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 19일 목요일

아이폰 카메라 사진 감추는 방법 '가리기' 기능 활용하기 [동영상] 아이폰 팁

아이폰을 사용하다보면 카메라 앱을 활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아이폰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진을 찍는 스마트폰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실제로 사진 공유 사이트인 플리커에서는 아이폰으로 찍혀서 올라오는 사진이 가장 많다고 합니다.

그러나 언제나 모든 사진을 보여주고 싶은 것은 아니겠죠? 그럴 때 활용할 수 있는 간단한 팁이 있습니다. 다름아닌 '가리기' 기능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아이폰 속 카메라의 사진을 감추는 아주 쉬운 방법, 다름아닌 아이폰 '가리기' 기능 활용입니다.



   


아이폰 사진 '가리기' 개념정리_
1. 사진 자체가 지워지는 것이 아니다.
2. 사진첩에서는 여전히 볼 수 있다.
3. '모음' 및 '특별한 순간'에서 가려진다.
4. 사진스트림에서도 여전히 나타난다.
5. '가려짐' 폴더에서 복원이 가능하다.

아이폰으로 사진을 촬영하고, 사진을 관리해보세요. 가리고 싶은 사진은 언제라도 '가리기'를 눌러서 가릴 수 있습니다. 숨겨진 듯 숨겨지지 않은 기능 가운데 하나인 사진 '가리기' 기능을 배워봤습니다.


활용 가능 기기_
아이폰4 / 아이폰4s / 아이폰5 / 아이폰5s / 아이폰6 / 아이폰6 플러스

페이스북 '기백이의 맥가이버 페이지' 구독하고 오늘의 무료앱 / 유용한 팁 / 최신 뉴스 / 추천앱 등의 소식을 무료로 받아보세요! 여러가지 SNS 및 피드 구독도 가능합니다. 매일 올라오는 유용한 소식을 원하는 방식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