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8일 화요일

올겨울 스마트폰 월동준비, 스위스 마테호른까지 오르다.


첫 한파 주의보, 따뜻하게 포근하게
11월에 때 아닌 한파 주의보가 내리면서 기온이 영하까지 내려가면서 많은 사람들이 서둘러 패딩을 꺼내 입으면서 추위로부터 몸을 보호하기 위한 노력이 한창이다. 그러나 사람보다 더 계절을 타는 스마트폰도 월동준비가 필요하다.



   

전자기기는 일반적으로 더위에도 취약하지만 추위에도 매우 취약하기 때문에 찬 바람을 직접적으로 쐬거나 지속적으로 추위에 노출될 경우에는 성능 하락을 비롯해 배터리가 빨리 소모되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게 된다.

특히나 추운 날씨에는 폰의 외부적인 손상도 주의해야 하기 때문에 스마트폰 월동준비는 필수적이라 볼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스마트폰을 보다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을까?


먼저, 영상으로 스마트폰 월동 준비 스타일을 살펴보자.



스마트폰을 따뜻하게 만들기
스마트폰을 따뜻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케이스가 필수적이다. 케이스 가운데 측면까지 보호가 되는 케이스를 활용할 수 있는데, 스마트폰 케이스를 자주 교체하지 않는다면 더욱 튼튼한 케이스는 월동준비에 필수라 볼 수 있다.

일반적으로 기온이 떨어졌을 경우에는 전자기기가 충격에 더욱 민감하게 반응하기 때문에 폰을 떨어뜨릴 경우 액정이 깨지거나 내부 부품이 손상될 가능성이 높다. 그래서 충격을 흡수하는 케이스 혹은 측면까지 모두 감싸줘서 1차 충격을 막는 케이스가 더 안전하다.


또한 주머니가 푹신하고 깊은 케이스가 좋다. 열을 보다 더 많이 담고 있을 수 있는 다양한 케이스를 비롯해 내부 포켓을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기 때문에, 최대한 몸과 밀착을 시켜서 사용하는 것이 더 좋다.

이렇게 스마트폰을 따뜻하게 해주는 것은 스마트폰의 배터리를 더 오래 사용하는데도 유리한데, 일반적으로 온도가 떨어질수록 배터리 효율이 급격히 떨어지기 때문에 심장과 가까운 곳에 폰을 보관하면 배터리 효율면에서도 더욱 유리하다.



겨울 패션 완성하기
스마트폰을 따뜻하게 만드는 것에 더해, 일반적으로 스마트폰 케이스를 사용하는 목적 가운데는 ‘스타일’도 한 몫을 차지하고 있다. 그래서 오늘은 스마트폰과 함께 꾸밀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찾아봤다.

우선은 지난번에 소개가 되었던 람보르기니 케이스를 비롯해, 벨킨 케이스로 나름의 스타일을 더할 수 있다. 또한 인케이스의 텍스쳐드 스냅 케이스를 활용하면 보다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을 전달할 수도 있다.


   


실제 인케이스의 텍스쳐드 스냅 케이스는 태블릿 전용 슬리브와 스타일이 같기 때문에 이렇게 함께 휴대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또한 이러한 겨울 패션과 어울리는 패딩을 고르는 것도 중요하다.

실제 스위스 마테호른의 직원들도 애용한다는 스위브 마테호른G는 3년 연속 완판되며 나름의 스타일리쉬한 제품으로 평가를 받고 있는데, 칸다운 공정과 방수 지퍼 및 자체 방수가 되는 재질의 옷감과 다양한 사이드 포켓으로 실용성을 겸비하고 있다.



   

특히나 지난해 완판되었던 2015 모델과 비교하더라도 다운량을 20% 늘리고, 투습도 역시 500% 높였으며 라쿤퍼 역시 60% 높인 결과 보온성이 훨씬 개선되고 스타일도 더욱 세련된 맛을 더했다고.

스마트폰을 보관할 다양한 포켓을 비롯해 내부 포켓까지 있기 때문에 어디서나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보호하면서도 나름의 스타일을 보여줄 수도 있는 제품으로 손색이 없는 패딩이다.


✎ 늦가을부터 겨울까지 문제 없이 활용할 수 있는 마테호른G

✎ 인케이스 시리즈로 겨울에도 따뜻하게 폰을 사용할 수 있다.

✎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케이스와 다양한 포켓을 활용할 수 있는 스위브 마테호른G

✎ 특히나 안쪽 포켓은 보온에 매우 효과적이며 다양한 포켓은 액션캠 등 수많은 기기를 보관하는데 충분하다.

✎ 다양한 컬러로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마테호른G

✎ 다양한 전자기기의 케이스 및 슬리브는 겨울철의 필수품이라 볼 수 있다.

✎ 재질감 자체가 매우 따뜻하고 포근하기 때문에 스타일도 더할 수 있다.

✎ 풍부한 털과 함께 내부까지 꼼꼼하게 채워진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이는 마테호른G는 남자 패딩과 여자 패딩으로 다양한 매력을 겸비했다.

✎ 팔에 있는 포켓은 스타일에 더해 실용성을 더했고, 인케이스 시리즈는 다양한 전자기기와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줬다.

✎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동시에 주고 있는 제품군.

✎ 네이비 컬러의 마테호른G는 한정판 컬러로 독특한 스타일을 드러낸다.

✎ 벨킨 케이스를 통해 본래의 아이폰이 지닌 색상을 그대로 드러낼 수도 있다.

✎ 내부 포켓은 다양한 전자기기에 적합했고 겨울에 출사를 떠나서 촬영할 경우에도 활동에 도움을 주는 활동성을 지니고 있었다.

✎ 이렇게 스타일을 맞추고 이동할 경우 활동은 더욱 가벼워지고 스타일까지 더할 수 있다.

✎ 시계를 통해서도 스타일을 더할 수 있다.

✎ 자신에게 맞는 컬러의 마테호른G 패딩과 함께 스타일을 표현해보자.

✎ 다양한 포켓을 가지고 있음에도 복잡하지 않고 깔끔한 스타일을 드러낸 마테호른G

✎ 다양한 전자기기와 함께 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 올겨울, 전자기기 월동준비를 위해 스타일을 더해줄 패딩과 케이스, 슬리브를 활용해보자.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찾다.
겨울철에는 스마트폰 사용에 제약이 많이 따른다. 손에는 장갑이 착용된 경우도 많고, 옷도 많이 껴입어서 답답하게 느껴지는 것이다. 그러나 따뜻한 패딩 하나와 니트 정도로도 포근하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다면 이야기는 조금 달라진다.

스마트폰을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서 케이스를 착용하고, 터치펜으로 장갑을 끼더라도 편리하게 터치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서 스타일도 더할 수 있다면 스마트폰의 월동준비는 어느 정도 마무리가 될지 모른다.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는 스위브의 마테호른G 역시 스마트폰과 함께 사용하기에 손색이 없었고, 스위스 마테호른 고르너그라트 전망대의 공식 파트너사일 정도로 추운 날씨에도 문제가 없는 보온력을 자랑한다고.

스위브 마테호른G 구입시 스위스 왕복항공권과 스냅 촬영권까지 제공한다고 하니 올겨울 스마트폰 월동준비도 하면서 패션까지 더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을 것 같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스마트폰을 더욱 멋지고 안전하게 보호해 볼 것을 추천한다. - MACGUYVER.


http://www.swib.co.kr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