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3월 31일 화요일

애플 4월 온라인 이벤트를 기대해도 좋을 이유 7가지!


아쉽게도 애플의 3월 이벤트는 물 건너갔고, 차세대 아이패드 프로 4세대와 매직 키보드, 맥북 에어는 온라인 공개만으로 그쳤는데요.

하지만 애플이 4월 이벤트를 온라인에서 개최할 가능성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와 맥북 에어는 어쩔 수 없었다고 하더라도, 완전히 새로운 아이폰SE2까지 온라인 공개만으로 그치기에는 여러모로 아쉬움이 크기 때문이죠.



4월 온라인 이벤트 소식_
 - 완전히 새로운 아이폰SE2
 - 새로워진 애플TV 공개
 - 애플워치 프로덕트 레드
 - 분실 방지용 에어태그
 - 재설계된 에어 파워
 - 에어팟 프로 라이트
 - 유니버셜 구매 소개

여전히 애플이 선보일 가능성이 있는 7가지 소식들이 즐비한데요. 차세대 아이폰SE2는 아이폰8 디자인 베이스에 아이폰11급 카메라와 칩셋을 품을 것으로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만일 출시된다면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아이폰9 혹은 아이폰SE2가 다시금 돌풍을 일으킬지 기대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또한 새로워진 애플TV는 퍼포먼스를 더할 것으로 보이고, 애플워치의 첫 번째 프로덕트 레드가 한정 출시될 가능성도 있는데요.





애플워치 프로덕트 레드는 빨간색 컬러 마감으로 기존과는 다른 느낌을 줄 것으로 기대되는 것이죠.

에어태그는 분실 방지를 위한 스마트 트래커 기술을 품을 것으로 보입니다. 차별점이라면 아이폰11에 도입되었던 U1 칩셋을 내장해서 정확도를 끌어올린다는 점인데요.



 

이외에도 에어 파워를 재설계에서 출시 일정을 공개하거나, 루머로만 나돌던 에어팟 프로 라이트를 공개하며 침체된 스마트기기 시장에 단비가 되어줄 가능성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유니버셜 구매에 이목을 집중시키며 한 번의 구매로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 맥까지 연동과 사용이 가능한 새로운 구매를 강조할 것으로 보입니다.




모든 루머가 그대로 이뤄지지는 않더라도, 이처럼 흥미로운 소식들은 애플이 4월 이벤트를 온라인으로 개최하더라도 기대할 수밖에 없는 이유가 되어주는 것이죠.

개인적으로는 아이폰SE2와 애플워치 프로덕트 레드 모델에 관심이 가는데요. 여러분이 생각하는 공개되었으면 하는 제품과 서비스가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