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15일 수요일

[증정] 가성비 무선 청소기 추천, 흡입력 좋은 무선청소기 ‘후버 진공 청소기’ 리얼 후기!



무선 청소기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무엇일까요? 무게, 슬림한 디자인과 같이 보이는 부분도 중요하지만 역시나 흡입력이겠죠.

오늘 소개해 드릴 무선청소기는 브랜드 네임이 바로 진공청소기로 청소한다는 의미로 사용될 만큼 오랜 역사와 기술을 자랑하는 ‘후버’의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 청소기인데요.

과연 흡입력 좋은 가성비 무선청소기는 어떤 특징과 성능을 가지고 있는지 1분에게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 청소기를 증정해드리는 이벤트가 포함된 이번 리뷰에서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디자인
후버 가성비 진공청소기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620ml의 대용량 먼지통과 헤드인데요.

배터리와 먼지통이 장착되는 정면 디자인은 ‘후버’ 로고를 통해 자신감이 드러나면서 후버 무선 청소기만의 개성도 느껴지는 디자인입니다. 



전체적으로 레드와 그레이톤의 색감과 로고 디자인에서 기존의 심플한 청소기와는 다른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특히 타제품보다 더 널찍한 헤드는 흡입구가 굉장히 넓은 편이고, 브러시가 6중 역나선으로 되어서 흡입할 때 퍼진 먼지를 중앙으로 모아주어서 청소 효율이 높겠더라고요.

넓은 면적에 퍼진 이물질이나 먼지를 빠르게 흡입하기에 좋은 디자인이었습니다.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 진공청소기와 함께 다양한 툴도 제공되는데요. 틈새, 먼지, 침구 브러시 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전용 브러시도 제공한다는 점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후버 가성비 무선 청소기의 포장 박스에도 애완동물이미지가 있던데, 카펫이나 소파 같은 곳에 엉긴 반려동물의 털을 청소하기에 좋은 고무재질감이었습니다.



물론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다른 청소기와 마찬가지로 벽에 거치대를 고정해서 거치할 수 있는데요.

차이점이라면 다소 무게감이 느껴지는 디자인 때문인지 바닥에서 띄운 채로 거는게 아니라 벽에 기댄채로 고정을 시킬 수 있다는 점입니다.

처음에는 이 간단한 거치대로 잘 고정이 될까 싶었는데, 넘어지는 일 없이 잘 지지해주더라고요.



#. 주요기능
후버 가성비 무선 진공청소기는 카펫모드, 소프트모드, 석션모드 총 3단계 청소 모드가 있는데요.

카펫 모드는 흡입력이 가장 강한 단계로 브러시가 강하게 회전하면서 카펫이 쌓인 먼지를 진동으로 털어내듯 흡입합니다.

흡입 세기가 강해서인지 진동이 바퀴에 전달되어서인지 작동시 타제품과는 다른 소음이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hooverkorea/products/4905191616

카펫 모드_
*깊이감 있는 회전으로 강력한 흡입
*잠자던 먼지까지 깨워서 빠르게 흡입
*크고 작은 모든 종류의 먼지를 흡입

카펫 모드보다 한 단계 낮은 소프트 모드는 브러시가 카펫 모드 보다 부드럽게 회전하면서 이물질을 흡입하는데요.

마룻바닥의 부스러기나 머리카락을 청소하는 일반적인 용도로 사용하기에 적당했습니다. 



소포트 모드_
*기본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모드
*대부분의 먼지 깔끔하게 정돈 흡입
*적당한 소음으로 밤낮 모두 가능

석션 모드의 경우 이름처럼 브러쉬의 회전 없이 흡입만 해줬는데요.

깨진 유리를 흡입하거나 할 때 간혹 브러쉬의 회전으로 파편이 튕겨나가는 경우를 막기에 유용하겠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유리 뿐만 아니라 과자 부스러기나 크기가 좀 큰 이물질들은 롤 브러쉬가 회전할 때 튕겨나가 청소시간이 더 길어지는 경우들이 있어서 후버 청소기의 석션 기능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석션 모드_
*회전 없이 흡입만으로 빠른 청소
*훨씬 조용하고 얌전한 청소 가능
*일반적인 수준의 먼지 모두 흡입

후버 흡입력 좋은 무선청소기를 사용할 때 전원 버튼을 두번 연속 눌러 청소 모드를 고정할 수도 있더라고요. 장시간 청소를 해도 손가락이 아플일이 없겠네요.






