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1일 월요일

애플워치4 봄 신상 밴드 7가지, 다 가져와 봄


완연한 봄이 되면서 애플워치4를 사용하는 분들 가운데서도 밴드 교체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애플워치 밴드 교체는 색다른 옷을 입는 것처럼 익숙해진 애플워치의 얼굴을 바꿔줄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애플워치 밴드 추천 7종을 가져와봤습니다. 가죽밴드를 찾으셨거나, 스포츠 밴드, 나이키 밴드를 찾으셨던 분들이라면 관심이 가실 것 같네요.



#1. 나이키 스포츠 밴드 ★★★☆
가격 : 65,000원
컬러 : 틸 틴트 / 트로피컬 트위스트
재질 : 고탄성 불화탄성중합체
잠금 : 핀앤턱 잠금장치


역시나 저렴하지 않은 가격이지만, 애플 공식 워치밴드 중에서는 가장 저렴한 스포츠 밴드입니다.

재질은 정말 부들부들하고, 손에 부담을 주지 않아서 운동을 하거나 일상 활동 중에도 정말 편리합니다.






애플워치4 밴드 가운데 가장 눈길을 사로잡기도 하고, 환 공포증을 불러일으키기도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평가하기에 봄에 정말 잘 어울리는 컬러가 아닐까 싶네요.

전체적으로 민트 컬러의 느낌이고, 홀에 더해진 다른 컬러감 역시 톤만 달라서 어색함이 없습니다.




#2. 스포츠 밴드 ★★★★
가격 : 65,000원
컬러 : 스피어민트
재질 : 고탄성 불화탄성중합체
잠금 : 핀앤턱 잠금장치


제대로 된 민트 컬러를 찾으셨다면, 그리고 전천후로 사용할만한 스포츠 밴드를 찾으셨다면 스피어민트 컬러의 스포츠 밴드가 적합합니다.

고탄성 불화탄성중합체로 만들어져서 나이키 밴드와 마찬가지로 부들부들함이 끝내줍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피부의 온도와 일체감이 높아지면서 착용했다는 사실도 잊게 만드는데요.

민트 컬러가 다소 짙은 느낌이기는 하지만 햇살을 받으면 정말 예쁜 컬러감이기도 합니다.

다만, 정장 스타일에는 어울리기 힘들거나 소화가 힘들다는 점은 감안할 필요가 있겠네요.




#3. 스포츠 밴드 ★★★☆
가격 : 65,000원
컬러 : 델프트 블루
재질 : 고탄성 불화탄성중합체
잠금 : 핀앤턱 잠금장치


애플워치 밴드 추천 컬러라 부를 수 있는 델프트 블루는 이름이 특이한 만큼 컬러감도 남다릅니다.

무언가 묘한 느낌이 드는 블루 컬러인데요. 기존의 블루가 너무 강렬하거나 혹은 너무 옅은 컬러였다면, 이 컬러는 정확히 중간 지점에 서 있습니다.






델프트 블루 컬러의 애플워치 스포츠 밴드는 무난하면서도 튀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 가볍게 세미 정장과 매치하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할 것 같네요.

먼지도 잘 타지 않고 때도 안 탄다는 장점도 더할 수 있습니다.




#4. 스포츠 밴드 ★★★★
가격 : 65,000원
컬러 : 파파야
재질 : 고탄성 불화탄성중합체
잠금 : 핀앤턱 잠금장치
 

여성분들이 특히나 사랑할 것 같은 파파야 컬러는 정말 톡톡 튀는 듯하면서도 절제된 느낌이 듭니다.

완연한 주황빛도 아니고, 그렇다고 물 빠진 느낌도 아닌 오묘한 멋과 맛이 있는데요.





약간 에르메스를 떠올리게 만드는 컬러감에서 고급스러움도 동시에 느껴지는 애플워치 밴드라 부를 수 있습니다.

레드 컬러의 애플워치4 디지털 크라운 포인트와도 잘 어울리는 느낌이어서 여성분들에게, 그리고 튀는 컬러를 좋아하는 남성분들에게 적합할 것 같네요.




