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7일 월요일

[증정] 하이레졸루션 커널형 게이밍 이어폰 추천, 오호 ZX 듀얼 드라이버 써보니


게임을 즐겨 하는 분들이라면 게이밍 이어폰이나 게이밍 헤드폰에 관심을 가지실 것 같습니다.

게이밍 이어폰이 가진 장점은 표현력이 뛰어나면서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하지 않다는 것인데요.







게이밍 헤드폰은 귀 눌림이나 머리 눌림이 있는 반면, 게이밍 이어폰은 다른 용도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는 장점을 품고 있죠.

그렇다면, 오호 ZX 듀얼 드라이버 게이밍 이어폰은 무엇이 다르고, 또 무엇을 경험하게 해줬을까요?




#1. 주요 스펙 : 유선 커널형 이어폰인 오호 ZX 듀얼 드라이버 게이밍 이어폰은 다이나믹 6mm 드라이버와 1.2m의 케이블 길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3.5mm L형 금도금 플러그와 리모컨을 통한 편리한 조작성을 품고 있는데요. S/M/L 사이즈의 이어팁으로 선택지가 넓다는 점이 장점이 될 것 같습니다.





최대 40Khz의 음역대를 표현해주는 오호 ZX 듀얼 드라이버 게이밍 이어폰은 밸런스 튜닝과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편리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2. 체크 포인트 : 오호 ZX 듀얼 드라이버 게이밍 이어폰은 착용감이 정말 뛰어났는데요. 게이밍 이어폰의 특성상 장시간 착용이 필요한데, 그 점에서 장점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공간감을 제대로 전달해주는 음역대는 그 자체로 장점이 되고 있죠. 그래서 다양한 장르에서 원음 그대로를 들어볼 수 있었는데요.



이러한 표현력을 위해서 금도금 단자를 채택한 점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3. 하이레졸루션 : 오호 ZX 듀얼 드라이버 게이밍 이어폰의 최대 특장점이라면 바로 하이레졸루션 라이선스를 획득했다는 점이죠.

24bit/44.1kHz 이상의 고음질 음원을 제대로 표현하고 재생할 수 있는 제품에만 주어지는 인증 마크로, 여느 이어폰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인증인데요.



https://smartstore.naver.com/watchmarket/products/3062783754


오호 ZX 듀얼 드라이버 게이밍 이어폰이 이러한 인증을 획득했다는 점만으로도 기대치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4. 실사용 소감 : 직접 들어보고 사용해본 오호 ZX 듀얼 드라이버 게이밍 이어폰은 오래 사용해도 부담감이 없었습니다.

귀가 작은 지인도 편리하게 착용해보고 사용해볼 수 있었다는 평가를 남기기도 했는데요. 마감도 나쁘지 않고, 컬러감도 뛰어나서 더욱 만족스러웠던 것 같습니다.




별도의 파우치가 있어서 안전하게 휴대하거나 보관하는 것도 가능했고, 게임용 이어폰다운 놀라운 표현력이나 뛰어난 음질은 그 자체로 듣는 재미를 더해준 느낌도 들었습니다.

이 제품의 가격대가 2만원 후반대라는 것을 감안하자면, 게이밍 이어폰으로서 갖춰야 할 기본기를 매우 저렴한 가격대에서 보여준다는 놀라움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쉬움이라면 사람 소리가 그리 강하지는 않고 배경음이 더 강하다는 점인데요. 음원에 따라 그리고 게임에 따라 다르겠지만, 일부 게임이나 음악, 동영상에서는 배경음이 매우 뛰어나서 상대적으로 사람 소리는 작게 들렸던 것 같네요.

PC, 노트북과 연결해서 사용할 경우 케이블이 살짝 짧게 느껴지는 경우도 있었는데요. 컴퓨터의 위치에 따라 케이블이 짧을 수 있다는 점은 감안해야 할 듯합니다.


✎ 파우치와 다양한 이어팁 등 꼼꼼하게 구성되어 있는 오호 ZX 듀얼 드라이버 게이밍 이어폰

✎ 다이나믹 6mm 드라이버와 1.2m의 케이블 길이를 지니고 있는데요. 

✎ 놀라운 표현력과 뛰어난 음질로 듣는 재미를 더해주었습니다.

또한 밸런스 튜닝과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품고 있어 놀라운 착용감을 주어 만족스러웠습니다.



#5. 총평 : 정말 많은 이어폰들이 등장하고 있고, 패러다임이 무선으로 넘어가고 있지만 딜레이가 없어야 하는 게이밍 이어폰은 여전히 유선이 대세죠.

그 점에서, 가성비를 제대로 선보인 오호 ZX 듀얼 드라이버 게이밍 이어폰은 탄탄한 기본기와 하이레졸루션 라이센스 획득으로 믿고 듣는 이어폰이 되었습니다.




디자인도 개인적인 취향일 수 있지만 충분히 만족스러웠고, 컬러감도 고급스러워서 원하는 스타일에 맞춰서 사용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될 것 같네요.

2분에게 오호 ZX 듀얼 드라이버 게이밍 이어폰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중이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watchmarket/products/3062783754

http://naver.me/51JIGXYB
https://tv.naver.com/v/4983921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