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26일 수요일

[증정] 해외여행 필수품? 이탈리아 투르칸 백팩 방수 가방 & 스마트 트래블키트


해외여행을 떠나려는 분들이라면 가방은 필수겠죠. 해외여행 필수품은 캐리어를 비롯한 여행가방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문제는 해외여행을 하기에는 불안한 점들이 한두 가지가 아니라는 점입니다. 도난 문제, 휴대 문제, 수납 문제, 내구성 문제까지 다 고려해야 하기 때문이죠.







그 점에서 오늘 소개해드리는 제품으로 조합을 해보면 해외여행 필수품 꿀조합이 되지 않을까 하는데요.

이탈리아 투르칸 백팩 방수 가방과 스마트 트래블키트 조합을 준비해봤습니다. 각각 어떤 매력이 있고, 또 함께 사용하면 어떤 장점이 있었을까요?




#1. 이탈리아 투르칸 백팩 해외여행 방수 가방
가격은 무려 152,500원이 할인된 97,500원입니다. 판매가보다 할인가가 높은데요. 정가가 25만원이라는 점이 더 놀라운 것 같습니다.

아무튼, 판매가는 97,500원이고, 컬러는 스페이스 그레이와 릴리 화이트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스페이스 그레이 컬러가 짙은 브라운으로 보이기도 했는데요.



https://smartstore.naver.com/ankihouse/products/4509187386


설계 방식이 다소 특이합니다.

압진공 열성형으로 특수 제작이 되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단단하면서도 둥근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3가지 레이어로 되어서 외부 충격으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방수 설계까지 되었다고 하니까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또한 이탈리아 투르칸 백팩 해외여행 방수 가방은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는 인체공학 설계로 체감 무게를 20~25%가량 줄였다고도 합니다.




#2. 주요 특징
디자인부터 살펴보자면 이탈리아 투르칸 백팩 해외여행 방수 가방의 디자인은 곡선형일 뿐 아니라 형태를 유지하도록 프레임이 단단하게 되어 있습니다.

놀라운 점은 더블 레이어 지퍼라는 점이죠. 그래서 지퍼를 열어도 또 지퍼가 있고, 지퍼의 위치를 찾기도 어려워서 도둑들을 당황시키기도 합니다. 물론 저도 놀랐었고요.





단일 메인 포켓과 히든 포켓이 있는데요. 메인 포켓은 진짜 큰 편이고, 히든 포켓은 잘 숨겨져 있었습니다.

이어폰 홀이 있어서 유선 이어폰을 사용할 때 기기를 넣어둘 수 있었는데요. 아마 도난 우려가 있는 해외여행 지역이라면 유용할 것 같네요.




캐리어 커넥터도 있고, 탑 핸들은 폴리 패브릭으로 제작되어서 내열성과 내구성이 뛰어났습니다.

참고로, 레인커버가 기본 포함이라 비가 와도 문제가 없고 자체적인 방수 성능도 뛰어난 점이 인상적이네요.




#3. 포켓 구성
이탈리아 투르칸 백팩 해외여행 방수 가방의 포켓은 15.6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노트북 파티션과 아이패드 프로 12.9형 3세대 수납이 가능한 2개의 태블릿 파티션이 있습니다.

미니 포켓은 여권과 반지갑이 들어갔는데요. 내부 공간은 정말 부드러운 스웨이드 재질로 되어서 기기를 보호하고 손맛을 좋게 만들어줬습니다. 계속 만지고 싶을 정도로 말이죠.





히든 포켓은 등 쪽 센터 허리 부분에 지퍼 포켓이 있는데요. 더 놀라운 점은 거꾸로 넣는 하단부 벨크로 포켓도 있다는 점입니다.

대체적으로 가벼운 물건을 넣기에 적합한데, 도둑이 이 위치를 안다면 위험하니까 그리 중요한 것을 넣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겠네요.




#4. 실사용 평가
이탈리아 투르칸 백팩 해외여행 방수 가방은 실제로 침수 및 도난 걱정이 없었는데요. 칼로 찢어지지 않는 엄청난 내구성까지 더했다고 하니까 안심이 되더라고요.

프레임이 단단해서 오는 장점이라면 무릎 위에 놓거나 어딘가에 두고서 누울수도 있고, 기댈 수도 있다는 점이죠.




캐리어에 걸어둘 수 있는 밴딩으로 캐리어에 편하게 고정할 수도 있었는데요. 실제로도 체감 무게가 가볍고 등에 착 붙는 점이 좋았습니다.

내부 재질은 기대 이상으로 부들부들했고, 상단 포켓은 여권이나 지갑, 폰을 넣기에 꼭 적합해서 여행용 가방으로 손색이 없었습니다.




벨크로 타입으로 되어 있는데, 위쪽에 딱 고정되어서 공간 활용성도 높았는데요.

장점이자 단점이 될 수도 있는 완전 개방이 안되는 구조는 편리할 때도 있지만 때로는 180도로 펼쳐졌으면 하는 바람도 있었습니다.




