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12일 금요일

[증정] 120개 트리플 LED 품은, 데생 가성비 LED 마스크 추천 및 후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노트북을 자주 사용하면서 전자기기의 화면을 자주 들여다보는 경우, 피부가 푸석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요즘에는 일어나서 자기 직전까지도 스마트폰을 손에서 놓치지 않는 분들도 많은데요.






문제는, 전자기기의 화면에 자주 노출될수록 피부도 거칠어지고 점점 피부도 상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전자기기를 사용하면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문의를 하시더라고요.



 

오늘은 이러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LED 마스크를 가져왔습니다. 데생 LED 마스크가 그 주인공인데요.

어떻게 해서 이 제품이 가성비 LED 마스크라 부를 수 있게 되었는지, LED 마스크의 효능은 무엇이고 구매 시 체크 포인트는 어떻게 되는지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1분에게 증정해드릴 예정이기 때문에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도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1. 주요 스펙
컬러 : 화이트
정격전압 : 5V 1A
배터리 사양 : 3.7V / 1,000mAh 리튬 폴리머
안전 인증 : LED 마스크 - KC R-R-2mo-VHL-120 / 내장 배터리 - KC YU10770-18001B
크기 : 19.5 x 22.3 x 9.3cm
무게 : 314g
소재 : ABS
구성 : LED 마스크 1개 / 리모컨 1개 / USB 충전 케이블 1개 / 더스트 백 1개 / 제품 상자 1개 / 사용설명서 1개



http://item.gmarket.co.kr/Item?goodscode=1585569794


데생 가성비 LED 마스크는 화이트 단일 컬러에 적당한 무게감과 크기, 유광 바디로 되어 있었는데요.

기본적인 구성품이나 스펙은 준수한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LED 마스크가 갖춰야 할 점들을 고루 갖추고 있더라고요.




#2. 실구매자 평가
실구매자 평가를 보게 되면, 여드름에도 효과가 기대되고 또 배송도 빨라서 좋다는 의견이 돋보이는데요.

하지만 제품의 무게 때문에 눈 쪽에 자국이 남는다는 점은 아쉬운 것 같습니다. 그래도 LED가 자극 없이 피부 개선 효과를 준다는 점은 기대가 됩니다.




#3. 트리플 LED
데생 무선 LED 마스크는 트리플 LED로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무려 120개의 트리플 LED를 품으면서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저가형 제품들은 흔히 수십 개 수준에 그치는 LED로 효과가 낮았다면, 이 제품은 프리미엄 제품에 준하는 LED 수가 눈길을 끄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피부 진정 효과와 모공 관리가 기대되더라고요.




#4. 임상 시험
데생 무선 LED 마스크는 4주간의 임상 시험을 거친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무려 6가지 항목에 대해서 효과가 입증된 것이죠. 수분량은 엄청나게 늘었고 치밀도도 눈길을 끄는 것 같습니다.





진정 효과나 탄력도 좋아지니까 피부가 젊어질 것으로 기대되는데요. 피부 거칠기, 즉 피부 결도 상당한 개선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피부 밝기, 피부 톤 개선은 1% 수준이니까 효과를 보는 것 자체에 의미를 둬야겠네요.

무엇보다 이 임상 실험 결과는 한국 피부 과학 연구원에서 보증하기 때문에 믿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5. 안전성
데생 가성비 LED 마스크는 가정집에서 흔히 방출되는 라돈의 양보다 1/8 수준으로 낮다고 하니까 피부 미용 목적으로 적합할 것 같습니다.

거기다 조명으로 유명한 오스람 LED를 사용하기도 했고, 1년간 무상 AS 지원에 삼성화재 생산자 책임 보험까지 가입했다고 하니까 믿고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6. 리모컨
데생 무선 LED 마스크는 리모컨이 별도로 있는데, 디자인이 상당히 예쁘더라고요.

손에 착 감기는 느낌도 좋았는데요. 원버튼이라는 점에서 매우 심플하지만 나름 화면도 있어서 확인도 편하더라고요.




왜냐하면, 데생 가성비 LED 마스크는 모드가 5가지나 되기 때문에 리모컨으로 직접 보면서 조작하는 방식이 좋은 거죠.

일부 제품은 유선으로 연결되어 있거나 터치 방식이라서 불편하고 또 화면이 보이지 않았다면, 이 제품은 실용성이 상당히 높은 것 같습니다.




