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10일 수요일

[증정] 갤럭시S10 보호필름 '수지'로 완성되다. 주파집 리얼핏 풀커버 보호필름


수지를 만나서 완성된 갤럭시S10 보호필름을 사용해봤습니다. 주파집 리얼핏 풀커버 갤럭시S10 보호필름인데요.

리얼핏으로 꼭 맞도록 설계되어서 엣지 디자인의 갤럭시S10까지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서 기대가 되는 제품이었습니다.







그렇다면, 갤럭시S10 지문 인식도 문제가 없다는 주파집 리얼핏 풀커버 갤럭시S10 보호필름은 어떤 의미로 '수지'를 만났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기본 제원 ★★★★
가격 : 7,100원 > 5,100원 (할인가)
재질 : 우레탄 보호필름
규격 : 베젤 기준 1.3mm 작은 크기
구성 : 1+1 구성 제공


주파집 갤럭시S10 풀커버 보호필름은 실 구매가를 기준으로 5,100원이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4320448132


우레탄 보호필름이지만 차별화된 기술로 내구성을 더했다고 하고, 베젤을 기준으로 1.3mm 더 작은 크기로 제작되어서 케이스 호환성까지 높였다고 하는데요.

무엇보다, 1+1 구성이라는 점에서 실수에 대한 두려움을 덜어주기도 하고, 가성비를 더할 수 있다는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2. 주요 특징 ★★★★☆
지문 인식 : 완벽 지원
황변 : 10배 지연
늘어남 : 억제
스크래치 : 예방
찢어짐 : 커버
가공 : 독일산 CNC
재질 : PE 수지층


주파집 갤럭시S10 풀커버 보호필름의 경우 지문 인식을 완벽히 지원한다고 하는데요. 실제로도 보호필름 부착 후 지문을 재등록하자 빠르게 인식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황변 현상은 10배 지연시켜서 더욱 오랫동안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늘어남도 억제하고, 스크래치 예방을 비롯해서 다양한 기술들이 포함된 점도 인상적이었습니다.




특히나 PED 수지층으로 유연성을 더했다는 점에서 충격을 반을 때 흡수해서 유리를 보호해주는 장점까지 더했습니다.

제대로 된 수지를 만나면서 주파집 갤럭시S10 풀커버 보호필름의 완성도가 높아진 느낌이네요.




#3. 실사용 소감 ★★★☆
두께감 : 살짝 있음
지문 : 인식률 높음
투과율 : 매우 선명
빛 반사 : 약간 더해짐
부착 난이도 : 살짝 있는 편


두께감의 경우는 강화유리와 비교하기는 힘들겠지만, 생폰과 비교하자면 존재감은 있는 정도입니다.





지문은 앞서 소개해드린 것처럼 재등록을 하게 되면 매우 높은 성공률, 인식률을 보여줬습니다.

투과율은 매우 선명해서 사실상 불편함이 없었고, 대신 빛 반사는 살짝 더해지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부착 난이도는 강화유리 대비 한쪽에서 밀듯이 부착해야 하고, 기포를 밀어낸 다음, 2차 보호지까지 분리해야 해서 다소 번거로운 느낌은 있습니다.

다른 보호필름도 마찬가지겠지만, 주파집 갤럭시S10 풀커버 보호필름 역시 초기에 기포가 쉽게 빠지지 않거나 부착 실패 시 먼지가 많이 붙는 점은 감안할 필요가 있겠네요.


✎ PED 수지층으로 유연성을 더하고, 황변 현상을 10배나 지연시키는 주파집 리얼핏 풀커버 보호필름

✎ 지문 인식을 완벽하게 지원하며, 스크래치 예방 등 다양한 기술이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 매우 선명한 투과율을 보여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 주파집 리얼핏 풀커버 보호필름은 기대 이상의 터치감에 1+1 구성으로 가성비를 더했던 보호필름이었습니다.



#4. 총평 ★★★★
정리를 해보자면 주파집 갤럭시S10 풀커버 보호필름은 터치감이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워서 매끈하게 사용이 가능했습니다.

물방울을 떨어뜨리게 되면 물방울이 방울방울지면서 맺히는 모습도 인상적이었는데요.




일체감도 상당히 좋아서 주파집 갤럭시S10 풀커버 보호필름을 계속해서 사용하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물론, 폰에 따라서는 기포가 쉽게 사라지지 않고 시간이 지나면 다시 점점 커지는 경우도 있었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부착을 새로 하거나 자리를 다시 잡아둘 필요도 있었는데요.




5,100원의 가격에 2매를 구입할 수 있는 만큼, 가성비 제품으로서 손색이 없는 보호필름이 아닐까 하네요.

우레탄 보호필름을 찾으셨다면, 강화유리 대신 얇고 일체감이 높은 제품을 찾으셨다면 주파집 갤럭시S10 풀커버 보호필름을 고민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4320448132

http://naver.me/5acCgYZP
https://youtu.be/YdceZtec98o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