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5일 목요일

[증정] 에어팟부터 애플워치까지? 4대 동시 충전 PD 무선 보조배터리, 애플워치 충전기 리얼 후기!


애플 기기를 사용하다 보면 하나 둘 늘어나게 되는데요. 아이폰만 사용하다가 어느새인가 애플워치와 에어팟, 아이패드까지 사용하는 모습을 흔히 보게 됩니다.

편의성을 높이고 업무 효율을 강화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제품이지만, 문제는 충전이죠.








아이폰의 경우는 무선 충전을 활용할 수 있다고 하지만, 애플워치는 자체 충전기가 필수적이고, 아이패드 프로는 C타입 충전기도 필요하기 때문인데요.

결국 여행을 떠나는 경우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어댑터와 충전기, 케이블로 뒤섞인 모습에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것 같습니다.




해법은 의외로 간단했는데요. 최대 4가지 기기를 한 번에 충전해주는 에어알리 PD 무선 보조배터리, 애플워치 충전기를 사용하는거죠.

이번에는 전 세계 최초로 4대의 애플 기기를 동시에 충전해주는 에어알리 PD 무선 보조배터리, 애플워치 충전기를 소개해드리고 3대를 증정해드릴 예정입니다.

3분에게 에어알리 PD 무선 보조배터리, 애플워치 충전기를 사용해볼 수 있도록 증정해드릴 예정이기 때문에 댓글 이벤트에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 주요 특징
가격 : 펀딩가 99,000~109,000원
컬러 : 화이트 & 블랙
용량 : 10,000mAh
무선 : 10W 고속 충전
유선 : 18W PD 급속 충전
단자 : C타입 인/아웃풋
무게 : 250g

전 세계 최초의 4in1 애플기기 충전기로서, 휴대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잡은 장점이 많은 제품이었습니다.




http://bit.ly/32XZx5S



추가적으로, PD 충전과 Qi 규격 무선 충전은 호환성과 범용성이 높아서 안드로이드폰이나 액세서리까지도 충전해볼 수 있었는데요.

10W 무선 충전을 비롯해 18W PD 충전은 대부분의 애플 기본 어댑터보다 빠르게 충전해주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기도 했습니다.





PD 충전을 활용하면 에어알리 PD 무선 보조배터리, 애플워치 충전기 자체를 90분 만에 충전할 수 있고, 동시 입/출력이 가능해서 에어알리를 충전하면서 다른 애플 기기를 충전할 수 있는 장점도 있었는데요.

아이폰11 프로를 PD 유선으로 충전하면 90분 만에 완충이 되는 급속 충전도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었습니다.




#2. 충전 경험

에어팟 1세대, 에어팟 2세대와 호환이 가능한 에어알리 PD 무선 보조배터리, 애플워치 충전기는 에어팟의 보관과 동시에 충전을 할 수 있었는데요.

에어팟을 보다 안전하게 충전하기에는 더없이 좋은 선택지였고, 언제나 공간을 차지한다는 점에서는 아쉽기도 했습니다.







애플워치는 가볍게 올려두면 충전이 가능했는데, 충전 인식률이 높아서 편리하게 충전해볼 수 있었습니다.

Qi 규격의 무선 충전은 별도의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서 대부분의 경우 충전이 가능했고, 케이스를 씌워도 충전은 문제가 없더라고요.





또한 C타입 단자는 PD 충전을 지원해서 원한다면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폰, 아이패드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어서 편의성이 높았는데요.

에어알리 AriAlly PD 무선 보조배터리의 경우 아이폰Xs를 2.7회 충전할 수 있고, 애플워치는 16번, 에어팟은 130회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





동시 충전의 경우 3시간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급속 충전보다는 정속 충전에 가까웠는데요.

여기에 아이패드 프로까지 충전하게 되면 충전 시간뿐만 아니라 에어알리 배터리 자체를 빠르게 소진하기 때문에 1회 이상 충전이 힘들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아이패드 프로보다는 에어팟 + 아이폰 + 애플워치 구성에 적합하고, 추가적으로 유선으로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는 점에 포인트를 맞추면 적합할 것 같네요.




#3. 디자인 평가
에어알리 PD 무선 보조배터리, 애플워치 충전기는 디자인이 둥글둥글하면서도 애플 감성이 느껴져서 애플 유저들이라면 매우 친숙한 느낌이기도 했는데요.

별도의 어댑터, 충전기, 케이블을 휴대하지 않아도 되니까 선으로부터의 자유와 단일 제품이라는 편의성을 기대할 수 있더라고요.



 



앞서 소개된 것처럼 에어팟 부분은 생각보다 공간 차지가 많아서 이 부분은 호불호가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AriAlly 블랙 컬러는 유분이나 먼지가 잘 보인다는 아쉬움이 있기도 했는데요. 아무래도 화이트 컬러가 더 일체감이 좋지 않을까 하네요.





추가 구성품인 파우치는 제법 클래식한 느낌이 만족스러웠고, 재질감도 부들부들했는데요.

거치대의 경우는 시제품이라 그런지 세로로 놓아두면 폰이 쉽게 미끄러진다는 점과 특유의 냄새가 강하게 난다는 점에서 아쉽기도 했는데요. 펀딩용 제품은 미끄럼 방지를 비롯해 다양한 개선을 적용했다고 하니 큰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4. 추천 사용자
AriAlly PD 무선 보조배터리, 애플워치 충전기는 여행을 자주 떠나는 분들이라면 정말 필수품이었는데요.

애플 기기를 다양하게 3대 이상 사용 중인 분들의 경우도 실용성이 상당히 높은 제품이더라고요.





그렇다고 여행을 떠날 때면 유용한 제품은 아니고, 일상에서나 회사에서도 다양한 애플 기기를 연결해서 바로바로 충전하기에 좋은 제품이기도 했습니다.

저의 경우에도, 집에서는 C 타입 케이블을 연결해서 에어팟부터 아이폰, 애플워치까지 충전하다가 외출할 때 가볍게 케이블만 분리해서 나가기도 했는데요.

아쉬움이라면 에어팟 프로는 호환이 안된다는 점이죠. 무선 충전은 가능하지만 에어팟 부분을 사용하지 못한다는 점에서 아쉽게 다가오기도 하더라고요.




#5. 총평 정리
최대 4가지 애플 기기를 동시에 충전하게 해주는 에어알리 PD 무선 보조배터리, 애플워치 충전기는 실용성이 상당히 높았는데요.

그러면서도 가격이 합리적이어서 쓸만한 제품이더라고요. 와디즈 펀딩을 통해 일반 판매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기도 했는데요.





맥가이버와 에어알리 AriAlly 콜라보로 3대 증정 이벤트도 진행되기 때문에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댓글 이벤트 힌트는 이 제품에 기대되는 점 2가지와 함께 맥가이버 유튜브 새 채널 구독 및 알림 신청 이후 유튜브 아이디와 함께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또한 유튜브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되기 때문에 함께 참여하시면 당첨 확률을 높이실 수 있습니다.

에어알리 PD 무선 보조배터리, 애플워치 충전기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배너 링크를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 MACGUYVER.


http://bit.ly/32XZx5S

http://naver.me/xDAGHilq
https://youtu.be/OHwM9R6SrLQ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