#5. 스포츠 루프 ★★★★
가격 : 65,000원
컬러 : 파파야
재질 : 나일론 레이어 & 섬유
잠금 : 후크 & 루프 패스너


또 다른 스포츠 밴드는 '스포츠 루프 밴드'인데요. 통기성이 매우 뛰어난 것이 특징이면서 단색이 아닌 오묘하게 섞인 컬러감이 특징인 밴드입니다.

동일한 파파야이지만 더욱 형광색의 느낌이 들기도 하고 풍성한 느낌이 들어서 완전히 다른 느낌이기도 합니다.





무언가 더욱 강렬한 느낌이 드는데요. 개인적으로 물 빠짐이 잘 된다는 점에서 스포츠 루프가 좋기는 하지만, 완전 건조까지 시간이 걸린다는 아쉬움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스포츠 밴드 대비 장점이라면 나노 단위로 미세하게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이죠. 그래서 스포츠 밴드의 길이가 애매한 분들이라면 스포츠 루프로 정확히 맞춰줄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흠집이나 찍힘에 강한 만큼, 거칠게 사용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밴드가 될 것 같네요.




#6. 스포츠 루프 ★★★☆
가격 : 65,000원
컬러 : 스피어민트
재질 : 나일론 레이어 & 섬유
잠금 : 후크 & 루프 패스너


또 다른 스포츠 루프 컬러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스피어민트 컬러인데요. 이 컬러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어울리는 밴드가 아닐까 싶었습니다.

짙은 듯하면서도 옅은 컬러감이 오묘하게 섞여서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했는데요.




정장과 어울리기는 힘들지만 세미 정장까지는 소화가 가능할 정도로 묘한 맛이 있었습니다.

역시나 스포츠 루프다운 부들부들한 재질감과 푹신한 느낌이 일품이네요.



 

#7. 모던 버클 ★★★★☆
가격 : 185,000원
컬러 : 라일락
재질 : 그라나다 가죽
잠금 : 마그네틱 잠금장치


마지막 봄 신상 애플워치 밴드 추천 제품은 모던 버클입니다. 역시나 고급스러운 만큼 가격도 비쌉니다.

스포츠 밴드 대비 3배 정도 더 비싼 모던 버클은 3배 이상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일품이죠.





라일락 컬러는 고급스러움에 정점을 찍고 있습니다. 정말 은은하면서도 햇살을 받으면 보석도 아니지만 빛이 납니다.

매우 부드러운 그라나다 가죽으로 제작된 우아한 밴드로서 모던 버클은 천연 면피 가죽을 매우 부드럽게 가공해서 밀착감이 끝내줍니다.

40mm 단독으로 제작된 점이 아쉽기는 하지만 말 그대로 여성분들을 위해서 제작된 모던 버클은 마그네틱이 기가 막힌 일체감까지 전달해줍니다.




개인적으로 평가하기에 가장 고급스러운 애플워치 밴드가 아닐까 싶은 정도네요.

애플워치 스트랩, 애플워치 시곗줄을 찾으셨던 분들 가운데 꼭 하나쯤 구비하고 싶은 시그니처 밴드를 찾으셨다면 이 제품이 제격입니다.

컬러는 진짜, 끝내줍니다.




#8. 총평 ★★★★
애플워치 밴드는 모으는 재미가 있죠. 개인적으로도 벌써 20개가 넘는 애플워치 밴드를 사용 중인데요.

아쉽게도 크기에 따라서 호환이 안되기 때문에 여자친구나 친구와 함께하고 싶어도 그러기가 힘듭니다.

물론, 사이즈가 같다면 문제가 없겠지만 말이죠.




가죽밴드를 찾으셨다면 애플워치 모던 버클이 정답이고, 활동성을 위해서라면 스포츠 밴드 혹은 스포츠 루프, 나이키 밴드가 적합합니다.

봄 신상 애플워치 밴드 추천 제품은 하나같이 컬러가 포인트인데요. 봄에 어울리는 밝고 화사한 컬러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에 드는 밴드는 어떤 제품인가요? 저는 아쉽게도 지인들의 밴드라서 대부분 돌려줘야 하지만 스피어민트 컬러는 저도 하나 구입해봐야겠습니다. - MACGUYVER.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