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20일 수요일

[증정] 아이폰11 케이스 추천, 에어디럭스 강화유리 케이스 ‘아이폰11 프로 케이스’ 리얼 후기


아이폰11 케이스 가운데 정말 독특한 제품이 있어서 관심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소개를 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오늘 가져온 제품은 아이직의 ‘에어디럭스 강화유리 케이스’인데요. 강화유리를 접목한 케이스인 만큼 다양한 장점을 가졌더라고요.






제가 아이직 아이폰11 강화유리 케이스에 관심이 갔던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 뛰어난 투과율과 얇은 두께감
 - 놀라운 색감과 보호 기능 탑재
 - 간편한 사용성 및 실용적인 기능



https://smartstore.naver.com/izicshop/products/4695009023

위와 같은 이유로 아이직 아이폰11 케이스는 기대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그렇다면 직접 사용해본 아이직 아이폰11 프로 케이스는 어떤 평가가 가능했을까요?

우선 가격은 9,900원으로 제법 저렴합니다. 요즘 워낙 저렴한 케이스가 많아서 특별히 튀지는 않지만 분명 가성비 제품이 아닐까 싶었는데요.







컬러는 투명을 비롯해서 은은한 그라데이션 + 파스텔톤 느낌의 3가지 컬러까지 있어서 4가지 종류 가운데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후면은 강화유리로 되어있고, 측면은 TPU 재질로 범퍼 역할을 해줘서 탈착도 쉽고 충격 흡수, 방어까지 가능했는데요.

그러면서도 무게는 25g에 불과해서 가볍게 사용해볼 수 있다는 점도 좋더라고요.




 - 스펙 자체가 독특하지는 않지만 분명 좋은 조합이 아닐까 싶은 강화유리와 TPU의 조합은 인상적이네요.

 - 특히 컬러감이 끝내줍니다. 아이폰에 그라데이션을 더해서 더욱 고급스럽고 독특한 느낌을 전달해주는 것이죠.






  - 어떤 아이폰과도 잘 어울리는 은은한 느낌과 자연스러운 매칭이 눈에 띄었는데요. 정말 실물 깡패가 아닐까 싶더라고요.

 - 강화유리는 흠집에 강하지만 생활 흠집까지 예방하는 살짝 튀어나온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 그립감은 정말 끝내주고, 매트한 측면이 미끄러지지 않게 잡아주면서도 후면의 매끈한 손맛이 정말 뛰어나네요.

 - 버튼감도 기대 이상이었고 카메라 보호를 위한 살짝 더 튀어나온 디자인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포인트가 아닐까 싶었습니다.




 - 변색 걱정이 없는 강화유리 케이스라는 점에서 아이폰11, 아이폰11 프로에 더욱 적합한 케이스가 아닐까 싶네요.

 - 아이폰11과 1:1로 맞춤 제작이 되어서 더욱 일체감 높은 느낌으로 사용해볼 수 있었는데요.

 - 투과율이 상당해서 정말 매끈하고 투명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이 느껴졌습니다.





실구매자들의 평가를 보자면 후면의 글래스 느낌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와 클리어 한 느낌, 흠집에 강하다는 점과 그립감이 좋다는 점, 강화유리와 호환성이 뛰어나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하시더라고요.

물론 탈착이 살짝 어렵다는 점과 후면에 지문이나 유분이 잘 남는다는 점, 측면이 상대적으로 두툼하다는 점에서는 아쉬움의 목소리도 있었습니다.



 



아이폰11 케이스, 아이폰11 프로 케이스로 사용해본 결과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아이폰11의 컬러를 그대로 전달하는 클리어 컬러는 정말 ‘투명’한 느낌이었고, 그라데이션 컬러는 ‘독특’하면서도 깔끔해서 좋더라고요.





후면의 글래스는 아이폰11과 비슷해서 아이폰11 프로라면 호불호는 있을 것 같았습니다.

아이폰11 프로는 정말 미끈하면서도 매끈한 후면 재질감으로 만족스러운 터치감을 전달하지만 동시에 손에서 놓치기 쉽다는 아쉬움이 있었는데요.





아이직 아이폰11 프로 케이스는 후면 재질이 아이폰11과 거의 같은 글래스 느낌이라 생폰의 재질감은 맛볼 수 없기 때문이죠.

밀착력은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깔끔하게 폰에 밀착이 되어서 편하게 사용해볼 수 있었거든요.





실사용 후기와 마찬가지로 유분이 잘 묻는 점이나 지문이 묻어나는 점은 아쉬웠는데요.

케이스를 자주 탈착하는 분들이라면 아이폰도 깨끗이 닦고, 케이스 안팎도 잘 닦아줘야 한다는 점은 고려해야 할 것 같은 거죠.





충전 단자는 충분히 뚫려 있어서 사용이 편리했고, 마감도 기대 이상이었는데요. 다만 깔끔하게 잘린 카메라 부분은 살짝 날이 선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아이폰11은 태생적으로 두툼하고 두꺼워서 아이직 아이폰11 케이스를 사용해도 부담이 없었는데요.





아이폰11 프로는 상대적으로 살짝 더 두툼해지는 느낌이 드는 것은 아쉽더라고요.

강화유리와 보호필름을 부착한 상태로 아이직 아이폰11 케이스를 사용해본 결과 호환성은 좋았는데요.





대부분의 필름과 호환이 될 것 같아서 나쁘지 않은 선택지가 아닐까 싶네요.

아이직 에어디럭스 아이폰11 케이스, 아이폰11 프로 맥스 케이스는 강화유리를 접목하면서 다양한 장점을 품었는데요.





충격도 보호해주면서 실용적인 장점이 많아서 아이폰 고유의 컬러와 디자인을 그대로 드러내면서도 독특한 컬러감도 더할 수 있는 옵션으로 재미있는 케이스이기도 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린 아이직 아이폰11 케이스는 5분에게 증정해드리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기 때문에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보다 상세한 정보는 아래 배너를 통해서 알아보실 수 있으니까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izicshop/products/4695009023

http://naver.me/FTUpv4wV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