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20일 토요일

[증정] 무려 트리플 충전! 프롬비 척붙는 고속 무선 보조배터리 with 아이폰Xs, 갤럭시S10 5G


충전해야 하는 기기도 많고, 충전에 들여야 하는 시간도 많이 필요한 요즘, 보조배터리는 할 일이 정말 많죠.

그래서 보조배터리가 할 수 있는 일들도 점점 많아질 필요가 있습니다. 이를테면 듀얼 충전이 있고, 무선 충전도 빼놓을 수 없죠.







고속 충전도 기본이 되어가고 있는데요. 그 가운데, 무려 트리플 충전을 지원하는 제품이 있어서 가져와봤습니다.

이름은 프롬비 척 붙는 고속 무선 보조배터리인데요. 아이폰Xs부터 갤럭시S10 5G, V50까지도 함께 충전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1. 주요 특징
충전 : 3대 동시 지원
퀵차지 : ver3.0 지원
PD : 파워 딜리버리 지원
무선 : 10W 고속 충전 지원


프롬비 척 붙는 고속 무선 보조배터리는 3대 동시 충전을 지원합니다. 거기다 퀵차지 3.0도 품었죠.





하지만 여기서 멈추지 않고, PD를 지원하기 때문에 아이폰을 매우 빠르게 충전해줄 수 있습니다.

30분이면 50%까지 가능하니까 엄청난 속도를 지닌 셈이죠. 또한 10W의 무선 고속 충전까지 지원하니까 흠잡을 곳이 없습니다.




#2. 기본 제원
최대 전력 : 18W
무선 충전 : 10W
자제 충전 : 3시간
재질 : PC + ABS
전지 : 리튬폴리머
용량 : 8,000mAh


프롬비 척 붙는 고속 무선 보조배터리는 최대 18W의 전력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무선 충전은 10W니까 무선으로도 속도가 상당하죠.


https://smartstore.naver.com/fromb/products/4353072136


프롬비 척 붙는 고속 무선 보조배터리 자체를 충전하는 일 역시 C타입으로 빠르게 충전이 가능하니까 3시간이면 충분합니다.

재질은 PC + ABS 코팅이 되어 있는데, 상당히 부들부들하고 손맛이 뛰어납니다. 저도 모르게 계속 만지게 된다고 할까요?




#3. 차별점

흡착판 : 스마트폰 부착 충전
디자인 : 카메라 간섭 해소
두께 : 13.5mm
무게 : 183g
LED : 용량 확인
인증 : KC 인증 획득

프롬비 척 붙는 고속 무선 보조배터리는 흡착판이 있습니다. 보조배터리에 흡착판이 왜 필요할까 했는데, 상당히 괜찮네요.





그동안 무선 충전을 사용하지 않았던 이유 가운데 하나가 폰이 미끄러지거나 완전한 수평이 아니면 사용이 힘들었기 때문인데요.

흡착판으로 폰을 부착해주니까 간편하게 충전하면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느껴졌습니다.




디자인은 상단부가 살짝 들어가 있어서 아이폰처럼 카툭튀 폰이라도 문제없이 부착이 가능했는데요.

두께도 13.5mm로 나름 얇은 편이고, 무게도 183g으로 선방을 해서 스마트폰과 함께 사용하기에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LED는 4개가 측면에 있어서 25%씩 나눠서 확인이 가능했는데요. 물론 100%로 숫자 표기가 되었으면 하지만 LED로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에 만족해야 했습니다.




#4. 안전성
다양한 안전 기술을 품고 있는 프롬비 척 붙는 고속 무선 보조배터리는 보조배터리 추천 제품다운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과열 방지 / 전자파 방지 / 단락 방지 / 과출력 방지 / 저전압 방지 / 과전압 방지 / 미끄럼 방지 / 과류 방지 / 누출 방지
이러한 9가지 보호 기능이 있으니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신뢰성과 안전성이 높아졌습니다.


✎ 10W 고속 충전 지원과 파워 딜리버리 지원, 3대 동시 지원이라는 놀라운 기능을 품은 프롬비 고속 무선 보조배터리

✎ 보조배터리에 흡착판이 있어 실용적이었는데요. 상단부가 살짝 들어가 있는 디자인으로 카툭튀 폰들도 문제없이 부착이 가능했습니다.

✎ 또한 과열 방지, 저전압 방지, 과류 방지, 미끄럼 방지 등 다양한 안전 기술까지 품고 있었는데요.

✎ 트리플 충전이 가능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5. 실사용
프롬비 척 붙는 고속 무선 보조배터리는 트리플 충전이 가능합니다. 물론 트리플 충전 시 고속 충전은 무선만 지원이 되는데요.

그러니까, 듀얼이든 트리플이든 동시 충전을 할 때에도 무선으로는 최대 10W까지 충전을 지원하지만 유선은 고속 충전을 지원하지 않는 것이죠.




최대 출력이 18W니까 만일 무선이 10W를 모두 가져간다면 8W를 나눠서 유선 충전을 해준다는 점에서 트리플 충전 시 충전 시간 자체는 제법 느린 편입니다.

흡착판은 장점이기도 하고 단점이기도 한데요. 우선 폰과 보조배터리의 거리가 멀어진다는 점에서는 아쉬움이 되죠.




거기다 케이스까지 씌운다면 거리는 더욱 멀어지기 때문입니다.

또한 흡착판 자체가 고급 재질은 아니어서 먼지를 자주 털어줘야 하기도 했는데요. 분리가 안된다는 점에서도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프롬비 척 붙는 고속 무선 보조배터리는 2가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유선 충전 케이블을 가지고 다니면서 빠르게 충전하거나, 기기만 가지고 다니면서 간편하게 충전하는 거죠.

각각 장단점이 있습니다.




우선 유선은 케이블도 휴대해야 하니까 불편하죠. 거기다 충전잭을 꽂은 상태로 쓰는 게 그리 편하지도 않습니다.

대신 퀵차지에 파워 딜리버리까지 지원하니까 충전 시간 자체는 줄일 수 있습니다.




무선 충전은 케이블이 없어도 되고, 최신폰은 거의 다 지원하니까 편리합니다.

하지만 절대적인 충전 시간이 조금 더 소요되고, 들고 쓸 때는 불편하니까, 가볍게 휴대하면서 연결한 상태로 가방에 넣거나 잠깐씩 쓸 때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무선 보조배터리 추천 제품, 프롬비 보조배터리는 저렴한 제품은 아닙니다. 그리고 대용량 제품도 아니죠.

요즘에는 1만에서 2만에 달하는 용량을 가진 보조배터리도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8,000mAh라는 적당한 배터리 용량으로 원데이 사용에 있어서는 아쉽지 않은 사용성을 가졌기 때문에 평소에 휴대하면서 사용할만한 제품으로는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참고로, 이번 제품은 5분에게 증정해드리는 이벤트가 진행중이기 때문에 참여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이 보기에 이 제품은 어떠신가요? 의견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fromb/products/4353072136

http://naver.me/5n3tAOyy
https://youtu.be/5ZFX_zlEoqc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