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9일 목요일

[증정] 1인용 게이밍 책상 추천 ‘ARENA DESK 1500’ 컴퓨터 책상, 게임용 컴퓨터 데스크 책상


게임을 즐겨 하시는 분들이나 컴퓨터를 장시간 하시는 분들이라면 제대로 된 컴퓨터 책상은 필수적인데요.

게이밍 책상이나 컴퓨터 책상은 일반 책상과 달리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 견고한 내구성과 높은 지지 하중
 - 긁힘에 강한 소재와 마감 처리
 - 넓고 깊은 디자인의 활용성
 - 게임에 최적화된 사용성

위와 같은 이유로 일반 책상과 게이밍, 컴퓨터 책상은 차이가 나는거죠. 1인용 책상과 1인용 컴퓨터 책상을 원하셨던 분들에게도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품은 괜찮았는데요.




게이밍 데스크로서 어떤 가치를 제공해줬을지 ARENA DESK 1500을 통해 살펴본 소감을 전달해드릴 예정입니다.

추가적으로, 게이밍 데스크에 대한 의견을 댓글로 남겨주신 분들 가운데 2분을 추첨해서 레알마드리드 수납박스를 증정해드릴 예정이기 때문에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1. 주요 특징
 - 3가지 크기 (1200/1500/1800)
 - 인체 공학 Ergo Curve 디자인
 - 1.5T 두께의 메탈 프레임
 - 흔들림 없는 안정적 사용
 - 화이트 / 블랙 컬러 선택지
 - VOC Free, 유해 물질 테스트 통과
 - E0 등급 친환경 자재, JOTUN 페인트
 - 프리미엄 파우더 코팅 공정 처리
 - 헤드셋 거치대, 스마트 트레이

위와 같은 특징을 가진 ARENA DESK 1500 게이밍 책상은 크기를 선택할 수도 있고, 1인용 책상으로서 손색이 없는 인체 공학적인 Ergo Curve 디자인으로 실용성도 높았는데요.







메탈 프레임은 일반적인 테이블에서 볼 수 있는 1T와 달리 50% 이상 더 두꺼운 1.5T로 튼튼함이 달랐습니다.

더욱 견고한 고정력과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사용성에서 게이밍 테이블로 적합하다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이외에도 VOC Free, 유해 물질 테스트 통과,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에 더해 JOTUN 페인트까지 사용해서 프리미엄 테이블로도 손색이 없었는데요.

특히 프리미엄 파우더 코팅 공정은 처리 과정이 까다롭고 복잡한 대신, 내구성을 크게 높여준다는 점에서 기대가 되기도 했습니다.




http://www.xenics.co.kr/goods/goods_view.php?goodsNo=461

헤드셋 거치대와 스마트 트레이까지 더하며 실용적인 부면에서의 꼼꼼한 구성도 만족스러웠는데요.

ARENA DESK 1500 컴퓨터 책상은 그냥 보기에는 여느 테이블과 다르지 않아 보이지만, 기대 이상으로 신경 쓴 책상이라는 평가를 할 수 있었습니다.




#2. 배송 및 설치
ARENA DESK 1500 게이밍 책상은 배송이 생각보다 빨랐습니다. 그런데 부재중일 때 도착해서 경비실에서 찾아와야 했는데요.

2개의 박스로 나눠진 ARENA DESK 1500 게이밍 데스크는 무게도 상당했고, 부피도 큰 편이어서 가능하다면 꼭 집에서 직접 택배를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포장은 정말 꼼꼼하게 되어 있었는데요. 여느 제품과 달리 스티로폼이 정말 고급스러워서 이런 부자재에도 돈을 쓰는 제품이라면 기대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부스러기가 잘 생기지 않고 튼튼한 스티로폼으로 꼼꼼하게 포장된 ARENA DESK 1500 1인용 책상은 꺼내서 조립하기까지 설명서도 상세했고, 심지어 설치시 사용을 위한 흰색 장갑까지 포함되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설치 과정은 순서대로 한 결과 순조로웠는데요. 메탈 프레임을 먼저 연결한 다음 상판을 연결하고 스마트 트레이를 고정하는 방식이더라고요.

바닥은 4곳에서 높이 조절이 가능했고, 헤드셋 거치대는 좌/우 위치와 앞/뒤 방향을 선택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게 원하는 곳에 서리해볼 수 있었습니다.

 - 배송은 꼭 집으로 받는 것을 추천
 - 조립은 쉽지만 두 사람이 필요
 - 메탈 프레임이 상당히 묵직함
 - 전체 무게가 30kg 전후로 무거움
 - 정말 튼튼하고 단단하고 깔끔함
 - 방에 넣으려면 방에서 조립 추천




#3. 첫인상, 일주일 사용기
처음 조립을 끝낸 이후 우연찮게 사용중이던 시디즈 의자를 놓아둔 결과 정말 잘 어울렸는데요.

컴퓨터 책상, 게이밍 책상이라고 해서 투박하거나 거친것이 아니라 오히려 부드럽게 매칭이 잘 되어서 인상적이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부들부들한 상판 재질감이 좋았고, 프레임이 정말 튼튼해서 만족스러웠는데요.

