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3월 18일 일요일

[직구] 디자인이 스펙, 샤오미 어메이즈핏 해외직구 핫딜 정보를 확인하려면?


지난 포스트에서는 50M 방수, IPS 패널 등 스펙적으로 일반적인 스마트밴드를 뛰어넘은 샤오미 어메이즈핏 스마트밴드를 소개했었다. 바로가기⇲ 오늘은 샤오미 어메이즈핏의 스마트워치를 소개하려고 한다.

누군가에게는 샤오미 스마트밴드의 실용적인 기능이 적합할 수도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샤오미 스마트워치의 다양하고 응용 가능한 기능들이 필요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실 스마트워치와 스마트밴드는 스마트폰과 피처폰의 차이라고 할 수 있는데, 스마트폰은 여러 응용 프로그램들을 활용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고 피처폰은 전화 위주의 몇가지 기능만 필요한 사람들에게 적합한 것과 비슷하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면, 그러한 응용력을 가지고 있는 샤오미 스마트워치의 스펙은 어떨까?




Xiaomi Huami Amazfit Smartwatch 2 Running Watch
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2을 인터넷에 쳐보면 국내 리뷰들을 생각보다 많이 찾아볼 수 있다. 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2의 어떤 메리트 때문에 직접 구입하고 사용 소감을 남기는 것일까?

일단 개인적으로 생각하기에, 디자인이 깡패다. 20만원 전후의 가격에 비해 스테인리스 스틸로 마감된 바디의 디자인이 상당히 고급스럽다.




디스플레이도 OLED 패널인데, 다만 직접 만져본 입장에서는 화면의 선명도가 기대보다 아쉽게 느껴지긴 했다.

자체 GPS를 탑재하고 있고, IP57등급의 방진방수에 워터프루프를 지원한다고 한다. 정말 수영이 가능한지는 미심쩍긴 하지만. 배터리 타임은 대기시간 5일로 적당한 편인 것 같다. 




이 가성비 스마트워치의 가장 큰 단점은 현재 중국어만 지원한다는 점인데, 어메이즈핏 앱이 영어를 지원하기도 하고 또 여러 중국 어플을 사용해봐도 어떻게든 기능들을 사용하게 되긴 하지만, 그래도 중국어를 모르는 입장에서는 불편하지 않을까 싶다.

해외직구 아이템이다 보니 가격이 그날 그날 바뀌니 이따금씩 확인해보자.


http://bit.ly/2G073ps



Original Xiaomi Huami AMAZFIT Heart Rate Smartwatch
가성비는 이 모델이 더 좋다. 가격은 지금 시점으로 103달러인데, IP67등급 방수를 지원하며 세라믹으로 마감되어 있다. 심박수 측정을 지원하며 자체 GPS도 내장되어 있다.

배터리 타임도 만족스러운데, 대기시간은 11일, 사용시간은 5일이라고 한다. 





스마트폰 없이 음악을 재생하는 등 어느 정도 스마트폰으로부터 독립해서 디바이스 허브의 역할도 수행할 수 있는 듯하다. 앞서 소개한 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2와 마찬가지로 여러 응용 프로그램들과 건강 모니터링을 활용해볼 수 있다.

그리고 이 가성비 스마트워치는 영어를 지원한다. 제품이 궁금하다면 실사용 동영상을 참고하자. 바로가기⇲ 




특히 두번째로 소개한 Original Xiaomi Huami AMAZFIT 심박수 측정 스마트워치는 기본적으로 가성비가 준수한데다가, 관부가세 면제 제품이기 때문에 첫 해외직구 아이템으로도 괜찮지 않을까 싶었다. - MACGUYVER.

http://bit.ly/2GA4GYj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