후버 가성비 무선 청소기가 가진 또 하나의 장점이라면 배터리를 탈착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처음에는 배터리를 따로 분리해서 충전한다는게 어색했는데, 무선 청소기 자체가 배터리 고장으로 교체하는 비율이 높은 만큼 고장 시 배터리만 교체할 수 있어서 더욱 오래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보통 청소기의 경우는 배터리만 따로 구매하는 것이 힘든데, 후버 청소기는 배터리만 별도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까 안심이 되네요.

물론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 청소기의 배터리는 전동 공구에 들어가는 기술을 사용한 고효율 리툼 이온 배터리로 500번 충전과 방전에도 85%의 성능을 발휘할만큼 성능이 좋다고 하니까 잔고장 걱정을 미리부터 할 필요는 없겠네요.


#. 실사용 소감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 청소기는 심플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일반 가전제품 사용에 익숙하신 분이라면 누구나 조립과 팁 교체가 가능한데요.

본체와 팁이 맞물리는 부분의 고정력이 강해서인지 다소 뻑뻑하게 느껴지긴 했습니다. 물론 제가 사용해본 제품만 그럴수도 있으니까 참고로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후버 가성비 무선 청소기를 쓰면서 가장 많이 사용한 기능은 소프트 모드였는데요.






브러쉬의 회전이 카펫 모드보다는 약하지만 하루에 한 두번 정기적인 청소를 하는 용도로 사용하기에 충분한 흡입력이었습니다.

특히 흡입구가 넓어서 사탕껍질 같이 일반 청소기가 흡입하지 못하고 겉도는 이물질도 흡입해주어서 만족스럽더라고요.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 청소기의 나머지 툴들도 유용하게 사용했는데요. 


반려동물 브러시는 단단하면서도 실리콘으로 감싼 듯한 부드러운 재질감이어서 스크래치 나기 쉬은 곳이나 충격에 약한 곳 위를 부드럽게 청소하기에 유용했습니다.

그동안은 스크래치가 날까봐 조심스러웠던 곳도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 청소기로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입구가 손가락 크기 만큼 좁아서 활용도가 높았던 틈새 브러시도 유용한 아이템이었는데요. 청소기 툴은 들어가지 않고, 손으로 청소하기에도 어중간했던 사각지대를 편하게 청소할 수 있더라고요.

툴이 엄청 많지는 않아도 가장 자주 사용하고 꼭 필요로 하는 툴을 기본으로 제공해주니까 만족스러운 사용이 가능했거든요.

특히 기본 구성만으로도 2가지 툴을 청소기에 끼워서 보관할수도 있고, 파우치에 모든 구성품을 넣을 수 있어서 자주 사용하는 제품은 꺼내두고, 남은 제품들은 분실 우려 없이 보관도 가능했습니다.


 ✎ 후버 퓨전 울트라 청소기의 침구/소파 브러시는 패브릭 소재 위의 먼지를 흡착하며 이물질을 흡입했습니다.
✎  블라인드. 에어컨 송풍구 등 곳곳에 쌓이고 뭉친 먼지들은 먼지 전용 브러시로 쓸어내니 말끔하게 청소되었습니다.
✎  먼지 브러시에는 부드러운 솔이 있고, 크기도 적당해서 다용하게 사용하기에 활용도가 높았습니다.
✎  입구가 좁은 틈새 브러시는 디테일한 청소가 가능했습니다.


#.총평
개인적으로 사용해본 후버 가성비 무선청소기는 낯선 제품이었지만 차별화된 특징이 뚜렷하고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었습니다.

일년 내내 계속되는 애완동물의 털갈이로 지치셨던 분들에게는 넓고 시원한 흡입구로 청소시간을 줄여줄 제품으로, 카펫 속에 쌓인 먼지까지 털어내고 싶으셨던 분들에게는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제품이 될 것 같네요.







특히 카펫을 메인으로 사용하거나 신발을 신고 생활하는 사무실이나 카페와 같은 곳이라면 크고 작은 먼지들을 제대로 흡입해줄 제품이 필요하거든요.

그럴때 흡입력 좋은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청소기는 확실히 제역할을 다해주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앞서 소개 드린 것처럼 네이버 포스트와 인스타그램에서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청소기를 증정해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까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벤트 바로가기)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청소기에 대해 더 궁금한 점들은 아래 배너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hooverkorea/products/4905191616
https://www.instagram.com/p/CCpoieohgzC/?igshid=1smjtkf1rk7xo

https://in.naver.com/macguyver/contents/183149554653888/198613265184768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