아쉬움이라면 계속 느슨해지는 가방끈이 있는데요. 제가 써본 제품만 그런지는 몰라도 이 부분이 아쉽더라고요.

내부 공간이 거의 통으로 비어 있다는 점도 아쉬웠습니다. 파티션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마찬가지로 벨크로 타입의 파티션이 있었으면 했는데 그렇지 않더라고요.




이중 지퍼는 보안에 있어서는 최고지만, 평소에 자주 열고 닫을 때는 걸리기도 하고 불편해서 이중 지퍼를 사용하지 않고 있는데요.

여행 시 최대 장점이 되니까 평소에는 감안해야 할 것 같습니다. 외부 메쉬 소재는 현재까지는 오염이나 이염이 되지 않았지만, 하단부까지 이어져서 벗겨지거나 긁히지 않을까 염려가 되기도 했는데요.

컬러감 역시 일반적이지는 않으니까 호불호도 있을 것 같습니다.


✎ 압진공 열성형으로 특수 제작된 이탈리아 투르칸 백팩 방수 가방

✎ 더블 레이어 지퍼로 지퍼 위치를 찾기 어려웠었는데요.

✎ 포켓 구성도 알차게 되어 있고, 히든 포켓, 벨크로 포켓 등 다양한 포켓으로 여러 기기를 수납할 수 있었죠.

해외여행 할때 장시간 메고 있어도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아 괜찮았던 가방이었습니다.



#5. 이탈리아 투르칸 스마트 트래블키트
이어서 살펴볼 제품은 이탈리아 투르칸 스마트 트래블키트인데요. 55,100원이 할인된 39,900원에 판매 중이었습니다. 원가는 무려 95,000원에 달했는데요.

컬러는 네이비 단일이고, 소재는 방수 폴리 패브릭과 EVA 충격 방지 폼, 스웨이드 마감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ankihouse/products/2018770756

이 제품은 이어폰을 줄꼬임 없이 보관하고, 매직 마우스 및 애플워치, 충전 케이블, 충전 어댑터 등을 스크래치 없이 보관할 수 있도록 해주는데요.

휴대할 경우가 아니더라도 평소에 마그넷 스트랩을 통해서 줄꼬임 없는 정리가 가능한 점도 좋았습니다.




추가적으로 옷깃에 걸 수 있는 이어폰 클립으로도 활용할 수 있었는데요. 기본적으로 자석이 포함되어 있어서 활용도는 높았습니다.
 

거기다, 옆으로 세우거나 심지어 뒤집어도 떨어지지 않으니까 만족스러웠습니다.

크기는 대략 235x155x65mm 정도니까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 같습니다.




#6. 실사용 소감
직접 사용해본 이탈리아 투르칸 스마트 트래블키트는 이어폰 정리가 간단하고, 케이블이 서로 엉키지 않아서 일상용 및 여행용으로 적합했습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가방은 파티션이 많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탈리아 투르칸 스마트 트래블키트를 더하니까 완벽해지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보조배터리 및 멀티 어댑터, 미니 선풍기, 블루투스 이어폰 등을 한 번에 넣고 휴대했는데 제품이 직육면체 위주라서 그런지 차곡차곡 넣기에 좋더라고요.

아쉬움이라면 휴대할 수 있는 제품의 크기 대비 이탈리아 투르칸 스마트 트래블키트의 크기는 고정되어 있고 대부분 더 크다는 점이 있습니다.




케이블 역시 생각만큼 깔끔하게 정리되지 않을 수 있는데요. 엉키지는 않지만 완전히 깔끔하게 말기 어렵기 때문이죠.

자석의 위치도 전체가 아니라는 점에서 꼭 맞춰줘야 하는 아쉬움이 느껴졌습니다.


✎ 튼튼한 소재로 설계된 이탈리아 투르칸 스마트 트래블키트

✎ 매직 마우스나 애플워치, 충전 케이블, 충전 어댑터 등을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도록 보관할 수 있었는데요.

✎ 마그넷 스트랩을 통해 줄꼬임 없이 정리할 수 있었고, 뒤집어도 떨어지지 않아 만족스러웠죠.

✎ 제품들을 차곡차곡 넣어 둘 수 있고, 편하게 꺼내 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7. 총평
이탈리아 투르칸 백팩 해외여행 방수 가방은 도난 방지와 실용성, 안전성에서 높은 점수를 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이탈리아 투르칸 스마트 트래블키트를 더하면 더욱 완벽한 여행용 구성이 되기도 했는데요.




물론 두 제품을 모두 구입하려면 14만원 정도 소요된다는 점은 부담이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평소에 사용하기에도 손색이 없었던 백팩과 트래블키트는 다양한 IT 기기 및 주변기기와 소품들을 넣기에도 손색이 없었습니다.

해외여행 필수품을 찾고 계신 분들이나 가방, 백팩, 스마트 트래블키트를 찾으셨던 분들이라면 두 제품을 고민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ankihouse/products/4509187386

http://naver.me/GW7UoN06
https://youtu.be/XuFpyZYdU6E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