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9일 토요일

‘예쁜’ 가성비 무선충전기, 갤럭시 아이폰 무선 충전 브런트 고속 무선충전기 ‘무선 충전 패드’


요즘에는 유선보다 무선이 대세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에어팟이 전 세계 블루투스 이어폰 시장을 휩쓸었고, 이제 무선 충전도 필수 스펙이 되었기 때문이죠.

무선충전기는 어떨까요? 예전에는 단순히 ‘무선’ 충전이 되면 그만이었지만, 이제는 고속 무선 충전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이폰 무선 충전의 경우는 ‘느린’ 속도로 불편을 호소하는 경우도 많았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갤럭시 무선 충전의 ‘규격’을 몰라서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도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브런트 고속 무선충전기, 무선 충전 패드를 통해서 아이폰 무선 충전과 갤럭시 무선 충전을 위한 제품은 무엇이 다른지를 살펴볼 예정입니다.




#1. 주요 스펙
브런트 고속 무선충전기, 무선 충전 패드는 3mm 두께의 케이스까지 호환이 가능하며, 다양한 각도로 거치가 가능해서 편의성이 높습니다.

또한 5도로 적당히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는 점도 차별화 포인트가 되는데요, 덱스쳐 질감 및 2가지 컬러로 은은하면서 전자기기 액세서리라는 생각이 들지 않는 점도 좋았습니다.



https://brunt.co/charger.html


다중 회로를 품고 있어서 과충전이나 과전류, 과출력, 과열까지 감지하고 예방해주는 믿을 수 있는 제품이었는데요.

29,000원의 가격표를 가지고 있고 별도의 발렛 트레이까지 세트로 구성할 수 있어서 15% 할인된 42,000원에 구입해볼 수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2. 첫인상
우선, 보스턴 그레이 컬러를 실물로 본 결과 정말 은은한 느낌과 차분한 느낌이 들어서 전자기기를 쓴다기보다는 무언가 옷감 소재라는 느낌이 따뜻해서 좋았는데요.

발렌시아 차콜 컬러도 있기 때문에 어두운 톤을 좋아하신다면 브런트 고속 무선충전기, 무선 충전 패드 발렌시아 차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마감이 뛰어났고, 숨겨두는 디자인이라 케이블을 연결해도 단자가 보이지 않는 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눕혀두는 브런트 고속 무선충전기, 무선 충전 패드 방식이기 때문에 거치형 제품과는 다르다는 점에서는 호불호가 있을 것 같네요.




#3. 유선보다 빠른 무선 충전기
브런트 고속 무선충전기, 무선 충전 패드는 일반 5V 유선 충전기보다도 더 빠르게 기기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Xs를 사용하신다면 7.5W의 빠른 속도로 ‘무선’ 충전을 해볼 수 있는데요. 갤럭시의 경우도 9W로 충전해볼 수 있고, 안드로이드폰은 10W로 더 빠르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유선 대비 최대 40% 더 빠르게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브런트 고속 무선충전기, 무선 충전 패드는 예쁘기만 한 제품이 아니었는데요.

제품별로 지원이 되는 모델은 아래와 같습니다.

7.5W - 아이폰8 / 아이폰8+ / 아이폰X 이후 모델
9W - 갤럭시S6 엣지 / 갤럭시노트5 이후 모델
10W - LG V30 및 이후 출시 안드로이드 모델




#4. 각도 조절 기능
브런트 고속 무선충전기, 무선 충전 패드는 자체적인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아주 살짝이기는 하지만 묘하게 느낌이 달랐는데요.

조금 더 세워서 화면이 잘 보이면서 사용상 편의성이 높았던 각도로 사용이 가능했고, 또한 완전히 눕혀서 사용해볼 수도 있어서 편의성이 높아졌습니다.




#5. 아쉬움
브런트 고속 무선충전기, 무선 충전 패드는 휴대용으로도 손색이 없었지만, 눕혀져 있는 디자인이기 때문에 자주 화면을 보려는 목적에서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또한 재질의 특성상 미끄러움이 살짝 있어서 각도가 조금만 세워져도 미끄러질 수 있다는 점에서도 수평을 잘 맞출 필요가 있는데요.




가성비 제품이기는 하지만 초저가형 제품은 아니기 때문에 발렛 트레이까지 함께 사용한다면 4만원 초반대 가격이라는 점도 기억해야겠네요.




#6. 발렛 트레이 세트
발렛 트레이를 활용하면 시계를 거치하고, 다양한 도구들을 함께 놓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브런트 고속 무선충전기, 무선 충전 패드가 완벽하게 인테리어 소품의 역할을 하게 되는데요.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통일성이 있어서 만족스러웠고, 컬러감과 함께 활용성이 높아져서 굳이 무선 충전기로서가 아닌, 다양한 액세서리를 놓기에 좋은 제품이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29,000원의 가격 대비 13,000원의 추가로 생각보다 더 넓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아졌습니다.


✎ 뛰어난 마감과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품은 브런트 고속 무선충전기

✎ 뒷면에는 미끄럼 방지 고무가 있어 미끄러운 책상 위에 두어도 잘 미끄러지지 않았는데요.

✎ 아이폰, 갤럭시 등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기기는 유선보다 빠르게 무선 충전해볼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 5도 정도로 각도 조절이 되기 때문에 화면이 잘 보인다는 장점도 품고 있습니다.

✎ 발렛 트레이 세트도 추가로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 시계를 거치하거나 다양한 도구들을 놓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았습니다.



#7. 총평
브런트 고속 무선충전기, 무선 충전 패드는 아이폰 무선 충전 및 갤럭시 무선 충전을 위한 제품으로서 ‘고속 무선 충전’에 포인트를 두고 있습니다.

무선충전기를 찾으셨던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볼 만한 포인트를 많이 갖추고 있는데요. 디자인적으로 아름다울 뿐 아니라 고속 충전까지 가능해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인테리어 소품 겸용으로 아이폰, 갤럭시를 빠르게 충전하고 싶은 분들이나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이 제품을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저라면 선물용으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아서 세트로 구성해서 구입하고 선물하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들었습니다. - MACGUYVER.


https://brunt.co/charger.html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