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30일 금요일

퀵차지 3.0을 품은 차량 고속충전기, 요이치 차량용 듀얼 USB 시거잭 충전기


자동차에서 충전을 할 때 가장 신경이 쓰이는 것이라면 과전압이나 과전류와 같은 기기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과 함께 안정적인 충전이 되지 않는다는 점, 그리고 빠른 충전이 안된다는 점이 있었습니다.

그동안 차량용 충전기가 많이 출시 되기는 했지만 만족스러운 성능을 보여주지는 않았기 때문이죠.





거기다 툭하면 과전류가 흘러서 기기의 고장을 일으키거나 먹통의 원인이 되었던 적도 있었는데요.

이러한 아쉬움이나 불편함을 덜어주기 위해서 고가의 차량용 고속 충전기를 구입하고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고가의 제품 대신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는 요이치 차량용 듀얼 USB 시거잭 충전기를 살펴볼 예정입니다.

요이치 차량용 듀얼 USB 시거잭 충전기는 다양한 기술들이 있지만 무엇보다 퀵차지 3.0을 지원해서 차량에서도 매우 빠른 속도로 충전할 수 있다는 점과 듀얼 포트라는 점에서 스마트폰 고속충전기로서 여러 기기를 안정적으로 충전할 수 있다는 장점을 고루 갖추고 있었습니다.




요이치 차량용 듀얼 USB 시거잭 충전기의 스펙이라고 한다면 우선 퀄컴의 퀵차지 3.0을 지원해서 일반적인 5V 1A 충전기와 비교해 최대 3~4배까지 빠른 속도로 충전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물론, 스마트기기에서도 퀵차지를 지원해야만 100% 빠른 충전이 가능하기는 하지만, 퀄컴의 퀵차지 3.0이 의미하는 것은 하위 호환성이 높다는 점이기 때문에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기타 다른 스마트기기들도 최적의 속도로 충전이 가능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AI 기능을 탑재했기 대문에 기기에 맞춰서 출력을 조절해준다는 점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차량 고속충전기가 아닐까 싶었습니다.

즉, 기기에서 제한하고 있는 출력 이상을 제공해서 억지로 고속 충전을 하지 않기 때문에 기기의 배터리 안정성과 기기의 내구성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죠.



또한 풀 메탈 바디로 마감된 고급스러운 마감과 튼튼한 재질, 과전류부터 과충전, 합선 보호 회로를 탑재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고속충전기로서 LED 램프를 통한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해주기 때문에 상당히 만족스러운 기본기를 갖춘 차량 고속충전기가 아닐까 싶었습니다.


✎ 기술에 집중하면서 동시에 디자인적 완성도를 높인 요이치 시거잭 충전기

✎ 고급스러운 마감이 돋보이는 요이치 시거잭 충전기


✎ 다양한 기기를 빠르게 충전해주는 AI 기술 탑재

✎ 매우 작고 귀여운 디자인의 요이치 차량용 듀얼 USB 시거잭 충전기


요이치 차량용 듀얼 USB 시거잭 충전기를 직접 만나본 결과 재질감이 아주 우수하다는 것을 바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진상으로 보여지는 것처럼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완전 메탈 재질이기 때문에 긁힘이나 내구성에 있어서 문제가 일어날 일을 원천적으로 예방해주는 것 같았습니다.


   


또한 끝 부분이 살짝 들어가도록 디자인되는 일반적인 차량 충전기와 달리, 요이치 차량용 듀얼 USB 시거잭 충전기는 끝 부분이 뾰족하게 고정되어 있어서 그 부분에서도 만족도를 높여줬습니다.

한 마디로, 마감이 매우 뛰어나서 안심하고 사용하는 것이 가능 했는데요, 둥근 디자인이면서도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그 점에서도 이 제품의 완성도가 높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성능이 받쳐주지 않는다면 아무 소용이 없겠죠. 요이치 차량용 듀얼 USB 시거잭 충전기는 12V 및 24V까지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대형 차량이나 경차까지도 가리지 않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어떠한 차종이든 100% 효율을 낼 수 있다는 것이죠.

요이치 차량용 듀얼 USB 시거잭 충전기를 사용한 이후 지인들로부터 가장 많이 들었던 말은 충전이 정말 빠르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동안 대다수의 차량용 충전기가 가성비만 내세우다 보니 아쉬운 출력과 낮은 내구성을 가진 경우가 많았지만 요이치 제품은 달랐던 것입니다.

결과 짧은 거리를 이동하더라도 충분할 정도로 빠른 충전이 가능했고, 특히나 퀵차지 3.0을 지원하는 기기일 경우라면 더욱 만족도를 높여 줬기 때문에 그 부분에서도 합격점을 줄 수 있었습니다.




1인당 사용하는 스마트기기의 수가 늘어나고 배터리 용량도 점점 더 커지면서 충전은 일상이자 한편으로는 스트레스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특히나 차량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이동하면서 빠르게 충전되는 충전기를 사용하는 것은 필수적이기 때문에 요이치 차량용 듀얼 USB 시거잭 충전기는 좋은 해답이 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단순히 겉으로 보이는 것만 다듬은 제품이 아닌 내부적으로 꽉 찬 기술을 선보인 요이치 차량용 듀얼 USB 시거잭 충전기는 현재 판매가 기준 10,900원으로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지인들이나 친구들과 함께 구매해서 빠른 충전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MACGUYVER.


http://storefarm.naver.com/yoitch/products/2027538815

http://naver.me/GDWN1zDL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