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2월 4일 수요일

자취 필수템 1구 인덕션, 단미 인덕션 DA-IN01 자취생 필수품 선물 추천 아이템


혼자 사는 분들이라면 요리를 하는 것도 스트레스가 되기도 하는데요. 공간도 많이 차지하고 앉아서 편하게 요리하지 못해서 스트레스를 받기 때문이죠.

그래서 요즘에는 1구 인덕션이 자취 필수템으로 뜨고 있는 것 같은데요. 자취생 필수품이 된 제품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단미 인덕션 DA-IN01은 슬림한 디자인과 강화 글라스의 강력한 화력을 품은 1구 인덕션으로 장점이 많아 보였는데요.

과연 어떤 제품이었는지, 자취생 필수품이자 자취 선물로 괜찮을지 살펴봤습니다.




#1. 주요 특징
 - 59,600원 할인가로 판매중입니다.
 - 컬러는 라이트 골드, 로즈 골드, 블랙이 있네요.
 - 최대 2,000W 소비 전력을 품었습니다.
 - 두께는 40mm, 무게는 2.3kg입니다.

단미 인덕션 DA-IN01은 유해 가스나 뜨거운 불 없이 조리가 가능하고, 가열 보호 기능이 있어서 냄비 없이는 작동이 안 되는 센스있는 제품이더라고요.







잠금 설정 기능을 활용하면 터치패널 조작이 불가능해서 아이들이 터치해도 안심이 되기도 했는데요.

8가지 자동 모드와 온도 및 파워를 자유롭게 조절하는 수동 모드까지 있어서 세심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1구 인덕션이지만 터치 방식으로 되어 있고, 간결한 조작성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음식을 조리할 수 있더라고요.

빠른 조리 속도로 에너지 효율성이 높았는데요. 내구성이 강하고 디자인이 세련될 뿐 아니라 음식이 흘러도 쉽게 닦을 수 있어서 장점이 되는거죠.




https://shopping.naver.com/play/play/stores/100167457/products/3756010796?NaPm=ct%3Dk2popvj3%7Cci%3Dshoppingwindow%7Ctr%3Dswl%7Chk%3De1fbc0ad8ab24952ba6fb31c16a291fb44cb35bb%7Ctrx%3D

모서리를 곡면으로 다듬은 단미 인덕션 DA-IN01은 파손 위험이 적고, 다이아몬드 패턴의 글라스는 조명에 따라 은은한 펄 효과와 고급스러움을 주는 점도 만족스러웠는데요.

기존의 하이라이트 레인지 대비 더욱 슬림해진 두께 대비 화력은 더욱 높아진 점도 인상적이더라고요.




#2. 실구매자 평가
단미 인덕션 DA-IN01에 대한 실구매자 평가는 화력에 대한 긍정적인 이야기와 물이 빨리 끓는다는 점, 라면 1개 분량을 끓이는데 3분도 걸리지 않는다는 점에 대한 호평이 많았습니다.

또한 두께가 얇아서 식탁에 올려둬도 부담이 없고 보관할 때도 유용하다는 평가도 있었는데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식탁 위에 언제나 올려둬도 거슬리지 않는다는 점도 눈에 띄더라고요.

청소가 간편하다는 점도 단미 인덕션 DA-IN01에 대한 실구매자 평가에서 자주 보였는데요.

아쉬움도 있었습니다. 소음이 다소 있다는 점과, 블랙 컬러는 상판을 닦으면 물 얼룩이 잘 보인다는 점이죠.




#3. 확실한 장점
단미 인덕션 DA-IN01은 1구 인덕션으로 심플한 사용성을 제공해줬고, 편의성이 상당히 높았는데요.

바베큐 모드로 고기를 구워보니까 실제로도 열이 골고루 전달되어서 빠르고 맛있게 익기도 했습니다.



 



조작하기 편한 직관적인 디자인이라 메뉴를 찾아들어갈 필요도 없어서 나이가 많은 분들이나 처음 사용하는 분들도 유용할 것 같았습니다.

가열하는 중에 냄비를 잠깐 들어보니까 경고음이 들리면서 작동을 멈추더라고요. 확실히 안전한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심플한 디자인과 얇은 두께감으로 휴대성이 좋다고 평가해볼 수 있겠네요.




#4. 아쉬운 단점
단미 인덕션 DA-IN01 자취생 필수품은 아쉬움도 있습니다. 온도에 따라서 소음이 살짝 있다는 점인데요.

온도가 높을수록 내부 보호와 발열 관리를 위해서 소음이 살짝 들리는거죠. 거기다 요리를 끝낸 이후에도 적당한 온도로 떨어질 때까지 팬이 돌아가서 소음이 살짝 들리기 때문에 바로 전원을 끄면 안 되는데요.





무게가 제법 묵직하다는 점이나, 일반 냄비 및 후라이팬의 사용이 안 되기 때문에 인덕션에 맞춰진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야 할 것 같습니다.

보관할 때 케이블 정리가 잘 안된다는 점도 개인적인 아쉬움으로 남네요.




#5. 총평 정리
단미 인덕션 DA-IN01은 1구 인덕션으로 실용성이 높았고, 목적성이 뚜렷했습니다.

자취 필수템으로 공간의 제약 없이 요리가 가능하기 때문이죠. 확실한 자취생 필수품이자 자취 선물로 손색이 없는 제품이었는데요.





여행을 떠날 경우에도, 자취를 하거나 1인 가정에도, 추가적으로 어떤 가정집이든 편하게 요리하고 싶을 경우에도 괜찮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단미 인덕션 DA-IN01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아래 배너를 통해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 MACGUYVER.


https://shopping.naver.com/play/play/stores/100167457/products/3756010796?NaPm=ct%3Dk2popvj3%7Cci%3Dshoppingwindow%7Ctr%3Dswl%7Chk%3De1fbc0ad8ab24952ba6fb31c16a291fb44cb35bb%7Ctrx%3D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