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20일 수요일

[증정] 스피커 구멍 막은 아이폰Xs 케이스? 샤론6 시그니처 케이스의 정체


아무리 디자인이 중요하다고는 하더라도, 스피커와 마이크 구멍을 막으면서까지 예쁘게 만든 케이스가 있다면 어떨까요?

스테레오 사운드도 못 듣고, 통화도 제대로 못하는 거 아닐까 싶었는데, 비밀은 따로 있었습니다. 샤론6 시그니처 아이폰 케이스는 스피커를 막는 대신 전면으로 홀을 뚫었기 때문이죠.







그래서 소리는 오히려 더 잘 들리고, 마이크도 입을 향해서 소리가 더 잘 전달되었습니다.

샤론6 시그니처 아이폰 케이스는 어떤 제품이고, 어떤 경험을 하게 해줬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기본 제원 ★★★★
가격 : 29,000원 > 12,900원 (56% 할인)
기종 : Xs, Xr, 8, 7, 6s, 6
특징 : 국가 인증 드랍테스트 통과
보호 : 4면 충격 보호, 카메라 보호
방진 : 스피커, 마이크 막는 디자인
사운드 : 3D 입체 사운드

이외에도 샤론6 시그니처 아이폰 케이스는 버튼 분리 설계, 최고급 소재, 뛰어난 그립감 및 감성 디자인과 손쉬운 장착, 고속 무선 충전기 호환이라는 다양한 기본기를 갖추고 있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haronkorea/products/2476176884


제원만 놓고 보자면 매우 완성도 높은 투명 케이스가 아닐까 싶었는데요. 투명하고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갖출 것은 다 갖췄다는 평가가 가능했습니다.



#2. 재질 ★★★★★
일체감 : 매우 높은 편, 파티션 때문에 생폰의 느낌과는 다름
유막 : 전혀 나타나지 않고 깔끔한 모습
투명도 : 매우 뛰어남, 생폰과 흡사한 투명도


원래의 컬러를 거의 그대로 보여주는 만큼, 샤론6 시그니처 아이폰 케이스는 생폰의 느낌을 제대로 살려줬습니다.





다만, 에어 쿠션이 어깨뽕처럼 튀어나와 있고, 버튼부의 느낌이 다를 뿐 아니라 파티션이 나뉜 측면으로 인해서 생폰과 완벽히 같은 느낌은 없었습니다.



#3. 특장점 ★★★★
구멍 : 파티션이 나뉘어서 아쉽지만, 먼지 유입을 막아줌
사운드 : 전면으로 더 모아줘서 소리가 강렬해진 느낌
손맛 : 막혀진 디자인으로 뛰어난 손맛 전달


마이크와 스피커를 막은 디자인으로 하단부의 손맛이 뛰어날 뿐 아니라 먼지를 제대로 막아줘서 장점이 더욱 많아졌습니다.





소리는 무언가 뚜렷해지고 강렬해진 느낌으로 모아줘서 더욱 선명하게 전달되었는데요. 생폰과 비교할 때 극적이지는 않지만 분명 업그레이드가 된 느낌이 들었습니다.



#4. 충격 보호 ★★★★
쿠션 : 에어 쿠션이 4곳에 있어서 모서리 보호 향상
전면 : 살짝 튀어나온 디자인으로 전면까지 보호
카메라 : 조금 더 튀어나와서 카메라 보호
버튼 : 완전히 덮어주는 디자인으로 보호


보호와 관련해서는 흠을 찾기 힘들 정도로 꼼꼼하고 세심하게 덮여 있었습니다. 버튼도 완벽히 덮여 있고, 카메라 부분은 살짝 튀어나와서 보호 성능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전면까지도 살짝 튀어나와 있어서 폰을 어떻게 놓더라도 보호가 잘 된다는 점에서, 굳이 폰을 떨어뜨리지 않더라도 보호 성능을 높여준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5. 아쉬움 ★
유선형의 아이폰이 다소 각진 디자인으로 바뀐다는 점에서는 호불호가 나뉠 것 같습니다. 또한 개인적으로는 어깨뽕이 없는 게 더 좋을 것 같은데요.

전체적으로 측면 파티션이 다소 많다는 점에서 심플한 디자인이 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전면 하단부 스피커/마이크 홀이 살짝 걸리는 듯한 느낌이 드는 마감이어서 이 부분도 개선되었으면 하네요.


✎ 버튼 분리 설계, 생폰의 느낌을 주는 재질감을 품은 샤론6 시그니처 케이스

✎ 버튼은 완벽히 덮여 있고, 카메라 부분은 살짝 튀어나와 있어 보호 성능이 더욱 높았는데요.

✎ 마이크와 스피커를 막은 디자인으로 먼지를 제대로 막아줘서 만족스러웠습니다.

✎ 또한 소리는 뚜렷하고 강렬해져서 더욱 선명하게 전달되었는데요.

✎ 4면 충격 보호와 손맛이 뛰어난 디자인을 지니고 있는 케이스였습니다.



#6. 총평 ★★★★
샤론6 시그니처 아이폰 케이스는 아이폰Xs 케이스, 아이폰Xr 케이스로서 많은 인기를 끌 수 있을 것 같은 장점이 느껴졌습니다.

물론 아이폰6까지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많은 분들이 선택해볼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네이버 1등 아이폰 케이스이기도 하고, 오프라인 매장 입점으로 10x10 및 29cm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까, 직접 사용해보고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스피커 구멍을 막는 디자인으로 독특하기도 하고, 세련된 느낌으로 완성도 높은 경험을 전달해줘서 샤론6 시그니처 아이폰 케이스를 당분간 더 사용해볼 것 같습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sharonkorea/products/2476176884

http://naver.me/GaYEr4mn
https://youtu.be/u1inTcozaLQ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