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4일 금요일

[증정] 아이폰Xs 케이스, 쿠션을 달다? 주파집 쓰리쿠션 & 네버크러쉬 아이폰 케이스 추천


아이폰Xs 케이스를 알아보는 분들 가운데 '충격 보호'에 집중하는 분들이라면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에 관심이 가실 것 같습니다.

주파집 아이폰Xs 쓰리쿠션 케이스, 아이폰Xs 네버크러쉬 케이스가 그 주인공이기 때문이죠.







이 제품은 무려 '밀스펙'으로 중무장을 하고 있습니다. 설탕 액정으로도 불리는 아이폰을 밀스펙 스마트폰으로 바꿔줄 제품인 셈입니다.

그렇다면, 주파집 아이폰Xs 케이스는 어떤 장점이 있고 또 아쉬움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쓰리쿠션 케이스
아이폰Xs, 아이폰Xs 맥스, 아이폰X까지 3가지 아이폰 모두 선택할 수 있는 주파집 아이폰Xs 쓰리쿠션 케이스는 심플함이 특징입니다.

가격 : 8,400원 (5,400원 할인)
보장 : 60일 제품 보장
테스트 : 밀스펙 통과
에어백 : 4면 모서리 충격 보호
재질 : PC + 황변방지 TPU
보호 : 전후면 높게 설계
컬러 : 4가지 컬러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2323634813


주파집 아이폰Xs 쓰리쿠션 케이스는 슬림한 두께감으로 손맛을 더했다고 하는데요. 거기다 코랄루비와 블루사파이어, 다크그레이, 화이트 크리스탈 컬러로 색감까지 살렸습니다.

호불호가 나뉠 수 있겠지만 심플한 컬러인 아이폰에 색다른 컬러를 더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괜찮을 것 같네요.




#2. 네버크러쉬 케이스
주파집 아이폰Xs 네버크러쉬 케이스는 충격 보호에 더욱 집중한 제품입니다. 보는 순간 어깨 뽕에 눈길이 가실지도 모르겠습니다.

가격 : 8,900원 (10,000원 할인)
보장 : 60일 제품 보장
테스트 : 밀스펙 통과
에어백 : 슈퍼 듀얼 에어백 탑재
재질 : PC + 우레탄 소재
보호 : 전후면 높게 설계
컬러 : 4가지 컬러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3836136022


아이폰Xs 네버크러쉬 케이스는 충격을 더욱 완화해주는 슈퍼 듀얼 에어백으로 디자인되어서 안전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유막 방지를 위한 특수 도트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 되는데요. 전후면 보호까지 되니까 더욱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3. 유용한 장점들
우선 60일 제품 보장만으로도 큰 장점이 되는 주파집 케이스는 믿고 쓸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이 됩니다.

또한, 밀스펙 MIL-STD-810G:516.7 테스트 통과 제품인 만큼 이미 충격을 완화하는 디자인이 잘 되어 있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쓰리쿠션 케이스는 여느 케이스와 비슷한 디자인이면서 충격 보호까지 가능해서 무난함과 실용성을 겸비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네버크러쉬 케이스는 모서리 부분에 이중으로 된 슈퍼 듀얼 에어백이 있기 때문에 강한 충격으로부터 보호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느껴졌는데요.

두 제품 모두 컬러감이 만족스러워서 무난하게 사용하거나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4. 아쉬운 단점들
눈에 띄는 네버크러쉬 아이폰Xs 케이스는 존재감이 너무 크다는 점에서 마이너스가 됩니다.

충격 보호는 제대로 되겠지만 실사용 시 아쉬움이 남기도 했는데요. 무난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찾으셨던 분들이라면 실망하실지도 모르겠네요.




두 제품 모두 케이스를 씌우고 빼는 과정에서 먼지를 잘 털어주고 지문 관리를 해줘야 한다는 점은 감안해야 합니다.

너무나 투명해서 먼지가 바로 눈에 띄기 때문이죠. 거기다 사용할 때 지문, 유분이 잘 보인다는 점도 마이너스가 됩니다.

특히 네버크러쉬는 실제 체감 두께가 제법 나가고, 폰의 본래 디자인을 해친다는 점도 아쉬움으로 남았습니다.


✎ 무난하거나 톡톡 튀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주파집 쓰리쿠션 & 네버크러쉬 아이폰 케이스

✎ 두 제품 모두 케이스를 씌우고 빼는 과정이 어렵지 않았는데요. 너무 투명해서 지문이나 먼지가 바로 눈에 띄인다는 아쉬움은 남았습니다.

✎ 네버크러쉬 케이스는 슈퍼 듀얼 에어백으로 안전성을 높였고, 특수 도트 디자인으로 유막 방지가 되어 만족스러웠습니다.

✎ 쓰리쿠션 케이스는 슬림한 두께감으로 손맛을 살렸고, 충격 보호기능까지 더해 실용성도 더했습니다.

✎ 뛰어난 충격 방지와 놀라운 손맛을 안겨주었던 주파집 쓰리쿠션 & 네버크러쉬 아이폰 케이스였습니다.



#5. 총평
아이폰Xs 케이스, 아이폰Xs 맥스 케이스를 찾으셨던 분들이라면 주파집 쓰리쿠션 케이스와 네버크러쉬 케이스도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제법 준수한 충격 방지는 쓰리쿠션 아이폰Xs 케이스가 좋고, 더욱 뛰어난 충격 방지는 네버크러쉬 아이폰Xs 케이스가 좋습니다.




다만, 눈에 띄는 컬러가 싫으신 분들, 세련된 디자인의 케이스를 찾으셨던 분들, 관리가 필요치 않은 제품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쉬움이 남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60일 제품 보장과 튼튼한 설계, 합리적인 가격대라는 점에서 만족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폰 케이스가 아닐까 싶네요. - MACGUYVER.


https://smartstore.naver.com/jupazip/products/3836136022

http://naver.me/Gj4QfEZq
https://youtu.be/4z-l-p6eiVk














0 개의 댓글: