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19일 화요일

[증정] 초경량 보조배터리 & 핸디 선풍기 추천, 단미 미니미 휴대용 미니선풍기


무더위가 점점 더 가까이 다가오는 게 피부로 느껴지는 계절이다. 사람들은 나름의 방법으로 무더위를 피할 방법을 찾곤 하는데 집에서는 에어컨이나 선풍기를 켜기도 하고, 시원한 재질의 옷을 입기도 한다.

외출 시에도 무더위를 피하기 위해서 휴대용 선풍기를 많이 사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어르신들도 부채 대신 휴대용 선풍기를 사용할 만큼 인기가 높은 것 같다.







하지만, 선풍기 기능만 되는 것으로 만족하지 못해서 이왕이면 다른 기능도 같이 되는 휴대용 선풍기를 많이 찾는다.

크기가 작아 휴대성이 높고 보조배터리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선풍기가 있다면 휴대용 선풍기를 선택하는 데 있어 좀 더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지 않을까.




#1. 단미 미니미 휴대용 미니선풍기는?
첫인상은 아주 작고 귀여운 디자인을 지녔는데, 네이비, 민트, 옐로우, 핑크 4가지 컬러가 있어 취향껏 고를 수 있다.

또한 여성들의 쿠션 팩트와 동일한 무게인 90g으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무게 부담이 없어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은 초경량 휴대용 미니선풍기다.



https://bit.ly/2JMLW8Z


2600mAh 보조배터리 기능을 품고 있다는 것이 다른 제품과 차별화가 되는데, 급하게 스마트폰 배터리가 부족해 충전해야 할 경우가 생기면 얼른 미니선풍기에 꽂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전원 스위치 & 충전 완료 LED가 본체 하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작은 크기지만 사용시간이 무려 12~13시간에 이르기 때문에 외출시에도 충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2. 휴대용 미니선풍기의 성능은?
강력한 모터 탑재로 분당 9000회 회전하기 때문에 바람이 생각보다 강하게 느껴졌는데 최대 풍속이 26.3km로 제법 시원함을 안겨준다.

보통의 휴대용 선풍기들과 다르게 독창적인 오픈형 구조이기 때문에 공기 저항을 최소화했고, 빠르게 돌아가는 모터로 바람을 집중적으로 강하게 전달해서 아주 시원한 바람을 선사한다.





팬은 세게 돌아가지만, TPU 소재의 내구성이 강한 실리콘 소재의 날개로 다칠 염려 없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그래서 작동 중 날개를 만져도 아프지 않으며, 제품에 충격이 가해지거나 뚜껑을 닫을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 직접 사용해본 휴대용 미니선풍기
직접 사용해본 단미 미니미 휴대용 미니선풍기는 편안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었고 미끄럼, 충격방지 고무 패드가 있어 다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었다.

가벼운 무게감 덕분에 한 손으로 사용해도 전혀 무리가 가지 않았는데, 사용하지 않을 때는 넥스트랩으로 목에 걸고 있거나, 작은 가방에도 보관할 수 있어 휴대성도 높았다.





요즘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에게도 좋은데, 해외여행 시에는 기내 반입이 가능하며 부피를 거의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실용적이라 할 수 있다.

등산을 가거나 외출 시에도 가볍게 꺼내 사용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기 좋은 휴대용 미니선풍기다.


✎ 네이버, 민트, 옐로우, 핑크의 상큼한 컬러로 구성된 단미 미니미 휴대용 미니선풍기

✎ 가벼운 무게감과 컴팩트한 디자인으로 손에 잡는 그립감도 좋다.

✎ 오픈형 구조로 공기 저항을 최소화하고 빠르게 돌아가는 모터로 바람을 집중적으로 전달해 시원함을 안겨준다.

✎ 내구성 강한 실리콘 소재의 날개로 다칠 염려가 없었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넥스트랩으로 목에 걸고 있거나 주머니, 가방 등에 넣어 보관할 수 있다.

✎ 보조배터리 기능을 더해 급하게 충전해야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해 볼 수 있으며 안전성을 입증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미니선풍기



#4. 휴대용 미니선풍기, 선택해도 좋을까?
오늘 살펴본 휴대용 미니선풍기는 휴대용 선풍기이면서 보조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제품과 차별화가 확실히 된다.

선풍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보조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고 작고 컴팩트한 사이즈로 작은 가방에도 얼마든지 들어가기 때문에 부담 없이 가지고 다닐 수 있다.




특히나 국가 인증 KC 인증까지 완료한 제품이므로 안전성을 중요하게 생각했던 사람들이라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물론 아쉬움이 없는 것은 아닌데, 단계 조절 안된다는 아쉬움을 꼽을 수 있다. 하나의 풍량만 나오기 때문에 더 센 바람을 원하거나 약한 바람을 원했다면 아쉬울 수도 있을 것 같다.




또한, 충전단자가 5핀이라는 점과 충전 시간이 4시간이나 걸린다는 점도 아쉬움으로 남았다.

팬이 안전하다고는 하지만, 너무 어린 아기들이 가지고 놀다 선풍기를 입으로 가져가거나 하면 위험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그리고 커버를 닫아둔 상태에서 전원버튼이 눌러지게 되면 팬이 아주 조금씩 돌아가기 때문에 가방안에 있는 휴대용 선풍기가 혼자 돌아가고 있지는 않은지 한번씩 확인이 필요하다. 하지만 다행히 3~4초 후에 자동 종료되는 기능으로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했다.

그럼에도 정말 작고 슬림한 디자인, 보조배터리로도 활용이 가능한 휴대용 선풍기를 찾았다면 좋은 해답이 될지 모른다.

이번에도 댓글 이벤트가 진행 중이므로 관심이 있다면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사세요.
가볍고 컴팩트한 휴대용 선풍기를 찾았다면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을 찾고 있었다면
보조배터리 겸용 휴대용 선풍기를 원했다면

사지 마세요.
단계 조절이 가능한 휴대용 선풍기를 찾았다면
오픈형이 아닌 휴대용 선풍기를 찾고 있었다면

- POST by MACGUYVER.


https://bit.ly/2JMLW8Z

http://naver.me/FFVpoDaM
https://youtu.be/ls0MFctpaYc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