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14일 목요일

[증정] 애플 정품 아이폰Xs 실리콘 케이스 vs 주파집 정품 아이폰 실리콘 케이스, 차이는?


애플 정품 케이스의 장점은 뛰어난 완성도와 손맛, 애플 로고에서 오는 고급스러움이 있죠.

하지만 말도 안 되는 가격표는 아쉬움이자 단점이 되고 있는데요. 이러한 아쉬움을 덜어낼 새로운 제품이 등장했다고 해서 가져와봤습니다.





주파집 정품 케이스인데요. 주파집 정품 케이스는 '바를 정, 물건 품'이라는 한자로 만들어진 정품의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애플 정품 아이폰Xs 실리콘 케이스와 주파집 정품 아이폰 실리콘 케이스, 저가형 실리콘 케이스는 무엇이 달랐을까요?




#1. 디자인
가장 먼저 디자인에서 애플 로고의 유무가 큰 차이가 됩니다. 바로 이러한 이유로 애플 정품 케이스는 범접할 수 없는 이미지를 만들고 있는데요.



애플 로고가 무조건 정답은 아니겠지만, 분명 장점이라는 점은 부인할 수 없을 것 같네요.



#2. 재질
고급스러운 재질감은 애플 정품 케이스의 아이덴티티라 부를 수 있죠. 당연히 애플 실리콘 케이스가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하지만 주파집도 애플과 삼성에서 사용하는 신에츠 화학 실리콘 제품을 그대로 사용하기 때문에 사실상 재질에서의 차이는 없는데요.






저가형 실리콘 케이스는 어떤 원료로 만들어졌는지 모를 뿐 아니라 지독한 냄새가 나서 아쉬움이 많이 남았습니다.



#3. 손맛
실제 손으로 만지는 경험은 어땠을까요? 우선 애플 정품 케이스는 걸리는 곳 없이 깔끔하게 손에 닿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주파집 아이폰 실리콘 케이스는 의외로 뛰어난 마감과 사출로 뛰어난 손맛을 전달해줘서 사실상 애플 정품과 비슷했는데요.


http://jupazip.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05&cate_no=59&display_group=1


저가형 제품은 기대 이하의 손맛을 보여줘서 걸리는 듯한 느낌이나 저렴함이 여기저기서 묻어나는 점이 아쉬움을 전달했습니다.



#4. 보호 성능

아이러니하게도 보호 성능에서는 주파집 정품 아이폰 실리콘 케이스가 가장 좋았는데요.

하단부까지 덮어줘서 어디로 떨어뜨리더라도 충격을 흡수하고 파손의 위험을 덜어줬기 때문이죠.




애플 정품 케이스는 쓰면서도 하단부 보호가 안되어서 아쉬웠는데, 주파집 정품 케이스가 오히려 더 만족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5. 색감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는 컬러도 정말 많습니다. 그리고 색감도 깊이가 있거나 옅은 컬러감으로 선택지가 많죠.

하지만 주파집 정품 케이스도 만만치 않았는데요. 컬러 선택지가 넥트레인, 스톤, 라벤더 그레이, 레드, 인디언 핑크, 네이비, 블랙까지 7가지에 달했기 때문입니다.




거기다 색감 표현력도 매우 뛰어나서 만족도가 높았는데요. 애플 정품 프로덕트 레드보다도 주파집 정품 레드 컬러가 오히려 더 좋은 경험을 전달해준 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6. 가격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는 무려 49,000원의 가격을 가지고 있죠. 재질과 원료를 고려하자면 엄청 비싼 편입니다.

주파집 정품 실리콘 케이스는 13,900원으로 애플 정품 대비 1/3도 안되는 가격을 가지고 있으니까 가성비, 가심비가 모두 훌륭하죠.

저가형 실리콘 케이스는 몇천원부터 만원 초반대까지 있지만 가격 대비 재질이 아쉬워서 만족스럽다고 보기는 어려웠습니다.




#7. 만족도
마지막으로 만족도를 기준으로 보자면, 당연히도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가 가격을 제외하자면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주파집 정품 아이폰 케이스는 애플 로고를 제외하자면 오히려 하단부 보호까지 가능해서 만족도가 높았는데요.

저가형 실리콘 케이스는 안쪽이 뜯어져 있기도 했고, 먼지가 잘 묻을 뿐 아니라 냄새가 사라지지 않아서 최악에 가까웠습니다.


✎ 고급스러운 재질을 지니고 있는 주파집 정품 아이폰 실리콘 케이스

✎ 뛰어난 마감과 사출로 놀라운 손맛을 전달해줬는데요.

✎ 색감 표현력도 매우 뛰어나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 케이스 안쪽면도 부드러운 재질로 스마트폰을 보호해 주는데요.

✎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와 달리 재미있는 문구가 적혀 있고, 하단부까지 덮어줘서 보호 성능이 뛰어났습니다.

✎ 가성비, 가심비 등에서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8. 총평
주파집 정품 아이폰 케이스는 아이폰Xs, 아이폰Xs 맥스 및 다른 기종도 선택이 가능한데요.

점점 더 액세서리 업체에서의 샤오미와 같은 느낌이 드는 것 같아서 믿고 쓸 수 있는 가성비, 가심비 제품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애플 정품 케이스가 지닌 애플 로고만 아니라면 주파집 정품 아이폰 케이스를 고민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MACGUYVER.


http://jupazip.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05&cate_no=59&display_group=1

http://naver.me/5GxoyWbi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