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20일 화요일

[54분 증정] 하나쯤은 있어야 할 이번 주 증정 이벤트 모음 #11


따뜻한 봄은 그리 쉽게 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따뜻한 날씨에 속아 옷을 얇게 입고 나갔다가 감기 걸리신 분들이 꽤 많으실 텐데요. 쌀쌀한 날씨가 얼른 물러가고 제대로 따뜻한 봄날이 왔으면 하네요.


따뜻한 봄날을 기다리며 오늘도 현재 진행 중인 여러 종류의 이벤트를 한데 모아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관심 있는 이벤트는 ‘포스트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이벤트에 참여해 주세요.




작고 가벼운 이어폰이 많아지면서 이어폰 구매 시 무게감과 크기 또한 중요한 부면 중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 에이투 AT231 이어폰은 초소형 사이즈로 제작되었고, 인체공학적 설계로 착용감까지 뛰어났는데요.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감까지 더하면서 눈길을 사로잡는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다가왔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음질과 뚜렷하게 전달되는 보컬 사운드로 듣는 맛까지 더했던 에이투 AT231 블루투스 이어폰. 이벤트 참여를 통해 에이투 이어폰을 받아보는 기회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http://naver.me/xRd2BGhM



 
블루투스 스피커도 이제는 디자인과의 싸움인 것 같습니다. 음질도 물론 중요하지만 얼마나 인테리어 효과가 있는지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듣는 맛에 더해 보는 맛까지 추구하고 있는 것이죠.

뮤리슨 MX100 블루투스 스피커는 과감한 디자인에 더해 3D 입체 음향 기술을 더하면서 공간감과 생동감을 더했습니다. 들으면 들을수록 깊이 빠져드는 풍부한 사운드를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뮤리슨 MX100을 추천드립니다.
(유튜브 영상 바로보기⇲)


http://naver.me/x0pOQdAg




완전 무선 이어폰이 가져다주는 편리함은 맛보신 분들이라면 유선 이어폰에 손이 가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아콘 프리버즈 X9도 그런 편의성 때문에 더욱 자주 찾게 되었는데요.

편리한 배터리 기술까지 탑재해 배터리 충전으로 인한 스트레스까지 한방에 날려주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까지 효과적으로 지원해 음악에 몰입하기 아주 좋았는데요. 실용적인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고 계신다면 아콘 프리버즈 X9도 괜찮은 제품일 것 같습니다.
(유튜브 영상 바로보기⇲)


http://naver.me/FogtCrSb



 
새로운 폰을 구입하고 나면 제일 먼저 하는 일이 바로 보호필름을 부착하는 일입니다. 하지만 수많은 보호필름 중 하나를 고르기는 정말 어렵죠. 하지만 보호필름에 대한 고민을 날려준 뱅가드 갤럭시S9을 만나고 나니 생각이 달라졌습니다.

세계 최고의 충격 흡수 강도인 ShoreA 97의 강도를 가지고 있고 풀커버 타입으로 빈틈 없이 보호를 해주어 안심이 되는 보호필름이었습니다. 손맛까지 뛰어나 마치 생폰을 만지고 있는 느낌까지 들었는데요. 강한 내구성의 보호필름을 찾고 계셨다면 이 제품이 딱일 것 같습니다.
(유튜브 영상 바로보기⇲)


http://naver.me/G3I9KKNG




생폰의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있어서 케이스를 씌우는 일은 번거로움과 불편함을 주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보호를 위해서는 어쩔 수 없이 케이스를 사용해야 하죠.

닥터가드 강화유리 케이스는 후면 강화유리로 인해 완성도가 뛰어나고 유리 손맛을 그대로 전달해준다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보호 성능도 뛰어나지만 컬러 선택지도 다양해서 취향껏 선택해 볼 수 있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최신 스마트폰에 원하는 색상의 강화유리 케이스를 입혀보실 분들에게 닥터가드 강화유리 케이스를 추천드립니다.
(유튜브 영상 바로보기⇲)


http://naver.me/Ftf0U15n



 
가성비가 좋으면서도 성능이 뛰어난 제품을 고르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똑같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런 제품을 찾기란 쉬운 일은 아니죠. 씽크웨이 TONE BH5 SHOCK 완전무선 블루투스 스테레오 이어폰은 그 점에 있어 만족스러움을 가져다주었는데요.

만족스러운 가격대와 세상 편한 페어링, 균형감 있고 선명한 음질, 대용량 배터리, 그리고 보조배터리 기능까지 품고 있습니다. 가성비 완전무선 이어폰을 찾고 있었다면 씽크웨이 TONE BH5 SHOCK 완전무선 블루투스 스테레오 이어폰을 추천해주고 싶네요.
(유튜브 영상 바로보기⇲)


http://naver.me/xu8WJMqj




공간을 가득 채워주는 스피커로 음악을 듣는 일은 정말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로즈 RS-301 스피커는 바로 그 공간을 가득 채워주는 스피커였는데요. 공간감뿐만 아니라 고음질 음원을 그대로 넣고서 재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다른 스피커와 차별화를 보여줍니다.

음악을 출력하기 위한 다양한 기술들이 오밀조밀하게 들어 있고, 이러한 기술들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는 기술까지 더해 매우 크고 또렷한 소리를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공간을 완성하는 아름다운 디자인을 가진 스피커를 원하셨던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일 것 같습니다.
(유튜브 영상 바로보기⇲)


http://naver.me/Gqg5fZw7




그저 먼지를 쓱 닦아내고 스티커처럼 부착하는 강화유리는 이제 식상했던 걸까요? 부착 방식이 아주 독특한 강화유리가 나타났습니다. 바로 돔글라스 갤럭시S9 강화유리인데요.

