치가 되어 있어 뒤집어도 커버가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스마트한 자동 온오프 기능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불필요한 전력을 차단해 전력 소모를 최소화합니다. 덕분에 배터리 수명도 연장되죠.




4 ) 실사용 : 전원 버튼이나 볼륨 버튼을 눌러본 결과, 세 가지 제품 모두 부드럽게 잘 눌러지는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손가락이 아프지 않게 누를 수 있다는 점이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특히 애플 펜슬 수납 케이스는 애플 펜슬을 넣을 수 있어서 더욱 실용적이었는데요. 펜을 세워 꽂을 수 있는 거치 부분, 펜을 눕혀 수납하는 부분이 있어 애플 펜슬을 보관하고 사용하기 수월했습니다.





아이패드를 충전할 때 역시 충전 단자 부분이 넓어 충전기를 꽂았다 빼는 일이 번거롭지 않았습니다.




5 ) 아쉬움 : 스탠딩 모드로 사용할 경우 안정적인 각도로 사용하기에는 좋았지만, 좀 더 여러 각도 조절이 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은 남았습니다.

또한 세 제품 모두 전면을 뒤집었을 때에 커버가 쉽게 떨어지지는 않았지만, 흔들림이나 충격에는 쉽게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줘서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듀얼 케이스, 애플 펜슬 케이스와 달리 하드 케이스는 케이스를 벗겨내는 게 조금 힘들었는데요. 재질의 차이에서 오는 것이라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6 ) 총평 : 오늘 살펴본 주파집 아이패드 6세대 케이스는 단단한 내구성으로 만족스러웠는데요. 컬러감이나 디자인도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예뻐서 자꾸만 눈길이 갔습니다.

안정적인 각도 거치와 스마트 온오프 기능도 만족감을 줬는데요.





아이패드 6세대를 완벽하게 보호하기 위해 케이스를 알아보고 계셨다면 주파집 2018 뉴 아이패드 9.7 하드 케이스, 듀얼 케이스, 애플 펜슬 수납 케이스를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주파집 케이스 구매 시 강화유리 필름 2매를 같이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까 더욱 실용적일 것 같습니다.

IT 득템 이벤트를 통해 오늘 소개해드린 주파집 아이패드 6세대 케이스를 5분에게 증정해드릴 예정이기 때문에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3559814823

http://naver.me/IgqJfGAJ
https://youtu.be/H5ftBFJwrNQ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