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16일 금요일

[직구] 50M 방수 지원? 샤오미 어메이즈핏 스마트밴드 해외직구


남자친구 선물용 혹은 커플 아이템으로 스마트워치나 스마트밴드를 구입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 같다.

특히 스마트밴드는 스마트워치보다 저렴한 가격이면서 스마트워치와 비슷한 실용적인 기능을 품고 있다는 장점 덕분에 꽤 인기가 많다.




물론 실용적이긴 하지만 스마트밴드는 다 거기서 거기인 듯한 느낌을 주는데, 스펙이나 디자인이 거의 비슷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샤오미 어메이즈핏 스마트밴드는 저가형 치고 꽤 높은 수준의 스펙을 품고 있는데, 오늘은 그 스마트밴드의 핫딜 정보를 가지고 왔다. 비교적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첫 해외직구 아이템으로 부담이 적을 것 같다. 해외직구 방법 바로가기⇲




샤오미 어메이즈핏 스마트밴드의 스펙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어메이즈핏 밴드의 특장점은 이러하다.

방수 성능 : 50M 방수
디스플레이 : 1.23인치 IPS 패널
스탠바이 타임 : 12일


방수 성능은 스마트폰에 사용되는 IP 등급을 넘어서서 수영도 가능한 수준이고, 디스플레이는 일반 스마트밴드와 달리 이너 베젤이 얇은 편이며, 심지어 컬러 IPS 패널이 탑재되었다.




배터리 타임도 일반 스마트워치에 비해서는 월등하고, 일반 스마트밴드에 비해서는 약간 더 긴 편이다.

가격은 8만원 정도고, 알림 기능, 심박수 측정, 수면 측정, 운동 측정 등 스마트밴드가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특징들도 당연히 갖추고 있다. 자세한 특징은 판매 페이지를 참고하자. 바로가기⇲




샤오미 어메이즈핏 스마트밴드의 단점은?
샤오미 스마트밴드는 전용앱인 MiFit은 한글과 영어를 지원하지만, 밴드 자체는 중국어로 되어 있다는 단점이 있다.

물론 스마트밴드 자체로 무언가를 하는 것보다는 전용앱과 스마트폰으로 조작하긴 하지만, 중국어를 모르는 입장에서는 걱정되는 점이라 할 수 있다.




그리고 가격대를 조금만 올리면 샤오미의 일반 스마트워치를 구입할 수 있다. 바로가기⇲

이어지는 샤오미 스마트워치 해외직구 포스트에서 다룰 모델 중 한 가지인데, 맛보기로 미리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 MACGUYVER.


http://bit.ly/2HDShBP
*해외 직구가 처음이라면? A to Z 알아보기 ⇲
*관부가세가 궁금하다면? 초간단 팁 펼치기 ⇲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