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22일 토요일

전세계 여행용 멀티 플러그 어댑터 '해외 돼지코' 미국 유럽 동남아 돼지코


해외여행을 자주 떠나는 분들이라면 스마트기기를 어떻게 충전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 것도 사실이죠. 이번에 말레이시아 여행을 떠나면서 저도 고민이 되었는데요.

마침 해외 돼지코로 사용이 가능한 크리스탈클라우드 5포트 여행용 멀티 플러그 어댑터를 사용할 기회가 있어서 가지고 여행을 떠나봤습니다.

과연 멀티 어댑터와 함께한 사용 경험은 어땠을까요? 말레이시아 돼지코까지 지원하는 이 제품과 함께한 실사용 소감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1. 주요 스펙
제품명 : 크리스탈클라우드 5포트 USB 5.6A 전세계 여행용 해외 멀티 플러그 어댑터 돼지코 CC-305Plus
가격 : 29,800원 (34,800원 - 5,000원)
컬러 : 스카이블루, 스페이스그레이, 로즈골드
최대 전력 : 230V에서 1840W까지 공급 가능 / 110V에서 880W까지 공급

USB-A 포트 : 2.4A (최대 합 5.6A)
C타입 : 3A 고속충전 (최대 3A 5V)







안전 기술 : 스마트 IC / 8A 정격 퓨즈 / 어린이 안전 보호 도어쉴드 (소켓에는 안전 셔터가 내장되어 있어서 어린이가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일측성 끼움 방지 (두꺼운 이유) // 7중 보호 시스템 (과충전, 과열, 단락, 과방전, 과전류, 과전압, 과출력 방지 및 보호)
안전 인증 : 품질 보증 ISO9001 인증 / CE 인증 / FCC 인증 / RoHS 인증
LED : 충전 시 빛나는 로고 (로즈 골드 색상은 점등X)
소켓 : 8가지 (4가지x2)
무게 : 151g
사이즈 : 54x73x53mm
구성품 : 파우치 or EVA 박스




#2. 주요 특징
무려 150개국에서 사용이 가능한 멀티 돼지코인데요. EU는 독일과 프랑스, 덴마크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AUS는 호주 및 중국, 뉴질랜드 돼지코라 부를 수 있습니다.

UK는 영국과 싱가포르, 홍콩 돼지코이고, US는 미국과 일본 캐나다 돼지코라고 볼 수 있는데요.






눈치를 채셨겠지만, 한국 호환은 되지 않는 제품입니다. 사실 한국에서는 필요가 없기도 한데요. 그렇기 때문에 한국이 아닌 해외 여행 시 150여 개국에서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이해하시면 쉬울 것 같습니다.

4가지 USB-A 포트와 C타입 포트 및 어댑터가 포함되어서 다양한 활용을 해볼 수 있었는데요. 8A 정격 퓨즈와 스페어 퓨즈를 품어서 안정적인 전력 공급도 눈에 띄더라고요.


https://smartstore.naver.com/crystalcloud/products/3481522188

230V에서는 1,840V까지 공급이 가능하고, 110V에서는 880W까지 공급이 되기 때문이죠.

크리스탈클라우드 5포트 여행용 멀티 플러그 어댑터는 강한 내구성과 높은 퀄리티, 발열이 없다는 점에서도 믿고 쓸 수 있었는데요.

편의성과 휴대성에서 장점이 되더라고요. 예쁜 컬러감이나 미니멀리즘 디자인도 만족스러운 부분이었습니다.




#3. 실사용 장점

해외 플러스, 멀티 플러스로서 제품 안전성이 높았는데요. 기존의 다이* 제품과 비교가 불가능할 정도로 내구성이나 호환성이 높아서 이번 말레이시아 여행에서도 만족스러운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LED가 포함된 점이 특히 좋았는데요. 현재 제대로 작동이 되는 것인지 아니면 기기 자체의 문제인지를 LED 라이팅을 통해서 알려주니까 안심이 되더라고요.







더구나 크리스탈클라우드 5포트 여행용 멀티 플러그 어댑터와 충전기, 여러 종류의 케이블만 있으면 수많은 기기를 한 번에 충전할 수 있다는 점도 여행시 큰 장점이 되었습니다.

휴대하기에도 편리한 직육면체 구조를 가지고 있었고, 여행용 캐리어 혹은 팩백 및 파우치에 넣기에도 적당한 사이즈라는 점도 좋았습니다.

크리스탈클라우드 5포트 여행용 멀티 플러그 어댑터는 여행필수품이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제 역할에 충실한 제품이 아닐까 하네요.




#4. 실사용 단점
앞서 소개된 것처럼, 한국 사용은 금지 제품입니다. KC 인증 면제 품목으로, 해외에서 사용은 전혀 문제가 없지만 한국에서 사용하도록 제작된 제품은 아니기 때문이죠.

굳이 단점이라기보다는 해외여행을 가끔, 혹은 단 한 번 떠나는 경우라면 2만원 후반대 가격이 부담될 수도 있는데요.





이외에도 퀵차지와 같은 고속 충전이 지원되지 않는다는 점, 열기 힘든 스페어 퓨즈, 제법 빡빡한 220V 콘센트 홀이 아쉬웠는데요.

4개의 포트를 모두 사용할 일은 잘 없겠지만, 간격이 좁아서 4개 모두 꽂으면 꽂고 빼기가 힘들다는 아쉬움도 있었습니다.



✎ 멀티 플러그 어댑터 '해외 돼지코' CC-305plus는 컬러감이 상당히 좋았는데요.
  
✎ 4개의 포트가 있는것에 더해 상당히 미니멀리즘하죠.
  
✎ 어댑터를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가 있으며, 파우치가 아닌 Eva박스를 고를 수도 있는데요.

✎ 말레이시아 여행을 가서 느낀 점은 내구성이나 호환성이 뛰어나서 안심하고 사용을 할 수 있었습니다.




#5. 총평
크리스탈클라우드 5포트 여행용 멀티 플러그 어댑터는 미국 돼지코가 되기도 하고 프랑스 돼지코, 일본 돼지코, 중국 돼지코의 역할도 해냈는데요.

이번 말레이시아 돼지코로 사용해본 결과 무게도 가볍고 실용성이나 휴대성, 무엇보다 내구성과 활용성이 높아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LED가 나와서 충전이 잘 되고 있다는 점을 알려주는 부분도 좋았는데요.

멀티 어댑터, 멀티 플러그를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크리스탈클라우드 5포트 여행용 멀티 플러그 어댑터를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crystalcloud/products/3481522188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