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19일 토요일

[증정] 아이폰11 투톤 컬러 케이스? 이런 컬러감은 처음, 나하로 아이폰 리얼슬림 케이스 후기


아이폰11 퍼플과 아이폰11 프로 맥스 스페이스 그레이를 사용하면서 느낀 점이라면, 오묘하게도 둘은 다른 느낌이 든다는 점인데요.

퍼플은 무언가 산뜻하고 예쁘고 눈길을 끌지만 고급스럽지는 않고, 아이폰11 프로 맥스의 스페이스 그레이는 고급스럽고 멋지기는 한데 너무 묵직한 느낌인거죠.






그래서 한쪽은 세련미를 더할 필요가 있었고, 다른쪽은 무게감을 낮춰줄 필요성이 있더라고요.

선택 포인트는 아래와 같았는데요.




*투명 케이스와 컬러 케이스가 함께 있을 것
*편하게 탈착이 되면서 충격 보호도 가능할 것
*디자인이 눈길을 끌면서 질리지 않을 것




위와 같은 포인트에 맞는 제품을 발견해서 소개를 해드릴 예정입니다.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나하로 갤럭시노트10 케이스와 같은 시리즈인데요.

오늘은 나하로 아이폰11 리얼슬림 케이스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주요 스펙
가격은 7,400원 선이고, 5가지 컬러로 다양하게 구성해볼 수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갤럭시노트10 케이스에서도 그랬지만 은은한 화이트 & 컬러 디자인이 괜찮았습니다.

완전히 다른 컬러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블루퍼플이나 핑크옐로우도 나쁘지는 않을 것 같네요.




두께는 0.7~0.8mm 수준으로 매우 얇은 편이고, 실물 아이폰11과 아이폰11 프로, 아이폰11 프로 맥스를 가지고 금형이 제작되었다고 하니까 핏감이 끝내주더라고요.

투명도도 높았고, 카메라가 0.2mm 높게 설계되어서 충격을 예방하는 점이나 화면보다 0.2mm 더 높아서 화면도 보호하는 점은 생폰을 좋아하는 저에게도 좋은 대안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2. 디자인 평가
전체적인 디자인은 심플하고, 군더더기가 없습니다. 하나 있다면 측면에 미끄럼 방지를 위한 처리가 되어 있는데 최대한 심플하게 한다고 했지만 개인적으로는 매끈한게 더 좋을 것 같기는 합니다.

컬러감은 다양했는데요. 화이트 & 컬러 투톤 구성은 무난하면서도 색다른 느낌이라 아이폰의 원컬러 디자인에서 어떤 조합으로 사용하든 만족스러운 느낌을 주더라고요.



https://smartstore.naver.com/haro77/products/4667741954

가볍다는 점도 좋았고, 슬림하고 핏감이 좋은 것도 인상적이었는데요. 무엇보다 마감도 나쁘지 않아서 손맛까지 만족스러웠습니다.

타공홀이 정확해서 꼭 맞춰볼 수 있었고, 무음 버튼 사용도 편리했는데요. 버튼은 전체적으로 적당한 압력이 있어서 불편하지도 않고, 실수로 눌려지지도 않았습니다.

무엇보다, 유막 현상이 없으니까 깨끗하게 사용이 되는 제품이더라고요.




#3. 실사용 소감
직접 사용했을때 느낌이라면 탈착이 정말 쉬워서 그냥 가벼운 옷을 입었다가 벗는 느낌으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쉬운 탈착이 되는 케이스를 선호하는데요. 집에서는 생폰으로 사용하고, 밖에서는 케이스를 씌워서 보호 성능을 높일 수 있기 때문이죠.




측면이 쉽게 뜬다는 점은 아쉬웠는데요. 조금 더 쫀쫀했으면 하는데, 측면은 쉽게 벌어져서 여기로 먼지나 이물질이 들어갈 수 있는거죠.

물론 굳이 벌리지 않으면 괜찮지만 쉽게 벌어지는 점은 아쉽네요.




모서리는 에어홀이 있어서 충격을 보호해줬는데요. 범퍼 케이스나 어깨뽕이 엄청 튀어나온 제품보다는 이런 컨셉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아이폰을 부드럽게 감싸는 디자인이면서도 충격 보호 성능을 가볍게 더했기 때문이죠.




물론, 직접 써보니까 무릎 높이 정도는 괜찮은데 허리 이상은 다소 부담이 갈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는 있더라고요.

이건 아이폰11 시리즈가 전체적으로 더 무거워져서 같은 높이에서도 충격을 더 받기 때문이니까 아이폰 탓도 있는 것 같습니다.




무선 충전도 문제가 없었고, 그립감도 기대 이상이라 만족스러웠는데요. 알아두셔야 하는 점이라면, 일부 강화유리와는 호환이 안될 수 있다는 점이죠.

화면 보호를 위해서 살짝 튀어나와 있으니까 감안하셔서 강화유리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4. 추천 사용자

사실 저는 생폰을 좋아합니다. 생폰의 손맛과 만족도는 어떤 케이스도 흉내낼 수 없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미 화면에 스크래치가 미세하게 나버린 아이폰11 프로 맥스를 보면서 200만원짜리를 이렇게 써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결국 기기를 보호하고 싶은 분들, 화면도 가볍게 보호하고 싶은 분들, 마음 편히 어딘가에 내려놓고 싶은 분들, 다른 사람이 만질 때 마음을 놓고 싶은 분들, 야외 활동이 많은 분들이라면 이 제품이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마지막으로 댓글 이벤트 힌트를 드리자면, 이 제품에 기대되는 점 3가지와 함께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새로운 아이폰11 시리즈와 함께 사용할 첫번째 케이스로, 나하로 아이폰11 리얼슬림 케이스도 좋지 않을까 하네요.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haro77/products/4667741954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26542223&memberNo=5931703
https://youtu.be/yVs4bObIFI4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