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28일 토요일

생기발랄 '라바 이모티콘' 무료로 받는 방법!


이모티콘이 없어서 내 마음을 표현할 수가 없다면, 생기발랄한 라바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아서 사용해보세요. 카카오톡에서 활용할 수 있는 라바 이모티콘을 지금 선착순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벤트를 통해서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선착순인 만큼 지금 신청해서 바로 혜택을 받아보세요. 아래 방법을 통해서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실행한 다음, 메뉴 가운데서 친구찾기를 들어가주세요. 이곳을 통해서 간편하게 생기발랄한 라바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받은 날부터 30일간 무제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라바 이모티콘, 선착순이기 때문에 지금 바로 신청하는 것이 좋겠죠?


[친구찾기] > [플러스친구] ::  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자동으로 라바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플러스친구를 눌러주세요.



검색창에 '서울시'를 입력해주세요. 이번 이벤트는 서울시에서 실시하는 이벤트입니다. 이때 결과창에 나오는 '서울시'를 눌러주세요.



아래의 [친구 추가]를 누릅니다. 그러면 바로, 혹은 다음날 라바 이모티콘이 카카오톡 메시지로 도착하게 됩니다. 서울시에서 보낸 메시지를 눌러서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그리고 나타나는 창에서 노란색으로 된 [다운로드]를 누르면 멋진 이모티콘이 바로 다운받아지게 되고, 바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총 16가지의 다채로운 라바 이모티콘으로 친구들과, 연인들과,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카톡을 즐겨보세요! 다운받은 날 부터 30일간 다운이 가능합니다.
   


앞서 설명된것처럼, 이 이벤트는 선착순 이벤트입니다. 서울시에서 주최하며 선착순 20만명에게 라바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빠르게 친구들에게 소문내고, 빨리 받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생기발랄한 라바 이모티콘을 다운받아서 더욱 즐거운 카톡을 해보세요.

기백이의 맥가이버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매일 유용한 팁 / IT 뉴스 / 일시 무료앱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구독하고 바로 소식을 받아보세요.  
구독하기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