UV 경화기를 통해 자연스러운 밀착이 가능했습니다. 신기하면서도 재미있는 경험까지 가져다주었던 돔글라스 강화유리는 생폰과 흡사한 빛 반사율, 터치감, 손맛까지 제대로 경험하게 해주었습니다. 프리미엄 강화유리 제품을 찾으셨다면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유튜브 영상 바로보기⇲)


http://naver.me/xu84BztC




운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겪어봤을 배터리 방전. 그럴 때는 어김없이 긴급출동 직원을 부르는데요. 외진 곳에 있거나 고속도로 한가운데에서 벌어진 일이라면 직원이 오는 시간도 많이 걸리고 위험하기까지 합니다.

하지만 점프앤고 J20C 점프스타터만 있다면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긴급 시동을 걸거나, 랜턴 기능 등 여러 기능까지 품고 있어 더욱 유용했습니다. 만일을 대비하기 위한 물품으로 점프앤고 J20C 점프스타터를 챙겨두시는 것은 어떨까요?
(유튜브 영상 바로보기⇲)


http://naver.me/xhvDjZgI




지갑의 필요성을 못 느낄 만큼 스마트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지갑이 없더라도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신분증이 필요한 상황이거나, 스마트폰 배터리가 방전되어 결제를 할 수 없는 경우는 카드가 필요하기도 하죠.

그래서 카드케이스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VRS 담다글라이드 케이스는 카드를 2장까지 수납 가능한 케이스입니다. 원터치 방식의 반자동 케이스이기 때문에 뛰어난 손맛까지 자랑하는데요. 다양한 컬러 선택지와 놀라운 보호 성능까지 더해 실용적인 케이스라고 할 수 있겠네요.
(유튜브 영상 바로보기⇲)


http://naver.me/5m4VDoIe




하루에 수없이 많은 통화를 하시는 분들은 핸즈프리 이어폰이 필수입니다.  스마트폰을 손에 들고 전화를 받다 보면 손목에 무리가 오기도 하고 한 손으로 다른 업무를 처리하기도 힘들기 때문이죠.

아콘 Freebuds V5 블루투스 핸즈프리 이어폰은 생활방수에 더해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 선명한 고품질 통화를 품고 있는데요. 보관을 겸하는 충전 가능 도킹 스테이션이 함께 있으니 가볍고 빠르게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핸즈프리 이어폰을 찾으신다면 이 제품은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겠네요.
(유튜브 영상 바로보기⇲)


http://naver.me/GXvl94wq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체온을 재는 일은 자주 일어나는 일일지 모릅니다. 물론 아이가 없는 집이라도 체온계가 있다면 건강의 적신호를 빨리 알아챌 수 있죠.

포라 귀적외선 체온계 IR18은 매우 간편한 측정과 더불어 10번까지 측정 기록을 담아 둘 수 있어 빠르고 직관적이었습니다. 기본 구성품인 보관 케이스, 그리고  프로브가 20개 포함되어 있어 더욱 좋았는데요. 가성비가 뛰어난 체온계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유튜브 영상 바로보기⇲)


http://naver.me/GDTjIwOs




유선 이어폰이 이미 있는데, 굳이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야 하는지 고민이 되시는 분들이라면 픽스 브릿지 블루투스 이어폰 리시버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이 있다면 유선 이어폰을 무선 이어폰처럼 즐길 수 있기 때문이죠.

마이크로 SD카드가 있어 스마트폰 없이 내장된 음악이나 음성 파일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또한 FM 라디오 기능과 간이 USB 역할도 하는 아주 다재다능한 제품입니다. 고음질 유선 이어폰이 있어 블루투스 이어폰 구입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제품이 될 수 있겠네요.


http://naver.me/5JorAIdC




스마트폰을 거치하는 거치대가 인기를 끌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충전기능까지 겸비한 제품이라면 더욱 유용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노믹스 나노패드 마그네틱 충전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는 거치하는 동시에 충전이 가능한데요.

안정감 있는 거치와 여러 가지 타입의 거치대가 있어 편리한 사용을 할 수 있었습니다. 탈착이 편리하면서도 안정적이고 충전까지 지원하는 거치대를 찾는다면 마나충 거치대를 추천드립니다.
(유튜브 영상 바로보기⇲)


http://naver.me/5x6Oswa8



진행되는 이벤트를 알아보았다면 이제는 참여해볼 차례입니다. 각각 제품의 ‘포스트 바로가기’를 클릭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해 주세요. 유튜브 아이디를 포함한 댓글 / 공유 링크 주소를 포함한 댓글을 포스트에 남겨 주시면 됩니다. 추천에 더해 팔로우 하시고, 공유 및 다른 채널들에도 함께 참여해 주세요.

이벤트는 네이버 포스트와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이메일, 포스트 댓글,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유튜브 아이디나 공유 링크가  없어도 당첨은 가능하지만 확률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아이디가 더 많이 눈에 띄일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가기 때문에 다른 글들에도 댓글을 남겨 주시면 높은 당첨 확률을 기대해 보실 수 있겠네요.

댓글은 제품에 대한 소감과 어떻게 사용하고 싶은지 등을 진솔하게 담아주신다면 당첨될 확률이 아주 높습니다! 남은 3월도 알차게 보내시고 맥가이버가 진행하는 이벤트에도 참여하셔서 더욱 재미있는 경험을 하시기 바랍니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