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7월 15일 수요일

[증정] 흡입력 좋은 무선청소기 추천, 사무실 청소기 완소템 ‘후버’ 무선 진공 청소기


무선 청소기는 어느 가정에서나 필수품으로 구매하는 제품이지만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구매할 때 더욱 신중하게 선택하게 되는 제품이기도 한데요.

신뢰할만하고, 사무실 청소기로도 오래 사용할 수 있는 기술력을 가진 브랜드의 흡입력 좋은 무선청소기라면 어떨까요?

오늘 소개해드릴 진공청소기는 지금으로부터 100년도 훨씬 전인 1908년 진공청소기로 특허를 획득한 ‘후버’의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 청소기입니다.






사실 ‘후버’라는 브랜드 자체가 ‘진공청소기로 청소한다’라는 뜻을 포함하고 있다고 하니까 오랜 역사와 자체 기술력을 보유한 흡입력 좋은 무선 청소기 브랜드인 것 같은데요.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 진공청소기가 어떤 기술력과 장점을 가졌을지, 1분에게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 청소기를 증정해드리는 이벤트가 포함된 이번 리뷰에서 소개해드릴게요.

참고로 이벤트는 이번 포스트와 인스타그램에서 무선 청소기 증정이 진행되기 때문에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첫인상
제가 사용해본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 진공청소기는 레드&그레이 톤의 터키 레드 색상이었는데요. 정면의 ‘후버’로고와 전체적인 디자인이 독특하기도 하면서 개성이 느껴지네요.

일반적인 청소기와 다소 다른 느낌으로 정체성이 뚜렷하고 부드러우면서도 직관적인 느낌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었거든요.

기능적으로 한눈에 들어오기도 하고, 컬러 배치도 잘 된 데다 손에 잡히는 부분에 기능을 다양하게 배치해서 편의성도 높은 거죠.






손잡이 부분에 대시보드를 탑재해서 청소 모드를 변경하거나 배터리 상태까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경고 알림까지 해준다고 하니까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겠더라고요.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 청소기의 첫인상에서 강한 컬러감이 느껴지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설명서를 읽지 않아도 바로 사용이 가능할 만큼 직관적이고 심플한 구조였습니다.

물론, 사무실 청소기로도 추천하는 제품이라 전체적으로 사이즈가 있는 편이고 무게감도 제법 있습니다.



타제품과 다른 점이라면 3,000mAh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된 구조가 아니라 탈착이 가능한 구조였는데요. 배터리 크기가 제법 있는 편이더라고요. 배터리 디자인은 마치 고급 공구의 배터리와 비슷합니다.

충전 시에는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 청소기 본체에서 분리하여 따로 충전 거치대에 놓으면 3시간 정도 만에 완충이 되더라고요. 장점이라면 기기는 늘 두던 곳에 놓아두고, 배터리만 가져가서 바로 교체가 된다는 점인데요.

본체에서 분리하는 게 번거롭게 느껴지기도 하겠지만 배터리만 추가로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고장 시 청소기 전체를 바꿔야 하는 염려는 덜어주는 장점이 있을 것 같네요.



거기다, 여분의 배터리까지 더하면 청소를 연속으로 할 수도 있으니까 사무실 청소기로도 추가적인 장점도 되더라고요.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 진공청소기 역시 기본 헤드뿐 아니라 틈새, 먼지, 소파 브러시에 더해 반려동물 전용 브러시까지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제공해 줬는데요. 


고무 재질로 된 반려동물 전용 브러시는 패브릭 소재나 카펫에 엉긴 동물들의 털을 밀어내며 청소하기에 좋은 구조였습니다.

또 부드러운 솔이 장착된 먼지 브러시도 블라인드나 가전제품, 가구 위에 쌓인 먼지들을 스크래치 없이 부드럽게 청소하기 좋아서 만족스러웠는데요.

개인적으로 먼지 브러시를 연장봉과 함께 연결한 다음, 에어컨 송풍구에 쌓인 먼지나 천정의 거미줄을 청소하기에도 좋았습니다.



참고로 무게감이 있기 때문에 한 손으로 들고 하면 어깨가 상당히 뻐근하고 근육이 생길 수도 있거든요. 양손으로 적당히 무게감을 분산하면서 청소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높은 곳의 청소를 하다 보면 먼지가 떨어질 수도 있으니까 마스크나 안경을 착용하고 청소하시는 것이 안전할 것 같네요.



#.주요기능
청소기에서 제일 중요한 기능은 흡입력인데요.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 청소기는 카펫모드, 소프트모드, 석션모드까지 3가지 모드가 있어서 환경에 맞는 청소가 가능했습니다.

특히 카펫모드는 카펫 위를 6중 역나선 브러시가 강하게 회전하며 숨어 있는 먼지도 진동으로 털어내며 흡입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물론 83db 정도로 엄청 크지는 않지만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 청소기 카펫모드 특유의 소음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한밤중이라면 권하기는 힘들 것 같은데요.


자체적인 회전 소음과 바퀴 진동음이 있기 때문에 정말 강력한 청소를 원할 때 사용하시고, 밤에는 석션모드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하루나 이틀에 한 번 정도 하는 주기적인 청소를 원하는 경우라면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 청소기의 소프트 모드를 사용해도 충분한데요. 





브러시는 카펫모드보다 부드럽게 회전하지만 일반적인 이물질을 흡입하기에 부족함이 없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가장 자주 사용하는 모드이기도 합니다.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 청소기 ‘석션모드’의 경우 깨진 유리 같은 파편을 청소하기에도 좋은데요.

브러시가 회전하는 것이 아니라 흡입만 작동하기 때문에 유리 파편이 브러시에 튕겨나갈 염려가 없이 안전하게 청소가 가능하겠더라고요.



