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3일 금요일

[증정] 여행용품 필수템 스마트폰 삼각대 추천, 멜로드 셀카봉 삼각대 셀삼


여행 가기 딱 좋은 날씨라는 게 요즘 같은 날씨를 말하는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미세먼지만 아니면 정말 완벽한 날씨인데요.

여행지에서나 어디서나 소중한 순간을 담아내야 할 땐 어김없이 스마트폰이나 카메라를 꺼내죠. 물론 셀카봉도 같이 꺼내게 됩니다.





하지만 뭔가 불안불안하거나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셀카봉 때문에 답답한 느낌이 드셨다면 오늘 살펴볼 셀카봉 삼각대를 눈여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셀카봉의 이름은 멜로드 셀카봉 삼각대셀삼이고, 가격은 39,800원입니다. 내구성, 편의성, 호환성 등 많은 장점을 갖추었다고 하는데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내구성
여러 셀카봉들을 사용해봤지만, 불편해서 사용하지 않는 셀카봉보다 내구성을 믿지 못해 사용하지 않는 셀카봉이 더 많은 것 같은데요.

스마트폰만 거치한다 해도 내구성이 받쳐주지 않으면 봉대가 휘거나 회전이 되어 스마트폰 파손 우려가 있습니다.





멜로드 셀카봉 삼각대 셀삼은 고급 알루미늄 합금 소재를 사용해서 안심이 되는데요. 최대 5단까지 봉대가 늘어나기 때문에 회전 방지를 위해 듀얼 홈 처리가 되어 있죠.

저가형 셀카봉의 경우 대부분 2~3단 정도만 늘어나며 회전이 되어 불편함과 불안함을 주는데, 멜로드 셀카봉 삼각대 셀삼은 5단으로 늘어나면서도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정말 탄탄한 내구성이네요.




#2. 블루투스 리모컨
블루투스 리모컨이 포함된 셀카봉들은 많습니다. 하지만, 블루투스 리모컨이 작은 크기이다 보니 잃어버리기 쉽상인데요.

멜로드 셀카봉 삼각대 셀삼은 셀카봉 삼각대 셀삼은 탈부착 가능한 블루투스 리모컨으로 분실할 염려가 없죠. 블루투스 리모컨은 마이크로 USB 5핀으로 충전 가능합니다.





얼마나 먼 거리에서 촬영이 될까 궁금했는데, 최대 10m까지 떨어져서 촬영이 가능하네요. 덕분에 단체사진이나 여러 풍경을 담아내기 좋을 것 같습니다.

최대 50,000장까지 촬영 가능한 65mAh 배터리를 품고 있으니까 충전을 자주 해야 하는 불편함은 거의 없겠네요. 




#3. 셀카봉 & 삼각대
삼각대 기능을 품고 있어 실용적인 멜로드 셀카봉 삼각대 셀삼은 기본 10cm의 다리 길이에서 7.5cm가 더 늘어나도록 설계되어 상황에 따라 자유자재로 다리 길이를 조절할 수 있죠.

거기다 미끄럼 방지패드가 되어 있어서 미끄러운 바닥면에서도 불안하지 않게 세워둘 수 있습니다.





셀카봉도 한번 살펴볼까요? 최소 21cm ~ 최대 91cm까지 늘어나서 좀 더 다양하게, 센스 있게 사진 촬영을 할 수 있겠네요.

이번에는 거치대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거치대는 자유로운 360도 회전 홀더로 원하는 모든 각도에서 셀카를 찍을 수 있죠.



https://smartstore.naver.com/melord/products/3706637200

또한 최대 9cm까지 늘어나 다양한 기종을 품을 수 있고, 최대 200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한 홀더는 잠금장치까지 되어 있어 안심할 수 있습니다.

거치는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기들과 호환이 되는데요. 측면 고정나사를 풀어 1/4나사와 연결하면 액션캠, 고프로, 360 카메라, 미러리스 카메라 등과 호환됩니다.

거치 무게는 1kg 정도이기 때문에 너무 무거운 기기만 아니라면 거치하는데 문제는 없겠네요.




#4. 실사용
먼저 사진 촬영을 위해 블루투스 리모컨 연결을 시도했습니다. 블루투스 리모컨을 충전한 후 리모컨 버튼을 3초 정도 꾹 누르니 스마트폰과 연결할 수 있도록 파란 LED가 깜빡거렸는데요.

스마트폰과 연결이 완료되고 나니 파란 LED의 깜빡임이 멈추고 연결이 되었습니다. 블루투스 연결을 끄고 싶을 때는 켤 때와 마찬가지로 리모컨 버튼을 3초 정도 누르고 있으면 되네요.




이번엔 페어링 거리 실험을 위해 삼각대에 스마트폰을 거치한 뒤 블루투스 리모컨으로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10m를 조금 벗어난 거리에서도 버벅거림 없이 촬영이 매끄럽게 진행되었는데요. 장애물이나 벽이 있어도 끊김 없이 촬영이 되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삼각대 다리가 늘어나서 더욱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좋았는데요. 야외에서 촬영 시 풍속이 강한 곳이나 경사로가 제법 있는 곳은 기기의 무게 때문에 삼각대가 넘어가지 않도록 유의할 필요는 있겠네요.

221g의 가벼운 무게 덕분에 스마트폰을 거치하고 촬영을 해봐도 손목에 많은 무리가 가지는 않았지만, 조금 묵직한 기기들을 연결해서 사용해보니 기기 무게에 때문인지 한 손으로 오랜 시간 촬영하기는 힘들었습니다.




물론 삼각대에 거치하면 아무 문제가 되지 않죠. 시원하게 늘어나는 길이와 360도 회전으로 원하는 모든 각도에서 촬영할 수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앞서 언급한 다양한 기기들은 호환에 문제가 없었지만, DSLR은 호환이 안되기 때문에 아쉬움이 남네요.


✎ 탄탄한 내구성과 심플한 디자인을 품은 멜로드 셀카봉 삼각대 셀삼

✎ 거치대는 자유로운 360도 회전 홀더로 모든 각도에서 셀카를 찍을 수 있었고, 최대 9cm까지 늘어나 다양한 기종을 품을 수 있었는데요.

✎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마트기기들과 호환이 되었죠.

✎ 셀카봉은 5단으로 늘어나 편리했고, 삼각대는 다리가 늘어나 안정감있게 사용할 수 있었던 셀카봉 삼각대였습니다.



#5. 총평
오늘 살펴본 멜로드 셀카봉 삼각대 셀삼은 셀카봉 삼각대 셀삼은 여행용품 필수템이라 할 수 있는데요. 블루투스 리모컨으로 편리함을 갖추고, 알루미늄 소재로 내구성까지 갖춘 셀카봉 삼각대였습니다.

셀카봉과 삼각대 역할을 각각 완벽하게 수행해내며 만족감을 남겼는데요.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기들과 호환이 가능해서 놀라운 실용성도 품었죠.




고가의 기기들을 거치할 셀카봉 삼각대라면 내구성을 제일 먼저 고려한 후 구입하시는 게 현명할 것 같네요.

3분에게 오늘 소개한 멜로드 셀카봉 삼각대 셀삼을 증정해드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셀카봉 삼각대에 관심 있으시다면 참여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melord/products/3706637200

http://naver.me/5Wl0hOv6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