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21일 수요일

[아,쉽다] 아이폰 통화 중 주변 소음 감소시키는 초간단 방법!


스마트폰에는 정말 수많은 기능들이 들어있습니다. 사진, 문자, 동영상, 웹서핑 등 활용할 수 있는 것들이 많다 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사용하게 됩니다.

위의 기능들이 있어 도움이 되지만, 스마트폰의 아주 기본적인 기능인 전화 기능도 빼놓을 수 없는 기능입니다. 업무상이든 아니든 하루에 전화를 걸고 받는 횟수가 제법 많은데요. 상대방의 말을 제대로 듣고 내 말을 잘 전달하기 위해서는 아주 조용한 환경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세상에 조용한 환경만 존재하지는 않습니다. 지하철이라던가, 시장, 가게 안 등 시끌벅적한 공간에서 통화를 하려면 목소리를 꽤 크게 내야 할지 모릅니다.

다른 시끄러운 소음 때문에 내 목소리가 상대방에게 잘 전달되지 않는다면 곤란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 조용한 환경을 찾기 어려운 경우라면 더 곤란할 수 있죠. 오늘은 아이폰 통화 중 주변 소음 감소시키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방법대로 설정해 두면 수신기를 귀에 대고 있을 때 통화 중 주변 소음을 감소시키게 됩니다. 내 목소리 외에 다른 소음은 감소하기 때문에 조금 더 목소리 전달이 잘 되게 되는데요.

약간 시끄러운 환경에서 사용해보니 상대방에게 내 목소리 전달이 잘 되는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굳이 큰 목소리를 내지 않더라도 상대방에게 내 목소리 전달이 잘 되어 편리했습니다.





하지만, 너무 시끄러운 환경이라면 내 목소리도 잘 들리지 않을 수 있는데요. 그럴 경우에는 조금 덜 시끄러운 환경을 찾아내야 한다는 점이 아쉬움으로 남았습니다.

간단한 설정으로 통화 중 소음을 감소시키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맥가이버의 여러 팁들을 다양하게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