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4일 월요일

아이폰SE 2세대 필수품? 마이크로 월렛 카드지갑이 필요한 이유 (feat.30% 할인)


아이폰SE2가 등장하면서 많은 분들이 가성비에 눈을 뜨는 것 같습니다. 인기가 상당한 것이 체감될 정도인데요.

주변에서도 아이폰SE2가 어떤지 물어보시고 구매해도 좋을지 의견을 알아보시더라고요. 동시에 아이폰을 처음 쓰시는 분들도 알아둘 점은 없는지 물어보기도 하셨는데요.







그래서 제가 가장 먼저 말씀드린 부분이 페이가 안되기 때문에 별도로 지갑이 필요하다는 점이었습니다.

사실 아이폰은 페이가 되지만, 한국에서 안된다고 해야 정확한 표현이겠네요. 아무튼 아직까지는 한국에서 애플페이가 안되기 때문에 지갑은 필수적인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제품이 바로 미니지갑, 카드지갑이어서 가려운 부분을 긁어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페이퍼 월렛에서 만든 마이크로 월렛이라는 이름의 제품입니다. 참고로 맥가이버 구독자분들을 위한 30% 할인 쿠폰을 활용하실 수 있으니까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1. 페이퍼 월렛?
예술을 주머니에 넣는다는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미국의 브랜드로, 더욱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는 지갑을 컨셉으로 개발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특히 킥스타터와 인디고고에서 11억원 이상의 금액을 달성했고, 이미 전 세계에 10만개 이상의 마이크로 월렛을 판매할 정도로 인기가 상당한 제품이기도 한데요.






전 세계의 다양한 디자이너들이 참여한 마이크로 월렛의 디자인은 그 자체로 패션 액세서리가 되기도 하고 예술적인 작품이 되면서 인기를 견인하는 것 같습니다.



#2. 마이크로 월렛?
페이퍼 월렛에서 만든 카드지갑 가운데 미니지갑이라 부를 수 있는 마이크로 월렛은 최대 8개의 카드와 현금을 수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RFID로 도난 방지 기술을 품었고, 미니멀리즘을 제대로 실현해서 주머니에 넣어도 부담이 없는 크기와 두께를 가지고 있는데요.






카드만 휴대하고 싶은 분들이나 약간의 현금을 휴대하려는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3. 주요 기능
마이크로 월렛 카드지갑은 6x8.7cm의 크기에 9~10g에 그치는 가벼운 무게가 장점이 됩니다.

디자인은 정말 다양해서 취향에 따라 선택해볼 수 있는데요. 방수 소재라는 점도 특이하더라고요.



 

타이백이라는 소재로 찢어지지 않으면서 내구성이 강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도 했습니다.

친환경 소재라는 점도 독특했는데요. 100%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라고 하니까 더욱 신뢰도가 가고 사람에게도 해롭지 않은 성분으로 만들어지지 않았을까 하네요.




#4. 실사용 평가
 - 포장 디자인 자체가 일반적이지 않은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을 전달했습니다.

 - 크기는 정말 작고, 손맛도 뛰어난데 부들부들하고 손에서 쉽게 미끄러지지는 않아서 장점이 느껴지더라고요.




 - 안쪽 포켓은 카드를 쉽게 꺼낼 수 있었고, 외부 포켓은 실수로 떨어지지 않게 꽉 잡아줘서 안심이 되었습니다.

 - 물에 넣어도 될까 싶었는데 그냥 작정하고 물에 담가두거나 흔들어도 전혀 문제가 없네요.




 - 바닷가에서는 물을 따라 모래가 들어오는 게 거슬리기는 했는데 그것도 물로 씻어내고 말리면 그만이라 편했습니다.

 - 정말 쉽게 안 찢어졌는데요. 영상 리뷰에서처럼 원한다면 찢을 수는 있긴 한데 그 정도면 카드도 구부를 수 있을 정도니까 의도하지 않으면 찢어지지 않는다고 봐도 좋을 것 같네요.




 - 카드가 너무 많으면 처음에는 뻑뻑하고 두툼해서 무언가 굼뜬 느낌인데 또 쓰다 보면 거기에 적응이 되고 익숙해졌습니다.

 - 대신 카드를 8장씩 수납하다가 1~2장으로 줄이면 공간이 많이 비어있는 느낌입니다.




 - 디자인이 정말 다양하고 독특합니다. 무난하다기보다는 무언가 특별한 디자인이 많습니다.

 - 폰이랑 같이 휴대하기에 딱 좋은 크기와 휴대성을 가지고 있어요.




 - 고급스러움보다는 편안하고 익숙한 느낌의 지갑입니다. 처음에는 다소 가벼워 보여서 당황하실지도 모르겠네요.

 -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할 경우에도 신분증이나 적립 카드, 사원증을 휴대할 경우에 지갑이 필수적인데 그 점에서 꼭 알맞은 사용성을 제공해 줬습니다.




 - 현금을 많이 넣어두고 다니기에 적합한 제품은 아닙니다. 카드 전용에 현금 몇 장 정도가 적당하겠네요.

 - 카드 4장을 넣어도 놀라울 정도로 얇아요. 재질 자체가 방수에 내구성에 친환경을 모두 더해도 이렇게 얇다는 게 신기합니다.


✎ 작고 얇고 가벼워서 실용적인 마이크로 월렛 카드지갑

✎ 최대 8장의 카드와 현금을 수납할 수 있었는데요.

✎ 두툼한 지갑과 달리 얇아서 휴대성이 높았죠.

✎ 친환경 소재에 방수 소재를 품어 만족스러웠던 지갑이었습니다.



#5. 총평 정리
오늘은 미니지갑으로 페이퍼 월렛의 마이크로 월렛 카드지갑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분들이나, 복잡한 게 싫은 분들, 주머니가 두툼해지는 게 귀찮은 분들에게 적합한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저에게도 꼭 알맞은 사용성과 사용 패턴을 제공해 주는 제품이었는데요. 아이폰SE 2세대를 구매하려는 분들이나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평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서 소개 드린 것처럼, 30% 할인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모두 소진되기 전에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구매를 원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쿠폰 코드는 'MACGUYVERCOUPON'이니까 쿠폰을 사용하시면 훨씬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MACGUYVER.


https://www.paperwallet.co.kr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