상판의 느낌은 부드러운데 무언가 오돌토돌하게 입자로 코팅이 되어서 유분이 거의 묻지 않고 관리도 쉬웠습니다.

무언가 흘리거나 묻어도 물티슈로 닦으니까 쉽게 닦이는거죠.





ARENA DESK 1500 게이밍 데스크는 인체 공학적인 커브 디자인을 적용해서 테이블 안쪽으로 자리를 잡고 앉아서 작업을 하기에도 적합했는데요.

네모 반듯하게 잘린 것이 아니라, 모서리 부분을 부드럽게 처리하고, 곡선을 크게 그려둔데 더해서 사선까지 넣어서 자연스러운 타이핑이나 마우스, 필기를 할 수 있더라고요.





처음부터 만족스러운 사용 경험은 다양한 노트북, 컴퓨터를 올려두고 사용해본 결과 일주일 내내 만족스러웠습니다.

 - 이물질이 쉽게 닦이는 재질감
 - 겨울에 만져도 너무 차지 않음
 - 상판이 정말 부들하고 말끔함
 - 헤드셋 거치대도 센스가 넘침
 - 곡선이 들어가서 편의성 높음




#4. 롱텀 사용기, 아쉬움
ARENA DESK 1500 1인용 책상에 대한 롱텀 사용기라면, 우선 블랙과 화이트에 따라 다르겠지만 화이트는 공간을 확실히 밝게 해줬습니다.

메탈 프레임에 더해진 페인트도 고급이라 정말 깔끔하게 칠해져 있고 전체적으로 순백의 느낌도 들었는데요.





상판 코팅 덕분에 몇 번이고 물건을 떨어뜨리고 옮기면서 긁어도 봤지만 흠집이 남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뒤쪽에 있는 스마트 트레이는 케이블이 곧바로 테이블 중앙으로 내려오거나 뒤쪽으로 치렁치렁하지 않게 잡아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벽에 거의 밀착한 상태에서나 일반적으로는 아래쪽에서 케이블을 위로 올려줄 때 위에서 잡아줄 사람이 필요하더라고요.

헤드셋 거치대 부분도 유동적이지 않고 고정 방식이어서 때로는 의자가 걸리는 경우도 있었는데요.





전체적으로는 흠잡을 곳이 없지만, 상판을 기준으로 위쪽은 모서리 마감이 정말 좋은데, 아래쪽은 살짝 날이 선 부분도 있어서 아쉬웠습니다.

아마 블랙 컬러라면 디테일하게 블랙 컬러 톤으로 매치하기에 좋을 것 같고, 화이트 컬러는 전천후로 사용하기에 괜찮은 선택지가 아닐까 싶더라고요.

 - 공간을 밝게 만들어주는 화이트 컬러
 - 견고하면서 말끔한 컬러의 메탈 프레임
 - 흠집에 정말 강한 상판 코팅 마감 처리
 - 케이블 정리가 편리한 스마트 트레이
 - 두 사람이 필요한 케이블 선 정리
 - 고정 방식의 헤드셋 거치대
 - 상판 아래쪽 마감의 아쉬움


✎ 친환경 자재와 튼튼한 프레임으로 안심이 되는 ARENA DESK 1500 컴퓨터 책상

✎ 헤드셋 거치대와 스마트 트레이로 실용성을 더했는데요.

✎ 유분이 거의 묻지 않는 상판은 전체적으로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노트북과 컴퓨터를 올려놓고 사용해보니 만족스러운 사용 경험을 주었는데요.

✎ 인체 공학적 커브 디자인으로 작업시에 편안하게 사용해 볼 수 있었습니다.



#5. 1인용 컴퓨터 책상
ARENA DESK 1500 게이밍 책상은 오직 게이머들만을 위한 제품이 아닌, 컴퓨터나 노트북 작업을 장시간 하시는 분들에게도 적합합니다.

그래서 유튜버나 회사, 사무실, 서재를 위한 컴퓨터 책상이기도 한데요.




1200 너비의 제품은 정말 1인용 책상으로 모니터나 노트북만 올려두고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입니다.

1500 너비의 제품은 대부분의 공간에 적합하면서도 공간 활용성을 더욱 높일 수 있는 제품이었는데요.




1800 너비는 정말 시원하게 활용할 수도 있고, 원한다면 두 명이서 함께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는 넉넉한 크기가 아닐까 합니다.

1인용 책상으로서 공부를 목적으로 하는 분들이나 업무용 컴퓨터 책상을 찾으셨던 분들에게도 ARENA DESK 1500이 괜찮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 제품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신 분들 가운데 2분을 추첨해서, 33,000원 상당의 레알마드리드 수납 스툴박스를 증정해드릴 예정으로 많은 참여 바랍니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아래 배너를 통해서 보실 수 있으니까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MACGUYVER.


http://www.xenics.co.kr/goods/goods_view.php?goodsNo=461

http://naver.me/5bIjZdTu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