#7. 디자인
데생 무선 LED 마스크는 정말 심플하고 간결한 느낌인데, 프리미엄까지는 아니더라도 저렴한 느낌이 나지 않는 점도 좋았던 것 같습니다.

외부는 유광이라 반짝이고, 화이트 & 그레이 톤으로 절제된 느낌도 좋았는데요.




아이쉴드까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어서 사용상 편의성까지 줬기 때문에, 디자인은 충분히 플러스 요인이 아닐까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8. 실사용 소감
데생 무선 LED 마스크를 직접 써보면서, 리모컨이 예쁘고 조작 편의성이 만족스러웠는데요.
 

크기도 무난해서 남녀노소 모두 잘 맞더라고요. 안전하니까 믿고 쓸 수도 있었고, 모드도 많아서 좋았는데요.




물론 저는 가능하다면 20분 오토매틱 모드 위주로 사용했었지만, 가볍게 5분만 사용할 수 있는 점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는 남자가 LED 마스크를 쓸 일이 있을까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써보니까 저도 모르게 계속 쓰게 되더라고요.




특히나 자기 전에 폰을 보는 대신 마스크를 20분간 쓰고 바로 잠에 드는 점도 개인적으로 평가하기에는 대박이 아닐까 싶은데요.

피부 관리에 들어가는 비용이나 시간도 절약해주고, 고급스러워 보이지는 않지만 보관할 때 유용한 파우치도 나름 괜찮았거든요.

데생 가성비 LED 마스크는 모드가 바뀔 때마다 비프음으로 알려주고, 종료될 때는 두 번 비프음이 울려서 확인이 간편하다는 점도 만족스러운 것 같네요.




#9. 실사용 아쉬움
아쉬움이 없는 제품은 없겠죠? 우선 끈 조절이 되기는 하는데 다소 뻑뻑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또 저는 개인적으로 끈을 사용하지 않고 이렇게 앞으로 돌려놓는데요.

이유라면 압박감이 드는 것도 부담스럽고, 어차피 누워서 사용하다 보니까 그냥 올려두기만 하게 되는 거죠.




눈을 뜰 수 있는 디자인이지만, 눈을 뜨고서 20분이 지나면 5분 정도는 주변이 다른 색으로 보이는 눈부심 현상도 알아둘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또 엄청 무겁지는 않더라도 무게감은 느껴지는 편이고, 아이 쉴드가 눈 주변을 많이 덮어서 눈 주변 피부가 개선될지도 궁금하더라고요.




혹시라도 데생 가성비 LED 마스크를 쓰면서 앉거나 서면 아래로 쏠릴 수 있는데요. 리모컨 인식이 잘 되는 편이지만 특정 각도에서는 인식이 안될 수 있다는 점도 아쉬웠습니다.

충전 단자는 너무 모서리에 있어서 케이블에 따라 간섭이 있기도 했고, 20분 모드 기준으로는 5번의 사용만 가능한 배터리도 알아둘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 꼼꼼하게 구성된 데생 LED 마스크 기본 구성품


✎ 유광에 화이트 & 그레이 컬러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을 지니고 있었는데요.

✎ 끈 조절이 가능하며, 다양한 기능을 품은 리모컨이 있어 편리했죠.

✎ 직접 사용해보니 피부 관리에 들어가는 시간, 비용이 절약되어 좋았는데요.

✎ 임상 시험을 거쳐 믿을 수 있고, 1년간 무상 AS 지원까지 되어서 만족스러웠던 LED 마스크였습니다.



#. 10 댓글 이벤트
오늘은 데생 무선 LED 마스크에 대해서 살펴봤습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댓글 이벤트의 힌트는 간단합니다. 이 제품에 기대되는 점 3가지와 함께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이벤트는 유튜브 및 포스트, 페이스북에서 동시에 진행되기 때문에 다양한 채널에서 참여하시면 당첨 확률을 높이실 수 있습니다.




영상을 공유하신 다음에 공유 링크와 함께 댓글을 남겨주시면 당첨 확률을 더욱 높이실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 MACGUYVER.


http://item.gmarket.co.kr/Item?goodscode=1585569794

http://naver.me/5svSPLD1
https://youtu.be/J0BIXP0Eelg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