간혹 유리가 깨졌을 때 청소기를 돌리면 보이지 않는 유리 조각들이 오히려 퍼져나가는 느낌이 들었는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네요.

여담이지만, 석션 모드로 하더라도 대부분의 먼지는 엄청 흡입을 잘해줘서 조용히 조금 더 오래 청소할 때 석션모드가 상당히 유용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hooverkorea/products/4905191616

후버 무선 청소기는 무려 6단계 필터로 마이크로 필터와 카본 필터까지 거친 깨끗한 공기를 내보내주고, 620ml의 대용량 먼지 통은 원터치 방식으로 오픈하여 먼지통에 쌓인 이물질만 털어낼 수 있다고 하니까 사용자를 배려해서 세심하게 만든 것 같네요.

또 청소기 사용 시간이 비교적 긴 분들에게는 연속 작동도 꼭 필요한 기능인데,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 청소기는 전원 버튼을 두 번 연속 눌러서 계속 누르고 있어야 하는 불편함을 덜어줬습니다.

사소한 차이일 수 있지만 이러한 편의 기능이 더해지니까 청소 자체가 부담이 덜하고 편의성이 상당히 높아지더라고요.



#.실사용 소감
흡입력 좋은 후버 무선 청소기의 흡입력은 어떨지 실제로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바닥에 미세한 설탕부터 커피, 시리얼, 견과류, 포스트잇, 사탕 껍질까지 다양한 이물질들을 놓고 후버 무선 청소기를 단계별로 사용해봤습니다.

먼저 카펫 모드의 경우 가장 강력한 흡입력이 느껴졌는데요. 시리얼이 잘게 부서지는 듯한 소리가 나면서 브러시를 거쳐 가운데의 흡입구로 모아져서 들어갔습니다.







사실 놀랄 정도였거든요. 진짜 분쇄하듯이 갈아서 넣어버리니까 먼지통 속에 모여진 가루나 조각들이 원래의 모습이 아니라 잘게 부서져서 자리를 잡고 있는 거죠.

이어서 소프트 모드, 석션모드의 경우 각각 카펫 모드보다는 조금 더 흡입 속도가 느리기도 하고 큰 먼지들을 밀어내더라고요.

소프트 모드도 일반적인 청소에는 부족함이 없지만 한 곳에 집중적으로 모인 이물질을 빨리 흡입하는 데는 정체가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인상적이었던 점은 바닥에 깔아두었던 다양한 이물질들의 양이 꽤 많았는데 청소기 먼지 통에 넉넉히 들어갔고 추가적인 청소도 가능했다는 점이었는데요.

확실히 대용량 먼지통이라 그런지 신기할 만큼 많은 양을 흡입해 주더라고요. 물론 원터치 방식이라 먼지 통을 비워주는 것도 간편했습니다.

먼지통이 다른 제품들과 다르게 넓게 만들어져서 좁고 긴 제품들 대비 먼지를 비우기도 쉽고 관리도 편리했거든요.



물론 먼지통 속에 엉킨 머리카락이나 먼지들이 남아있을 수 있어서 깨끗이 털어줄 필요는 있었습니다.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 청소기를 사용하기 않을 때는 거치대를 벽에 고정해서 세워둘 수 있는데요. 이러한 방식은 사무실 청소기로 쓸 때도 유용한 장점이 되더라고요.


거치대는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 청소기를 벽에 걸어주는 역할이 아니라 벽에 기댄 상태에서 쓰러지지 않게 잡아주는 방식이었거든요.

개인적으로도 무게감이 있어서인지 벽에 거는 것보다는 세워두는 것이 더 안정적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청소기를 세워둘 바닥 공간도 확보해야 한다는 점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 청소기의 다양한 툴들도 그저 구성품으로 그치는 제품이 아니라 활용성이 높아서 자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 이물질을 가운데로 모아서 흡입하는 구조로 디자인되어 있고, 자체 흡입구가 넓어서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했습니다.
✎ 청소를 하다보면 브러시에 머리카락, 실 같은 이물질이 엉켜있기 마련인데, 버튼으로 분리가 쉬워서 청소도 간편했습니다.


#.총평
처음 만져본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 청소기는 디자인이 독특하기도 하고 메인 헤드도 제법 큰 편으로 부담스럽지 않을까 싶었는데, 장기간 사용해보니 카펫모드나 반려동물 브러시 같은 차별점이 두드러져서 유용한 제품이었는데요.

꼼꼼한 청소를 원하시는 분들, 반려동물의 털들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아닐까 합니다. 



또 청소 면적이 넓어서 기존 청소기의 배터리 용량이 부족하신 사무실 청소기를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여분의 배터리를 추가 구매해서 계속 사용해할 수 있는 이 제품도 좋은 대안이 될 것 같네요.

확실히 카페나 사무실과 같이 큰 먼지들을 제대로 청소해 주는데 제 역할을 톡톡히 해냈기 때문에 청소기로서의 본질을 제대로 갖추고 있더라고요.



앞서 소개 드린 것처럼 포스트와 인스타그램에서 흡입력 좋은 후버 무선 청소기를 증정해드리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까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1 맥가이버 인플루언서 팬하기 & 인스타그램 팔로우
2 포스트와 인스타그램에 솔직한 의견을 댓글로 남기기
3 이벤트 소식 공유 및 링크를 댓글과 함께 남기기

후버
퓨전 울트라 무선청소기에 대해 더 궁금한 점들은 아래 배너를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hooverkorea/products/4905191616

https://www.instagram.com/p/CCpoieohgzC/?igshid=1smjtkf1rk7xo
https://in.naver.com/macguyver/contents/175183723298016/198611646863552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